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군도 VIP시사회 무대인사 보고왔어요;)

by 린미 2014. 7. 16.
반응형
군도 VIP시사회 무대인사 보고왔어요;) 

 

 

 

운좋게 메가박스 삼성에서 열리는 군도 vip시사회에 당첨되어 남자친구랑 다녀왔어요;)

시사회가 월요일이였는데..그날인지 깜빡한거에요..ㄷㄷ

집에가서 카메라가지고 부랴부랴 메가박스로 고고씽!

 

 

 

 

전 단순한 시사회인줄 알았는데...

메가박스 가는 순간...덜덜덜 취재진과 인파가 장난아니더라구요~

그때 알았습니다..아...vip시사회는 이런거구나~ㅋㅋㅋ

 

연예인도 많이 왔어요~

전 이준 봤습니다!ㅋㅋㅋㅋㅋ화장실 앞에 있어서..일반인인줄..쿨럭..

그래도 팬이에요;)ㅋㅋㅋ

 

 

 

 

저희도 무대인사를!ㅋㅋㅋㅋ꺄~~~

이럴줄 알았으면 좌석을 앞으로 달라고 할껄~ㅋㅋㅋ어쩐지..언니가 다시 확인하더라니

 

 

 

 

강동원...왜이리 잘생기셨는지요..멀리서봐도 얼굴이 그냥....주먹만해요*^^*

이날은 모든 배우가 다 무대인사를!!+ㅁ+

 

 

 

 

하정우도 좋고, 강동원도 좋고, 조진웅도 좋고, 마동석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한자리에!! 에헤라디야~~♬

 

조진웅씨가 재밌다고 SNS에 많이 퍼트리라며..ㅋㅋ

다들 재미있는 영화라고 하며 나갔어요~~

제 카메라 단렌즈라 확 못땡겨서 안습..ㅠㅠ

 

군도 내용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시 줄거리를 말하면,(저도 모르고 갔다는..ㅋㅋ)

"잦은 자연재해, 기근과 관의 횡포까지 겹쳐 백성들의 삶이 날로 피폐해져 가는 사이,

나주 대부호의 서자로 조선 최고의 무관 출신인 조윤은 극악한 수법으로 양민들을 수탈,

삼남지방 최고의 대부호로 성장한다. 한편 소,돼지를 잡아 근근이 살아가던 천한 백정 돌무치는

죽어도 잊지 못할 끔찍한 일을 당한 뒤 군도에 합류, 지라산 추설의 신 거성도치로 거듭난다.

뭉치면 백성, 흩어지면 도적!

망할 세상을 뒤집기 위해, 백성이 주인인 새 세상을 향해 도치를 필투로 한 군도는 백성의 적,

조윤과 한판 승부를 시작하는데...."

 

 

 

 

백정 돌무치일때의 하정우와 거성도치때의 하정우의 모습이에요..ㅎㅎ

연기는 정말 잘한다는...

자신의 눈앞에서 괴로운 일을 당한 후 눈빛을 변하고 조윤(강동원)을 향해 복수의 칼날을 겨눕니다.

 

 

 

 

하...강동원..실물도 진짜 잘생겼는데..

영화에서 정말 멋있게 나와요. 악역이라는것이 안습이지만..

눈빛연기가 장난아님.....여자보다 더 고운데 무술도 잘해..ㅋㅋ

머리도 좋고...

근데 나쁜넘이야...ㅠㅠㅠㅠㅠ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기대했던 군도.

보고난 후 소감은....

음...

음...

음...

"강동원 멋있다"

"하정우 연기잘하는데..."

"조진웅은 어딜가나 감초역할"

"마동석은 우직하네"

그리고..

음....

음....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아서 차마 더이상 말을 못하겠다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눈치 있으신 분들은..............알아서 선택하세요!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전 시사회에서 본것이 차암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배우들 본것으로 만족할래용.....ㅋㅋㅋㅋ

7월23일 개봉합니다!하하하하하하하하

관람은 선택의 자유로 남겨놓기..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