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 싸게 가는 방법/싸게가는법! 나의 노하우!

by 린미 2014. 4. 8.
반응형
제주도 싸게 가는 방법/싸게가는법! 나의 노하우!

 

안녕하세요;) 제주도를 사랑하는 뇨자 린미입니다!ㅋㅋ

날씨 좋은 봄, 그리고 곧 다가올 황금연휴!!!!

다들 계획 세우셨나요?? 전 황근연휴에는 못가고 그 담주에 제주도 갑니다!!+ㅁ+

그런의미에서,

제주도 싸게 가는법! 저만의 노하우를 알려드릴께요^^

 

 

 

1. 비행기표

 

요즘 저가 항공 많이 나왔죠??

저가 항공을 싸게 예매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할인운임으로 직접 예약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제가 잘 이용하는 티웨이 항공의 경우,

"이벤트 운임", "스마트 운임", "일반운임"이 있는데..이벤트 운임은 이벤트기간에만 오픈하는걸로

환불이 어렵구요~스마트 운임은 조금만 일찍 예약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가장 저렴이는 바로?!

티몬, 쿠팡, 위메프 등 소셜을 통해서 구매하는것!

단, 여기서 구매하는건 환불이 어려우니 잘 생각하셔야 해요! 못가도 돈날리는격..ㅠㅠ

 

그러니 일정이 확실하지 않으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일정이 확실하다면 소셜을 한달전부터 계속 주시해서 원하는 날짜에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2. 숙박

 

숙박은 게스트하우스에서 자는것이 가장 저렴하긴 하지만,

취향에 따라 안맞는 분들도 있죠.

개인욕실을 원하고, 조용히 묵고 싶은 분들은 펜션을 많이 이용하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 점^^;

전 제주도 숙박은 다, 소셜을 통해서 예약했어요.

다양한 종류의 펜션과 리조트, 호텔, 심지어 게스트하우스까지 나와있으니..

원하는 스타일로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3. 교통

 

전 아직 제주도 버스여행을 못해봤는데...해보신 분들에 의하면 무지 좋다고 하더라구요!

오토바이와 차를 렌트해서 여행다녔어요.

차 렌트는 소셜도 싸긴 한데..단점이 차를 지정못하는 것이 대부분이라는..ㅠㅠ

그래서 직접 노마진투어에서 저렴하게 렌트했구요,

오토바이의 경우 차렌트랑 가격이 거의 비슷한데, 제주바이커스에서 렌트했어요;)

 

 

 

 

4. 관광 입장료

 

제주도 가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관광지마다 입장료가 있어요.

심지어 폭포에 들어갈때도 1000원의 입장료가~ㅎㅎㅎ

그러니, 박물관이나 에코랜드 등은 입장료가 당연히 있겠죠! 가격도 생각보다 높구요,

한번은 괜찮지만, 여러곳을 돌아다니다 보면 비용이 만만치 않아요!ㄷㄷㄷ

 

그래서 반드시 준비할것이 바로 할인권이죠!

할인권에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대표적으로 선불제와 후불제가 있지요.

여러번 사용해본 결과, 선불제는 그때그때 필요한날 전에 알아보고 구매하는것이 좋고..

후불제는 미리 신청해서 준비하시는것을 추천해드려요.

 

후불제란 할인바코드를 미리 받아서 결제할때 제시하면 할인금액으로 그 자리에서 결제하는거라,

돈 날리는 경우가 없다는 큰 장점이!!

 

예전에 선불제 쿠폰 준비하고 갔다가 한번 쓰고 다 날린적이 있어서..ㅠㅠ

후불제쿠폰만 사용합니다!ㅎㅎㅎ

 

제가 사용한 곳을 추천해드리자면,

다른곳은 카드번호를 넣어서 사용시 결제가 되는건데요;;;;

여기는 카드번호 없이 문자로 바코드가 오기 때문에 결제시 제시만 하면 되는!!!!!

그래서 잘 사용했어요;)

 

5월달에도 갈 예정인데 전, 미리 신청완료!!+ㅁ+

움하하하하하하하하!!!

 

비행기와 숙박만 저렴이로 잘 예약하시면,

저의 경우 2박3일에 30만원 정도 사용하고 왔지요!! (다 포함!!!)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시구요, 후불제 쿠폰 챙기는거 잊지 마세요!!+ㅁ+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신청[바로가기] : 후불제쿠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