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 대박 맛집! 라리퍼블리카(LA REPUBLICA)에서 육회스테이크를!프라하 대박 맛집! 라리퍼블리카(LA REPUBLICA)에서 육회스테이크를!

Posted at 2014. 7. 7. 16:01 | Posted in 린미's 유럽(14')/체코



프라하 대박 맛집! 라리퍼블리카(LA REPUBLICA)에서 육회스테이크를! 

 

오늘은 유럽여행 중에서 가장 맛있다고 말할 수 있는 프라하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해요!!+ㅁ+)/

제 친구는 여기때문에 프라하 다시 가고싶다며!ㅋㅋㅋㅋㅋㅋㅋ

여행 내내 어찌나 육회스테이크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던지~ㅋㅋㅋ

 

육회스테이크 처음 들으셨죠?ㅋㅋㅋ 프라하에서 육회를 먹을줄이야~ㅎ

 

 

 

 

 

 

 

프라하에서 묵은 민박집에서 강추해준 라리퍼블리카(LA REPUBLICA).

숙소에서도 매우 가깝고, 여행 마지막날이라 아쉬워서 늦은 밤에 나갔었죠ㅎㅎ

 

 

 

 

 

 

진짜 맛있는 프라하 흑맥주..ㅠㅠㅠㅠㅠㅠ 아, 마시고 싶다...너무 마시고 싶다..

한국에서 파는 곳 없을까요??? "Dark beer, please" 하면 알아서 갖다줬던 이 맥주..

완전 맛있어요!! 진짜짱!!! 태어나서 젤 맛있는 맥주인듯!ㅎㅎ

 

누가 그랬나요~ 맥주는 독일이라고~~

노노노노!!! 맥주는 프라하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밤 8시가 지나면 밴드가 와서 연주를 해줘요.

음악이 너무 좋았다는!ㅎㅎ 음악 제목은 몰겠지만...

 

 

 

 

좀 늦은 저녁이였는데 사람이 엄청 많아요!!+ㅁ+

현지인도 있는것 같고, 관광객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 프라하에서는 종업원을 부르는건 매너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종업원이 다 알아서 온다는..하지만 우리는 성격급한 한국인....처음 음식점가서는 마구 부르다가~

눈빛을 간절히 보냈는데요, 여기는 그럴필요없이 무지 친절했다는..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스테이크!

아..영수증이 지금 없네요..ㅠㅠ 이름을 모르겠다는...

근데 이거 완전 맛나요!!

 

 

 

 

 

 

굽기는 미듐으로,

원래는 다른거 주문하려 했는데 저희가 잘 몰라서,

종업원에게 우리는 비프스테이크를 찾는다. 하며 이것저것 물어봤더니 추천해준 스테이크에요^^

영수증 찾으면 이름 다시 적을께용!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건 육회스테이크를 얹어먹는 빵이에요;)

신기하죠?? 빵이랑 먹는 다는 사실!

 

 

 

 

 

 

쨔잔!! 이것이 육회입니다!!+ㅁ+

메뉴에는 "타르타르스테이크"라고 적혀있어요;)

그것을 찾으면 되요!

옆에 향신료와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 너무 많이 섞지 마세요.

조금씩 섞어서 입맛대로 먹어야 제맛!

 

 

 

 

 

모든것이 완벽하게 준비된 이순간!!ㅋㅋㅋ

아, 이날로 다시 돌아가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

행복했는데...ㅋㅋㅋㅋ

 

 

 

 

 

이렇게 섞어주세요!!

 

 

 

 

 

 

그리고 빵에 마늘을 많이 문지른 후

타르타르스테이크를 얹어 드셔보세요!

와....환상!!!!!

제 친구는 한국에 레스토랑 내고 싶다며, 완전 반해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프라하 여행하시는 분은

여기 무조건!! 반드시 가셔야 해요!! 진짜 맛있어요~

육회를 못드시면 스테이크라도 드세요;) 굿굿!! 대박!!

 

 

 

 

 

 

프라하 대박 맛집!

라리퍼블리카(LA REPUBLICA) 완전 강추해요;)

꼬옥!! 반드시 가보셔용!ㅋㅋㅋㅋ

가격은 이케 먹었는데 4만원대 나왔어요! 싸죠??? 프라하 음식값이 정말 싸요!ㅎㅎㅎㅎ

 

주소는 저희가 묵었던 프라하 밥퍼주는민박 블로그에서 퍼왔어요~히히

 

구글 맵 ☞ (http://goo.gl/maps/zmGqL)

 

아..너무 먹고 싶당...ㅠㅠㅠㅠ

 





 

 

 

  1. 이미지가 하나도 안 보여요;;;;;;;;;;;;
  2. 린미님 대박 부러워요^^
    좋겟다^^
  3. 프라하에서도 육회를 먹는군요.
    아마 과거 유목민의 전통이 남아 있기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이름도 타타르 계통같고요.

    린미님 말씀대로 가격이 굉장히 싸네요.
    나중에 가면, 꼭 잊지 말고 먹어야겠어요.
  4. 좋은곳을 많이 다니시나바염 잘보고 가염 .
  5. 정말 맛보고 싶은걸요~
    좋은 저녁 보내시고요~ 아자아자~ 파이팅~
  6. 우왓. 9월에가는데 한번가볼게요!!
  7. 빵이랑 먹는 스테이크 정말 맛나겠어요~
    프라하 가면 꼭 가볼께요^^
  8. 안그래도 가보고싶은 프라하에 제가 좋아하는 육회라니..
    비쥬얼도 대박이네요..
    꼭 가보고싶어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