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망우동 맛집 - 신마포갈매기 계란트러스트를 들어보았나?

by 린미 2013. 1. 2.
반응형

아는 분께서 신마포갈매기가 생겼는데 너무 맛있다고 가보라고 해서 남친이랑 갔는데...헛!!! 너무 맛있었요>ㅁ<

남친이랑 단골집이 되버린 신마포갈매기! 치즈 트러스트가 아닌 계란트로스트를 만들어 주는 이곳!ㅋ

신마포갈매기 망우점이 위치한 곳이 망터였는데...ㄷㄷ 신마포갈매기가 들어와서 대박친것 같아요!

망우동이라고 해봤자, 면목동 바로 옆이라 면목,망우 맛집이라고 하고프네요+ㅁ+하하~

 

 

 

메뉴판이에요,가격도 저렴하다는! 매운걸 못먹는 남친이라 우리는 항상 마포갈매기 2인분에 공기밥 1개,음료수 1병을

주문하지요~!ㅎㅎ

 


 


너무나 맛있는 두부김치!!+ㅁ+ 제가 원래 두부김치를 안좋아하는데..여기는 진짜 맛나요~~볶음김치가 쓰읍!!아~~생각난다~~

고기 읽기 전에 한번은 더 시켜 먹는것 같아요~무제한으로 리필되니, 안주로도 가능한 반찬!ㅋ



미역국도 맛있다는ㅋㅋ이날 미역국에다가 밥말아 먹었어요~볶음김치랑 같이 먹으니 정말 구웃!!!!집밥 먹는 줄 알았네요~하하


제일 중요한!!! 고기!!! 갈매기


 

 화로에 숯불을 놓고!불판이 신기하지 않아요?? 주위가 동그랗게 푹! 파져있답니다~~처음에 왔을때는 여기다가 김치를 넣어서 구워 먹나?? 라고 생각했는데..음~~~~천만의 말씀!!

이자리는 바로!!!

 


계란크러스트 만드는 자리였어용!!아까 보여드린 파절임을 넣은다음에 풀어놓은 계란을 주욱~~둘러주더라구요~

그 담에 갈매기를 살포시 올려좋기!고기야 빨리 익어라+ㅁ+



지글지글~~저 연기 보이시나요??으...저 새벽에 포스팅하고 있는데...배고프네요고기가 익는 동안 계란도 서서히 익는답니다.

고기봅다 빨리 익어서 기다리는 동안 수저로 계란을 먹어도 맛있다는 점~~!!계란말이와 계란찜과는 다른 맛이에요!!!

 


이렇게 다 익은 갈매기살과 같이 먹어도 좋구요~따로 먹어도 맛있어용>ㅁ<맛도 있고, 저렴한 가격까지!!! 둘이해서 15800원 밖에 안들어요~ㅎㅎㅎㅎ정말 알차게 먹고 온답니당! 고기 생각나면 이제 신마포갈매기로 고고씽!!!!! 우림시장 쪽에 있기 때문에 가까우신 분들은 뭐 먹을까 고민하지 마시고,신마포갈매기로 가셔서 맛난 계란크러스트와 갈매기 드시고 오세요~~~


알고보니 신마포갈매기가 체인점이더라구요, 한번 가고 나니 지나다니면서 마포갈매기집을 많이 봤어요! 집근처에 신마포갈매기집이 있으시면 주저말고 가보세요^^ 무척 맛있답니다!! 

저도 이번주에 또 가봐야겠어요~~호호호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