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크로아티아

프라하에서 크로아티아로 이동!(스마트윙즈 저가항공 후기)

by 린미 2014. 8. 11.
반응형
프라하에서 크로아티아로 이동!(스마트윙즈 저가항공 후기)

 

체코이야기가 더 남았으나, 이놈의 귀차니즘..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프라하에서 두브로니크(크로아티아)로 이동한 하루를 포스팅하는걸로!

하..체코는 아직 몇개 남았는데 말이죠^^;;

 

일단 우리는 원래 프라하에서 크로아티아로 갈때 빈을 경유해서 차로 이동하려고 했죠.

하지만 시간도 아깝고, 체력도 딸리고, 빈은 그야말로 찍고 가는거라..

이리저리 알아보던 중 한번에 가는 저가비행기 스마트윙즈!!!!!그래서 예약완료!

 

혹시나 저가비행기를 알고 싶으시면 썼던 글이 있어요. 참고하세요^^

(2014/05/02 - [린미's 유럽(14')/유럽준비] - 체코(프라하)에서 크로아티아(두브로니크) 저가항공 예약하기!)

 

 

 

 

숙소가 프라하 중앙역에서 가깝지만, 이 무거운 캐리어를 들고 갈 엄두가 안나더라구요ㅠㅠ

근데 싸장님께서 바로 옆 호텔에 공항버스 있다며...ㅋㅋㅋ돈 조금 더 줘도 상관없으면 그거 타라고..ㅋ

그래서 바로 콜!!!!!!!!!!!!

 

몇천원 차이 안나길래 바로 갔어요!(정확한 비용이 또 생각안나는 이 저질기억..ㅠㅠ)

조금만 늦었으면 정원이 꽉 차서 못탔을듯..ㄷㄷㄷㄷ

작아요.ㅋㅋ

 

 

 

 

그렇게 공항에 도착하고,

외국 공항은 왜이렇게 다 작은지..ㅡㅡ 인천이 세계적인공항이라는걸 정말 실감합니다..ㅋㅋ

 

 

 

수속을 하고,

저희는 무게가 초과되서 전날 미리 홈페이지에서 추가했어요.

공항에서 내면 비용이 훨~~씬 비싸기에 다행히도 홈페이지 추가란이 있길래 48유로..추가..

하..이놈의 짐무게..

 

팁을 말씀드리자면 기내 수화물을 무게 체크 안하더라구요ㅡㅡ

오버되면 기내짐에 미친듯이 껴넣으세요;;;;

 

 

 

 

참 심플한 비행기표..ㅋㅋㅋㅋㅋㅋ

스마트윙즈 표시가 아무데도 없네요ㅡㅡ;;

 

 

 

 

자, 그럼 비행기를 타러 갈깝숑?

면세점도 있긴한데, 저가항공으로 유럽이동하면서 면세 구경한적이 한번도 없다는^^;;

 

 

 

 

저가항공이라 그런지, 비행기가 작아요~ㅋㅋ

그리고 하도 저가항공을 이용해서 이제 헷갈린다는.ㅋ

 

 

 

 

자, 출발!!!

프라하 안녕~~~~~또 오고 싶을정도로 아름다웠던 도시~!!!!

언젠간 다시 올꺼야!!

 

 

 

 

약 2시간 정도밖에 안걸리니 엄청난 시간을 줄일수 있었어요.

거의 2일을 날릴뻔 했는데...그래서 프라하에서도 더 묵고, 크로아티아에서도 더 묵을 수 있었다는..ㅎㅎ

 

 

 

 

보통 저가비행기는 마치.......작은 상점같았는데..

뭐랄까 음식을 다 판매, 승무원들이 판매원같을 정도로..ㅋㅋ

 

 

 

 

근데, 스마트윙즈는!!!!!!!!!!!!!!!!

빵을 주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단한 빵이였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예약할때 좀 힘들었는데, 빵하나로 풀린 단순한 처자.ㅋㅋㅋ

 

 

 

 

2시간 만에 크로아티아 도착!

저희는 두브로니크 공항에 도착해서 공항버스를 타고 올드타운으로 갔지요

저기 올트타운이 보이네요!

 

공항버스는 꼭! 기사님 뒷라인으로 타세요

그래서 이런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답니다^^

 

 

 

 

꺄~~올드타운이다~~저기 오밀조밀 모여있는 곳이 바로

꽃보다누나에서 나온 바로 그 올드타운입니다;)

 

 

 

 

첫날 숙소에 짐을 풀고 바로 나왔어요.

일찍 도착한터라 하루를 그냥 버릴 수 없기에 무작정 나오기!

길바닥이 온통....

미끄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구쪽으로 나가보니, 이런 모습이;)

 

 

 

 

캬~~멋있다!!!

 

 

 

 

그리고 여기는 고양이들이 엄청!! 아주 엄청!! 많아요~

고양이 세상이라고 할만큼!

 

 

 

 

너무 아름답죠?ㅎㅎㅎ

 

 

 

 

크로아티아 두브로니크는 뭐랄까....

휴양지같아요. 실버타운 느낌?하하하하하하하하

나이드신 외국분들이 너무 많아서!ㅋㅋㅋㅋㅋ

 

 

 

 

멋진 곳에 왔으니 기념사진은 찍어야 겠죠?

저때 진짜 초췌했는데..ㅋㅋ 프라하에서 크로아티아로 넘어오는게 시간은 짧아도 무지 피곤하더라구요ㅠㅠ

 

 

 

 

올드타운은 성벽안에 있어서 걷다보면 이런길도 나와요.

여기에 바로 부자카페가 있다는점!

우리는 가지 않았어요^^;;

 

 

 

 

올드타운 골목 사이사이를 탐방하듯이 걸어다녔답니다.

 

 

 

 

주민들도 살기에 이런 작은 놀이터도 볼 수 있었구요,

중심지를 벗어나 외곽쪽 골목길을 걷다보면 주민들이 나와서 앉아있는것도 볼수 있어요ㅎㅎ

 

 

 

 

골목골목 다니다가 막다른 곳도 나오고~

 

 

 

 

여기가 올드타운 들어가는 입구에요~

단렌즈라 이게 한계.ㅋㅋㅋㅋㅋㅋㅋ사람이 하도 많아서 대충찍다보니..ㅋㅋㅋ

 

 

 

 

날이 저물고 있으니 더 멋있더라구요

 

 

 

 

석양이 정말 이뻤어요.

여기서 본 지중해의 석양은 잊을 수 없더라구요~

 

 

 

 

멋있죠?ㅎㅎ 이렇게 구경하다가 우리는 숙소로 들어갔답니다.

 

두브로니크에서는 올드타운 안에 숙소를 잡는게 편해요.

왔다갔다하기 좋더라구요. 관광지가 다 올드타운에 있으니까!

 

그런데, 숙소들이 다 어마어마한 계단 위에 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 갖고 올라가다가 죽을뻔...ㅋㅋㅋ 그외에는 다 좋았어요~ㅎ

 

이렇게 크로아티아 두브로니크의 첫날이 지나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