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체코

체스키 크롬로프 당일치기, 죽기전에 꼭 가야하는 곳♡

by 린미 2014. 8. 30.
반응형
체스키 크롬로프 당일치기, 죽기전에 꼭 가야하는 곳♡

 

죽기전에 가야하는 아름다운 곳으로 선정된 체스키;)

원래 체코 갈때 들릴 예정이기에 이런 이야기를 듣고 더욱 반가웠어요!ㅎㅎ

체스키에서 1박하고 빈으로 넘어갈 생각이였으나, 크로아티아로 바로 가는 비행기를 발견하고 당일치기로 변경!

 

 

 

 

일찍 나가야해서 (7시반쯤에 숙소에서 나간걸로 기억해요^^;;)

민박집 사장님이 따로 챙겨주신 신라면!ㅎㅎ 라면이 어찌나 맛있던지..ㅠㅠ 신라면 짱....ㅋㅋ

 

 

 

 

은근히 오래걸리더라구요~저희는 당일날 버스표를 구매하려고 하는데..민박집에서 만난 동생이 표가 없어서 못갔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조회해보니 다행히 저희가 가는날은 표가 있더라구요~ㅋㅋ

못갈뻔 했다는..ㅠㅠ 미리 예약하세요^^;;

 

약3시간에 걸려서 도착한 체스키크롬로프 입니다;) 

버스 정류장에서 거리가 꽤되요. 버스에 내리셔서 직진하면 왼쪽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는데..

그 길따라 쭈욱~~가면 체스키가 나와용! 관광객들이 많이 가니 따라가세요~ㅋ

 

 

 

 

가는길에 발견한 언덕에서 바라본 체스키의 모습입니다!! 너무 멋있어서 사진을 찍었네요~

 

 

 

 

여기 횡단보도를 건너 조금만 걸어가면 체스키크롬로프 도착!!!!!

 

 

 

 

가는길에 이렇게 전망대같은곳도 있더라구요~

이미 많은 분들이 사진찍고 있었다는~ㅎㅎ

 

 

 

 

쨔잔! 여기가 중앙광장이에요~

여기를 중점적으로 골목길이 많은데 들어오는 정면에서 오른쪽으로 내려가시면 다리와 성이 보이입니다^^

 

 

 

 

이렇게 말이죠! 이 골목으로 쭉 가시면 되요!ㅎㅎㅎ

아..골목도 분위기 있어...

 

 

 

 

우리가 가려고 하는 곳은 저기 보이는 저 곳!

체스키 성이에요^^

 

 

 

 

사진보다 더 화려한 성이더라구요~

유럽여행하면서 작은데..이렇게 화려한 무늬는 체스키성이 최고인듯~!ㅎ

올라가서 체스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었는데...저희는 늦게 알아서 못올라갔어요ㅠㅠ

 

 

 

 

하지만 성 안을 둘러보면 높은곳이 있어서 사진이 멋지게 나온답니다^^

 

 

 

 

멋있죠?? 왜 체스키가 아름다운지, 여기서 느끼게 되었네요^^

 

 

 

 

 

요런 사진도 찍어주는 센스!ㅎㅎ

 

▼ 이제부터 체스키 크롬로프 전경이에요.

 

 

 

 

 

 

 

 

강이 마을 가운데에 지나가서 더 멋있는 장관을 펼치는것 같아요;)

 

 

 

 

그리고!!!!

체스키에 에곤쉴레 미술관이 있었다뉘!!!

제가 미술을 배웠는데, 처음 배운 수업이 바로 에곤쉴레였거든요~

 

 

 

 

너무 반가워서...유료임에도 불구하고 들어갔습니다!!+ㅁ+)/

반드시 봐야해!! 라며..ㅎㅎ

에곤쉴레 작품 외에도 다른 작가들의 작품이 있어서 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었구요~~

그래도 제일 기억에 남는건 역시..에곤쉴레 작품이였어요~

제가 보고 따라한 그림을 실제로 보니...너무 반가웠네용^^

 

 

 

 

이때 전시회를 하는 작가 이름인것 같아요~

 

 

 

 

그 앞에서 인증샷은 필수!

기념품도 샀어요^^ 색연필! 그걸로 그림그릴려구요~

미술쌤 선물도 샀는데..아직 보지를 못했다는..ㅠㅠ 크흑!

 

 

 

 

 

 

 

 

점심도 먹고,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길을 걷다가 집에 돌아갈 시간이 다되가서 아쉬운 발걸음을 돌렸어요~

3시간이 걸리기에~적어도 6시 버스는 타야했거든요~물론 예약한 버스죠^^

예약할때 왕복으로 예약하세요~ㅎ

체스키는 하루면 충분히 돌아볼 수 있더라구요~야경도 아름답다고는 하지만..

묵지 않는이상 보기 어려울것 같아요^^;;;

 

 

 

 

가는길에 다시한번 여기를 들렸다가...

 

 

 

 

이렇게 사진을 남기고 왔죠!

이날의 베스트컷 입니다! 어찌나 마음에 들던지..ㅋㅋㅋ

꼭 여기 앉아서 사진찍으세용~정말 이쁘게 나와요^^

 

 

 

 

버스 정류장으로 가는길에 무척 허름한 집이 있어서 사진찍어봤어요.

오른쪽 노란색이 칠한게 아니라 벗겨져서 얼룩덜룩..

근데..그것도 뭔가 멋스럽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아...체스키 찬양..ㅋㅋㅋ

 

 

 

 

아까 오는길에 봤던 언덕길에서 다시한번 사진을 찍고!

체스키 크롬로프 당일치기 여행은 여기서 끝^^

너무 아름다웠던 동네였어요~체코에 여행하시면 체스키도 꼭 들렸다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