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건대 코푸플레이트 위치, 쿠폰사용하기;)

by 린미 2014. 3. 16.
반응형
건대 코푸플레이트 위치, 쿠폰사용하기;) 

 

코푸플레이트 광화문점, 강남역점을 갔다왔었는데, 건대점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ㅁ+

건대점으로 고고씽, 코푸플레이트는 소셜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으니,

꼭 구매해서 가시길!!+ㅁ+ 이날은 2만원치 쿠폰을 구매해서 갔죠!(실 가격 4만원)

 

 

 

 

 

롯데백화점쪽에 있다는 지도위치를 보고,

백화점 안에 있을것이라는 생각은 전혀 못했어요;;;

그런데!

코푸플레이트 건대점은 백화점 지하 1층 식품코너에 있다는 점!!ㅋㅋㅋㅋㅋㅋㅋ

생각외네, 그러니 롯데백화점 지하 1층으로 들어가셔서 왼쪽 끝으로 쭉 가면,

커다란 코푸플레이트 레스토랑이 따악!! 보입니다;)

 

 

 

 

 

저기, 백화점 내부 보이시나요?ㅎㅎㅎ

건대 코푸플레이는 꼭 백화점 안으로 들어오셔야 되요^^;;

밖에서 들어오는 문이 없어요; 비스므리한게 있지만 안열려요~ㅋㅋ(열어본 1인.ㅋㅋㅋ)

 

 

 

 

 

 

코푸플레이트 회원인데, 문자가 오더라구요+ㅁ+

건대점 오픈기념으로 회원에게 음료1잔 서비스!! 그래서 낼름 사이다로 주문했어요;)

쿠폰 사용해도 음료수는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답니다!+ㅁ+

 

 

 

 

 

 

피자판에 불을 붙이고,

근데 피자는 나오자마자 언넝 드시는게 더 맛있어요^^;

밑에 촛불이 있어도 시간이 지나면 식어서 맛이 덜하더라구요~

 

 

 

 

 

 

 

원래 포엔치즈스페셜화적피자를 주문하려 했지만

이날은 색다르게 코푸포엔화덕피자를 주문했어요;)

고르곤졸라, 목살,마르게리띠아,고구마 피자를 맛볼수 있다는점!

 

 

 

 

 

 

젤 맛없게 생겼었는데, 생각외로 엄청 맛있었던 마르게띠아피자!!+ㅁ+

이거 진짜 맛나요!! 고르곤졸라는 그냥 그랬는데, 이건 짱!!!

고구마와 목살은 배가 불러서 못먹고 포장했네요;;;

남친 말로는 목살 피자도 맛있데요^^

 

 

 

 

 

 

그리고 매번 갈때마다 주문하는 그릴드 포크& 갈릭브레드 샐러드

읭?? 이제 보니 브레드가 없네;;;;건대점은 없나???

뭐....빵이 있어도 안먹었겠지만;;갑자기 별로네요..ㅡㅡㅋㅋㅋㅋㅋㅋ

암튼, 코푸플레이트의 이 메뉴는 정말 맛있어요!!!

 

 

 

 

 

 

건대점은 밥양도 많다는, 그래서 빵이 없는건가?

뭐, 용서해줄수 있겠어요! 진짜 맛나게 먹어서~ㅋㅋ

 

 

 

 

 

 

그리고 돼지고기도 맛있었어요!!+ㅁ+

강남점은 고기비릿내가 나서 먹다가 그만둔 기억이 있는데..

건대점은 맛도 좋고, 양도 많다는!!!+ㅁ+

 

앞으로 코푸플레이트는 건대점만 올것 같아요.

TGI도 그렇고, 코푸플레이트도 그렇고, 건대점이 제일 맛있는듯!!!!

 

가격은 각 19,900원씩인데 쿠폰을 사가면 2만원에 드실수 있어요;)(단 차액은 환불 안된답니다)

 

▶ 위메프에서 50% 할인된 티켓 구매하실수 있어요;) [위메프 구매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