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내동맛집- 착한낙지 신내점신내동맛집- 착한낙지 신내점

Posted at 2013. 1. 7. 09:00 | Posted in 린미's 맛있는이야기






한번갔는데...반해버린 신내동 낙지집이에요>ㅁ< 이 쪽에는 그동안 STCO상설매장 때문에 종종 갔었는데 낙지집이 있다는 건...동생을 통해서 처음알았어요~ㅎㅎ 동생이 너무 맛있다고!!! 가보라고 해서, 매운거 잘 못먹는 남친을 이끌고 먹으러 갔었지요!!+ㅁ+

 

들어가보니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주차장도 넓고...약간 외곽쪽이라 그런지, 가까운 사람들 아니면 다들 차를 끌고 와서 먹는 것 같았어요! 가격은 동네치고 나가는 편이더라구요~1인분에 9천원! 뭐..강남수준이죠!ㅋㅋㅋ

하지만, 맛이 좋아서 가격이 비싸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아요^^ 가보면 다들 낙지해물파전도 같이 먹는 것 같은데..저희는 둘이 간지라;; 분명 먹으면 다 남길 것 같아서 낙지 볶음밥만 주문했습니다!

파전은 담에 여럿이 갈때 먹어보리라~~~~ㅋㅋ

 

 

오이냉채에요! 시원하니~~맛있습니다!!! 시큼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 저도 계속 먹게 되네요. 특히 낙지볶음밥이 맵기 때문에 저절로 손에 간답니다!ㅋㅋㅋ

 

 

순두부에요. 간장에 비벼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전....두부를 잘 안먹어서..거의 그대로였는데 남친은 잘만 비벼먹더라구요

 

 

음식집에서 항상 볼수 있는 샐러드! 전 샐러드를 좋아해서 두부보다 샐러드 위주로 먹었어요! 드레싱은...어느 음식점에서나 먹을 수 있는 그런...드레싱이랍니다!하하하하 

 

 

이 콩나물은 꼬옥 있어야 되요!! 낙지랑 콩나물이랑 비벼먹어야 하니까요! 아삭아삭~~

 

 

드디어 메인요리 낙지볶음 입니당!!>ㅁ< 꺄~~저 윤기 보이시나요? 쓰읍!!! 사진을 봐도 침이 고이네요!!또 먹고싶다!!!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정말 푸짐한 2이분이에요^^


 

 

 

이렇게 흰쌀밥에 콩나물과 낙지볶음과 비벼 먹으면~~음~~정말 맛있어요!!-0-b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은 팍팍!! 비벼 드시면 되구요, 매운걸 잘 못먹는 분은 낙지만 살짝~~올려서 드시면 되요^^ 전 매운걸 좋아해서 밥이 빨갛게 비벼먹었는데...남친은 하얗게 먹더라구요...하하하하

그래도 매운음식 못먹는 남친이 맛있다며 담에 또 오고 싶다고 하면..정말 맛잇는 것입니다! 매우면 입에 잘 안대거든요.ㅋㅋㅋ또 가봐야겠어요~~~

 

매운낙지볶음이 드시고 싶으시면.....착한낙지 신내점 어떻세요?^^

 

 


큰지도보기

착한낙지 / 낙지,해물요리

주소
서울 중랑구 신내동 384-6번지
전화
02-438-9790
설명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랑구 신내동 384-6 | 착한낙지 신내점
도움말 Daum 지도
  1. 신내동의 맛집이로군요^^
    너무 잘 보고 갑니다!
  2. 완전 맛있겠어요.
    먹고싶당~~
  3. 아 낚지볶음밥 엄청 좋아하는데.....ㅠㅠ
  4. 신내동 맛집이네요.
    멀어서 아쉽습니다
  5. 하... 낙지볶음 증말 좋아하는데... 무쟈게 땡기네여~~^^
    아... 먹으면서 CF 찍냐는 소리 들을 만큼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그러고 보니 신내동 안가본지도 오래되었네~~ㅋㅋ
  6. 김주성
    신내 낚지 전문 점 추천 합니다 양도 푸짐하고요친절 해서 좋고 경치도 굿임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