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맨인블랙3 줄거리 및 마지막 결론은?

by 린미 2014. 5. 3.
반응형
맨인블랙3 줄거리 및 마지막 결론은?

 

이 글은 스포 그 자체입니다!ㅋㅋㅋ

뭐, 예전 영화이니 상관없겠죠??ㅎㅎ

 

 

 

맨인블랙 시리즈를 너무 좋아하는데, 처음에 봤을 때 그 문화적 충격이란..ㅎ

외계인 영화를 이렇게 만들수도 있구나..라는 것을 느끼게 해준 맨인블랙!

맨인블랙2는 생각보다 별로였는데, 3탄은 또 잼나게 봤지요~~

간단 줄거리는,

 

"알수 없는 사건으로 현실이 뒤바뀌고 외계인의 공격으로 위험에 빠진 지구.

게다가 베테랑 요원 '케이'는 하룻밤 사이에 깜쪾같이 사라진다.

모든것을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는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유일한 사람은 케이뿐...

사라진 파트너를 찾고 그동안 감춰졌던 우주의 비밀을 캐내기 위해 제이요원은 과거로

위험한 시간여행을 떠나게 되고, 그곳에서 심하게 젊은 케이와 마주한다.

이제 둘은 24시간 안에 우주의 비밀을 풀고 현재로 돌아와야만 하는 MIB 사상 최고의 미션에 도전하는데.."

 

 

 

 

맨인블랙2에 기억을 잃었던 케이가 다시 기억을 찾으면서

요원일을 계속하게 되는거죠!ㅎㅎ

 

 

 

 

역시 둘은 환상의 콤비!

하지만 달감옥에 갇혔던 보리스가 탈출하면서 과거로 돌아가 케이를 죽이려고 합니다.

 

그리고는.. 어느날 케이가 사라집니다. MIB 본사에서도 케이는 과거에 죽었다며..

없는 사람 취급을 하죠.

그래서 제이는 케이를 찾고 케이의 죽음을 막고자 과거로 돌아갑니다.

 

 

 

 

거기서 만난 심하게 젊은 케이..ㅋㅋ

뭔가 닮았어..ㅋㅋㅋㅋ

그리고 젊은 케이는 늙은 케이와 분위기가 너무 다르다는..수다스럽고 쾌활 명랑~

이런 케이가 왜 지금처럼 무뚝뚝해졌을까...그 이유는 밝혀집니다.

 

 

 

 

이 놈의 보리스.

 

 

 

 

미래를 볼 수 있는 그리핀 외계인을 만나게 된 제이와 케이

그는 외계 침공으로부터 지구를 지킬 방어막인 아그네트도 갖고 있는데,

보리스의 목적이 이 아그네티를 뺐는거죠!

 

 

 

 

그리핀은 이 아그네트를 지구 밖으로 보내야 한다며 두 요원에게 주죠.

읭? 어떻게 지구 밖으로 보내지?

때마침(?) 아폴로 11호 발사가 있는거죠.

그래서 두 요원은 아그네트를 가지고 아폴로11호로 찾아갑니다.

 

이때 그리핀은 이 들에게 예언하죠. "한 명은 죽을 운명"이라고..

 

아폴로11호에 갔지만 접근이 만만치 않고 거기서 군인 소령을 만나

진실을 말했지만....영창에 가기 직전!

그리핀이 미래를 보여줘 이 소령이 도움을 줍니다.

 

 

아폴로11호에서 보리수와 맞닥뜨리죠!

보리수는 아그네트를 뺏고 케이를 죽일려 찰라 그 소령이 대신 죽게 됩니다.

 

 

 

 

여기서 반전!!

그 소령이 바로 제이의 아버지였던거죠.

두 요원을 대신해서 제이의 아버지가 죽었던 겁니다.

아.......이런 반전이....

 

그래서 혼자 남은 소령의 아들 제임스에게..ㅋ케이는 뉴럴라이저를 이용해 그의기억을 지워버리고

자신이 책임지겠다고 결심합니다.

이것이 바로 케이가 변한 이유라고 할 수 있죠.

 

 

이 글을 쓰기 위해 검색하던 중

"맨인블랙 마지막팁"이라는 검색어가 있길래 들어가보니

마지막 장면을 보고 여러가지 추측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전 그냥 생각없이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케이가 팁을 내는데... 이 팁과 지구의 미래와 관련이 있다는...

이 팁을 내므로써 인공위성이 만들어지고 운석충돌을 막는것과

만약 팁을 내지 않으면 인공위성이 만들어지지 않아, 지구와 운석의 충돌이...

 

이런저런 이야기가 많지만...ㅋㅋ

저 그냥 가볍게 생각할래용~냐하하하하하하하

 

 

 

 

이거 생각나나요?

맨인블랙3 개봉시 홍보이벤트로 했던 MIB요원들의 강남역 활보!ㅎ

사진 보니 생각나네요~ㅎㅎㅎ

 

참 재미있던 영화에요.

맨인블랙4도 제작한다고 하는데...언제 개봉될지~~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