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체코

프하하 맛집, 거대한 꼬치구이가 일품인 히베르니아(Hybernia)

by 린미 2014. 8. 21.
반응형
프하하 맛집, 거대한 꼬치구이가 일품인 히베르니아(Hybernia)

 

프라하에서 두번째로 맛있게 먹었던 맛집, 히베르니아를 알려드릴께요;)

이것도 역시 민박집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셨다는..ㅋㅋㅋㅋ

지도를 첨부하고 싶었는데, 구글 지도를 어케 첨부하는지 몰겠다는...ㅠㅠ

티스토리 지도는 국내만 적용되다뉘!! 암튼!ㅋㅋㅋ

 

화약탑에서 마시리코보 역 혹은 구시가 반대방향으로 50m 정도 걸어가면 Hybernia 간판을 찾을 수 있을꺼에요.

저희도 매우 쉽게 찾아갔답니다^^

 

 

 

 

여기도 역시 저녁때라 배가고파서......문앞을 찍는걸 깜빡했다는...

그래도 메뉴판은 찍었어요!!하하하하하

소고기, 돼지고기, 치킨 이렇게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돼지고기를 선택!!

 

 

 

 

쨔잔!! 어마어마하죠???

저희도 나오자마자 오오오오~~하고 탄성을..ㅋㅋㅋ

 

 

 

 

진짜 거대한 꼬치구이에요;)

이때 동양인이 우리밖에 없었을꺼에요. 

맛은?? 오오! 소스랑 찍어먹으니까 완전 맛있당!

여자 셋이서 얘기도 안하고 열심히 맥주랑 먹었다는! 맥주가 빠지면 안되겠죠?ㅋㅋ

 

여기서 다크비어 달라고 했는데..못알아먹었나봐요ㅠㅠ 그냥 맥주 나왔다는..

뭐, 그래도 맛있으니까~ㅋ

 

 

 

 

열심히 사진찍고 꼬치에서 고기를 쭈욱~~빼서 먹었어요.

이런 모습은 사진용일뿐... 사진 다 찍고 다면 해체되는 고기...하하하

야채도 있어서 같이 먹으니까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같이 주문한 핫윙,

나쵸도 같이 나와서 신기방기~ 혹시 맥주한잔 생각나시면 여기서 이거랑 맥주랑 먹어도 무리없을듯해요.

 

 

 

 

매콤한 핫윙! 양도 많아요~~

결국 남겼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핫윙은 얼마인지 기억이 안나요ㅠㅠ

맥주3잔, 꼬치구이, 핫윙 + 팁까지 해서 총 1005코르나 였어요.

이렇게 먹었는데 5만원돈!!!!!!!!!!진짜 싸죠?!!!!!!!!

프라하 너무 싸고 너무 맛있당..ㅠㅠ

 

 

 

 

화약탑 근처에 있어서 다먹고, 우리는 야경보러 고고씽;)

낮에 보는 화약탑보다는 밤에 보는 화약탑이 더 멋있는것 같아요^^

 

 

 

 

거대한 꼬치구이 드시러 히베르니아 고고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