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글램핑에서 바베큐무한!

by 린미 2014. 2. 8.
반응형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맛집, 글램핑에서 바베큐무한!

 

친구랑 여행을 갔다오면서 이천에 새로생긴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을 가자고 꼬셨어요;)

설겆이를 제가 하는 조건으로 갔다왔다는! 개인적으로 여주보다 더 좋은것 같아요!!+ㅁ+

점심시간이 지나서 배고픈 저희는 푸드코너가 있는 곳으로 갔는데 여러음식점중 고민을 하다가...

 

 

 

그릴&바베큐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글램핑에 꽃혀서 바로 들어갔지요!!+ㅁ+)/

요즘 유행이긴 하지만, 술집은 봤어도 바베큐 무한은 처음인지라..

그리고 1인당 12,900원에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니 궁금해서 들어갔지요!ㅎㅎ

 

 

 

 

정말 말 그대로 캠핑스타일이라는!!+ㅁ+

평일 4시쯤이라 사람이 없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캠핑 느낌을 더 내보고자 우리는 텐트자리를 선택했답니다!ㅎㅎ

 

 

 

 

텐트안에서는 이렇게 밖이 보이구요,

텐트가 불편하다면 밖에 앉을 수도 있어요. 물론 창가도 있구요!ㅎㅎ

 

 

 

 

오픈기념으로 2천원 할인해서 12,900원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

물론 주말은 조금더 비싸구용!ㅎㅎ

 

 

 

 

자,  사이드메뉴를 담으러 가볼까요??

캠핑이라는 테마에 맞게 접시도 스텐으로 되었다는!ㅎ

재미있더라구요!ㅎㅎㅎ

 

 

 

 

바베큐 외로 사이드 음식을 뷔페 형식으로 먹을 수 있는데,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고!

 

 

 

 

고구마, 단호박 샐러드도 있더라구요;)

당연히 먹어야지요!ㅋㅋㅋ

 

 

 

 

뜨거운 음식으로는 볶음밥, 피자, 스파게티, 버섯볶음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지 않은데, 이가격에 이정도라면 만족할 수준이지용!

 

 

 

 

간단(?)하게 시작한 첫접시에요!ㅎㅎ

샐러드와 각종 음식들!

개인적으로 버섯볶음 너무 맛있더라구요+ㅁ+ 제스탈이라는!

 

 

 

 

요요 버섯볶음 강추! 볶음밥은 커리식이구요,

볶음김치도 있다는! 너무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이 볶음김치로 입가심하세요;)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고기가 나왔어요!!+ㅁ+

원래 뷔페식인데 이날 손님이 없어서 직원이 직접 갖다준다고 하더라구요.

삽겹살, 목살, 대패삽겹살, 소세지, 양지(? 이름을 잘...젤 오른쪽이에요)

 

 

 

 

삽겹살, 목살, 대패삽겹살은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 했어요!ㅋㅋㅋㅋㅋ

양이 무지막지하게 주신다는..ㄷㄷㄷㄷㄷ

여자 둘이서 고기를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

이렇게 많이 주실지 몰랐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느끼해서....하하하하하하

 

 

 

 

가격대비 이정도 사이드뷔페와 바베큐 무한리필이라면 무지 만족합니다!

맛도 있구요;)

나중에 남자친구랑도 가고 싶네요!ㅎㅎㅎㅎ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방문하신다면 글램핑 추천합니다!!+ㅁ+

 

3층 식당가에 있으니 찾기 쉬우실꺼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