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체코

체코 프라하 벨벳맥주를 꼭 마시세요!(우 말레호그레나)

by 린미 2014. 8. 7.
반응형
체코 프라하 벨벳맥주를 꼭 마시세요!(우 말레호그레나)

 

프라하 프리투어를 하면서 가이드분이 추천해주신 프라하 맛집 우말레호그레나,

거기서 마신 벨벳 맥주를 잊지 못해 다시 찾아갔습니다!!ㅋㅋㅋ

 

 

 

위치를 어떻게 설명해야하나...ㅋㅋ

스타벅스 사거리에서 스타벅스를 바라보고 왼쪽길로 내려가면 있는데...

알아....들으실수 없겠죠?ㅠㅠㅠㅠㅠ

 

 

 

 

 

이것이 바로 프라하의 명물 벨벳맥주입니다!!!!

왜 벨벳이냐구요??

너무 부드러워서! 진짜 부드러워요~~

 

 

 

 

마치 크림맥주같이 생겼지만, 크림맥주와 비교할 수 없는 이맛!!!!

저도 처음에는 크림맥주 맛일줄 알고 마셨는데,

어머어머!!!

맥주가 이렇게 부드러울수 있나???

 

 

 

진짜 맛있어용!!!

 

 

 

 

 

한국에는 왜 벨벳맥주가 없는겨!!!

프라하에는 코젤이라는 흑맥주도 진짜 맛있는데...

홈플러스에서 캔맥주로 판매하더라구요~조만간 마셔볼려구요~

 

하지만,

벨벳은 못찾겠어요

아 마시고 싶다!!!!

 

 

 

 

가격은 45코루나, 약 2500원돈이에요. 크림맥주랑 가격이 비슷하네요.

여자셋이 딱 맥주만 시켜서 마시고 나왔답니다;)

호호호호호호호

 

그리고 프라하는 팁을 꼭 줘야 해요.

여기 우말레호그레나는 10%를 받는데요, 아마 10% 더 줬을꺼에요. 기억이 잘..ㅋㅋ

 

생각보다 도수가 높아서

한잔만 마셨는데도 알딸딸~~~~여행중이라 체력이 약해져서 그런지,

여자 셋이 알딸딸~~~

 

 

 

 

 

 

프라하성으로 올라가는 이 무시무시한 계단을 술기운으로 올라갈 수 있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

원래 이코스는 내려오는 코스인데 우리는 길을 잘못들어서,

올라게게 되었다는......하지만 벨벳맥주가 저희에게 힘을..하하하하하

 

외국인한테 말도 못건네는 제 친구가 힘들어하는 외국인들에게

"GO!!!!!!!!!!!!!!!!!!!!!"를 외쳤다는!!! 웃겨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들 우리보고 필받아서 미친듯이 올라갔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상에서 하이파이브..ㅋㅋㅋ

역시 술이 최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단에 올라가서 바라본 프라하의 전경이에요.

멋있죠?!

조만간 프라하도 전망대에서 본 모습을 포스팅할께요!ㅋㅋㅋㅋ

 

프라하에 가시면 반드시!! 기필코!! 꼭!!!

벨벳맥주를 꼭 드세요!! 짱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