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 7박8일 오토바이여행의 추억^^

by 린미 2014. 4. 6.
반응형
제주도 7박8일 오토바이여행의 추억^^

 

날씨도 좋고, 일요일이라 그런지 작년에 오토바이여행 했던 제주도가 생각나,

급 포스팅합니다^^ (절대 쓸게 없어서 그런게 아니랍니다~~ㅋㅋㅋㅋㅋ)

 

 

 

 

작년 9월 7박8일로 떠났던 오토바이 여행!

이미 3박4일로 여행한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는 일주일로 여행을 잡았었지요!

숙박도 예약완료!!!

 

 

 

 

남자친구랑 커플시계 맞춰서 처음 차고 갔었는데,

요즘은 안찬지 오래..ㅡㅡㅋㅋㅋㅋㅋ

 

 

 

 

 

오토바이 대여하고 숙소로 가는 도중,

갑자기 기름이 다 떨어져서... 길 한가운데 멈췄을때도 지금은 다 추억이 되었어요^^

그때는 정말 막막하고 남친이 잘 해결했죠!!+ㅁ+

그때 길건너로 도와주신 택시기사님! 완전 감사드려요ㅠㅠ

 

 

 

 

 

숙소 근처에 있었던 금모래해변의 석양도 너무 아름다웠고,

조용한 제주도가 정말 좋았던,

앞으로 7일이나 여행이 남았다는 기대감과 흥분감을 갖고 있었던 첫날이였어요^^

 

 

 

 

그리고 누구에게나 강추하는 산방산!

풍경도 풍경이거니와 제일 좋았던 건!!

 

 

 

 

바로 레이지박스 카페!

여기는 제주도 갈때마다 가는 곳이 되어버렸다는...

의자에 앉아 창밖을 바라보고 커피를 마시는 그 여유가 너무 그리워요ㅠㅠ

 

 

 

 

그리고 신라호텔에서 봤던 석양도,

호텔에 들어가보니 사람들이 왜 호텔을 이용하려 하는지 알겠다는..ㅋㅋㅋ

하지만 너무 비싸요ㅠㅠㅠㅠㅠ 비행기값이랑 맞먹는 호텔비용~ㅎㅎㅎ

언젠가는 묵을 수 있겠죠?하하하하하

 

 

 

 

그리고 구가의서 촬영지였던 안덕계곡도 갔었지요!

가서 월령을 찾았건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곳이 월령의 집이였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트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월령의 집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다는..슬픈 비하인드 스토리가.ㅋㅋ

 

 

 

 

안덕계곡에서 대평리로 내려가는 길이 너무 멋있었어요!

드넓게 펼쳐진 제주도 바다가 선명하게 그려지네요^^

 

 

 

 

저희는 오토바이 한대로 여행을 했어요.

제가 운전을 못해서..무서운지라..ㅋ

남자친구가 고생을 많이 했죠~운전하느라~ㅎㅎㅎ

 

 

 

 

제주도에서 추천하는 코스가 또하나 있다면!

바로 요트투어!!!! 저희는 그랑블루 요트를 이용했는데, 완전 대만족!!

정말 재미있었어요!

가격은 쫌 있지만, 할인받아서 가면 절대 후회하지 않는! 돈이 아깝지 않을꺼에요~

선원이 사진찍어주셨는데 어찌나 재미있던지ㅋㅋㅋ

실제로 얼굴은 활짝 웃고 있답니다;)

 

 

 

 

 

그리고 대어(?)를 낚은 남자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낚시에 성공한 팀은 우리밖에 없었다는! 훗!!!!

저도 잡았지만...너무 작아서...ㅋㅋㅋㅋ

 

 

 

 

가을이라 그런지 하늘도 너무 아름다웠어요.

불사조다!! 하며 찍은 구름의 모습인데, 사진은...불사조 어디....?ㅋㅋㅋ

 

 

 

 

 

7박8일동안 6일은 저렴한 곳에서 묵고,

마지막 날은 제주락에서 묵었지요;) 탁월한 선택!!!

제주락은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그런곳이에요. 가격이 비싸서 하루만..ㅋㅋㅋ

이날은 푹~~~쉬었어요. 때마침 비도 오고, 잘됐죠^^

 

 

 

 

제주락에서 맥주도 마시고,

이 맥주 맛있더라구요!!+ㅁ+ 근처 이마트에서 2500원에 구입했는데,

담에 드셔보세요;)

 

 

 

 

바닷가에가면 이런것도 해주는 센스!ㅋㅋㅋ 

 

 

 

 

그리고 눈부시게 아름다웠던 금능으뜸해변까지!

오후에 가야 이렇게 물이 빠진 모습을 볼 수 있었요.

최근에 엄마랑 갔던 제주도 여행은 오전에 가서 물이 차있더라구요~ㅎㅎㅎ

그러니, 이 해변은 오후에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정말 7박8일동안 여유로우면서도 많은 곳을 돌아다녔어요.

다시한번 그렇게 여행을 하고 싶을 정도로^^

단, 오토바이는 매우 위험하니 조심운전 잊지마세요!

저희가 사고없이 잘 여행했던 이유 중 하나가 이전 3박4일 여행때는 사고가 2번이나 났었거든요^^;;

그러니 조심운전!!!

5월 유럽여행 가기전에 친구들이랑 제주도여행가는데, 그때도 즐거운 추억 만들고 오겠죠?ㅎㅎ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