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에코랜드 테마파크 입장료 및 관람시간(소요시간)

by 린미 2014. 3. 24.
반응형
에코랜드 테마파크 입장료 및 관람시간(소요시간)

 

지난 제주도 여행때 인상깊었던 에코랜드를 엄마께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번 여행 코스에도 무조건 넣은 에코랜드에요! 정말 한번쯤은 꼭 가볼만한 곳이랍니다!ㅎㅎ

 

 

 

 

날씨도 저희를 도왔는지, 너무 좋았다는~~좋아도 너~~무 좋았어요!ㅎㅎ

 

 

 

 

성인은  11,000원이랍니다^^ 할인티켓을 이용하는 센스!!! 저희는 8,000원에 입장완료!!+ㅁ+

도민은 8,000원이라고 하니, 하루 빨리 제주도민이 되고픈 이마음!ㅎㅎ

 

에코랜드 이용시간은 8:30~17:00이고, 중요한건 마지막 기차시간이에요!

월~목 : 5시, 금,토,일 : 오후 5시 20분이오니 꼭 알아두시고, 출발역에서 막차 1시간 전에는 탑승하셔야 해요!

 

 

 

 

 

아시다시피, 에코랜드는 기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각 테마파크에서 즐기는 곳이에요.

여러 종류의 기차가 운행하니 기차마다 타는 재미가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기차에요.

이쁜 빨강에 정말 유럽의 기차를 타는 기분이랄까,

 

 

 

기차를 타고 먼저 에코브리지로 이동합니다;)

 

 

 

 

저희가 갔을 때가 2월이라 아직 나무가 옷을 입지 않았어요ㅠㅠ

작년 6월에 갔을때는 정말 이쁘더라구요.

 

 

 

 

그래도 하늘이 너무 이쁘니, 그걸로 만족하는걸로!ㅎㅎ

 

 

 

 

 

여사님들 풍차앞에서 한컷씩 찍어드리고,

자매라 그런지 얼굴이 다 똑같으시네요~ㅋ그래서 스티커도 같은 얼굴로..ㅋㅋㅋㅋ

 

 

 

 

하늘이 너무 이쁘죠???

바람은 엄청 불었지만, 햇살도 좋고 하늘도 좋고~~바람만 덜 불었으면 하는 바람이였죠^^;;

 

 

 

 

사진상에서는 매우 평화로워보이지만,

실제로는 휘날리는 머리카락과 옷을 다 감싸고 있었습니다~ㅋㅋㅋㅋ

제주도의 바람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순간이였죠!

 

 

 

 

다음으로는 에코로드 도착!

여기는 숲길이 있어서 천천히 걸어보시는것을 추천해요;)

 

 

 

 

건물안에는 작게 카페와 매점이 있답니다;)

여기 오기 전에 피자를 먹었지만 양이 차지 않는 우리 이모님들께서는 오뎅을 먹었지요. 허허허허

 

 

 

 

 

토피어리 체험장은 3월 15일부터 오픈해서 그당시에는 문이 닫혔지요ㅜㅜ

체험비는 만원이에요. 담에 또 오게 되면 꼭 체험해볼려구요!!+ㅁ+

일단 다들 체력의 한계를 느끼고, 단거리를 선택했습니다^^

장거리는 한 40분 정도 걸리는것 같더라구요.

 

 

 

 

열심히 걸어가시는 여사님들~ㅎㅎ

 

 

 

 

숲에서 내뿜는 피톤치드를 몸속 가득 담아가세요^^

저희는 단거리 코스를 한 20분 걸었던 것 같아요. 천천히~~~

 

 

 

 

3번째는 라벤터, 그린티&로즈가든역이였는데,

겨울동안은 닫혀있었구요, 4월1일부터 오픈한다고 하니...4월에 방문하시는 분은 모두 볼수 있을것이에요^^

 

에코랜드 테마파크 관람시간(소요시간)은 딱! 얼마큼이라고 말할 수 없는것이

개인마다 다르니까요! 기차에 내리지 않고, 그냥 훅 훑고 지나간다면 30분 안에도 볼 수 있지만...

보는 의미가 없잖아요~~

적어도 2시간은 잡고 넉넉히 3시간은 예상하시고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번 5월에도 제주도 여행 예정인데, 친구들이랑 다시한번 방문할까 생각중입니다^^

제주도 빨리 가고프네요~홍홍홍홍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