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데이터 유심 무제한?! 정보공유합니다^^유럽 데이터 유심 무제한?! 정보공유합니다^^

Posted at 2014. 4. 24. 11:21 | Posted in 린미's 유럽(14')/유럽준비



유럽 데이터 유심 무제한?! 정보공유합니다^^

 

유럽으로 떠날 날이 한달도 안남았어요~

유럽에 가면 고민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데이터로밍인데요,

데이터 로밍이 만만치 않아서..ㅠㅠ 저희는 일단 와이파이를 활용하려고 했죠!

 

어제 유랑카페를 보던중?!

읭?? 데이터 유심칩을 30일동안 무제한으로 쓸수 있는것을 할인한다네요!!+ㅁ+

 

 

 

바로 이것! 원래 15만원인데 7만원으로 할인,

오늘 쓰려고 캡쳐한건데..제가 어제 봤을때는 분명 6만원이였거든요;;;

하루사이에 1만원이 오른건지;;

 

혹시 관심있으신 분은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한정프로모션으로 6월1일부터는 모든 유럽국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 전에는 몇도시만,

저희는 5월에 방문하는 독일,체코가 없어서 안사기로 했지만..

혹시라도 일정에 맞는 분은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심카드 테스트 꼭 해보시구요~~

외국가서 안되면 멘붕...ㄷㄷㄷㄷㄷ

 

저희는 데이터로밍하고 와이파이 활용하는걸로 결론났지만,

혹시라도 일정이 맞고 해당되는 분은 4월까지 프로모션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꼭 알아보세요^^

 

유랑 카페에서는 다들 알아보시더라구요~ㅎㅎ

해당이 안되서 아쉽긴 하지만..ㅋㅋ

 

어제는 제가 분명 6만원으로 봤는데...그 부분 꼭 확인해보시구요~!

그럼 즐거운 유럽여행되세효!!+ㅁ+)/

 

저희도 90% 예약 끝났답니다~ㅎㅎ

이제 갈일만 남았어요!!호호호호호호호~~

 

유럽 데이터 유심 무제한 사이트[바로가기]

 

 

 





 

  1.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저는 해당사항이 없네요. ^^
  2. 유럽여행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겠어요~!
  3. 정말 유럽여행 하는분들 도움이 되겠네요
  4. 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네요.정보 잘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5. 흐음, 설마 하루만에 만원이 올랐을까요?
    이번에 유럽 여행을 하시는 모양이군요. 안전에 유의하셔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6.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7. 허거덕.. 좋은 정보 잘 보고가요~
  8. 좋은정보잘보고갑니다
  9. 정말 좋은 정보네요 잘보고 갑니다.
  10. 유럽여행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거 같네염 잘보고 감니다.
  11. 헐 ㅋㅋㅋ 정말 대박정보네요 !!
    전 여행할때 데이터 로밍은 켜면 데이터 비용나가고 아니면 안나가는걸로 가입했구요 (하루에 만원)
    보통은 안켜고, 호텔이나 호스텔에서 잡히는 와이파이로 이용했죠 .
    여행중엔 핸드폰볼일이 거의 없으니 ^^
  12. user
    저도 독일가는데요 독일유심은 잘안팔더라고요. 그럼 어떤유심을 구입하신건지요
    • 2014.07.10 11:50 신고 [Edit/Del]
      저희는 이번 여행때 유심을 이용하지 않았어요^^
      독일에서는 데이터로밍을 했는데..
      진짜...정말....
      안터져서 열불나는줄...
      지금 제 친구 환불 받는다고 난리에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