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미's 맛있는이야기

신내동 맛집 - 단백한 오리고기가 맛난 오리킹

린미 2013. 1. 15. 06:00
728x90
반응형






티몬 배송 느리다고 불평을 했지만....음식점은 잘사요!하하하하~~전 소셜쿠폰녀라.....ㅋㅋㅋㅋㅋ며칠전에 신내동 음식점 쿠폰이 떴더라구요! 그래서 봤더니.. 예전에 갔었던 신내동 맛집 착한낙지집 앞에 오리집이!!+ㅁ+흐음~~맛있을까~~50%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해서...구매를 했지용!ㅋㅋ 



낙지집 바로 앞에 있더라구요! 예전에 갔을 때 앞이 매우 어두웠는데..이제는 오리킹집이 생겨서..아주 환하답니다! 1층은 주차장이고..2층이 식당이더라구요~저희는 차가 없는 관계로...바로 2층으로 고고씽!!!

인기가 많아서 오늘 아침에 1000장 추가한다고 문자왔던데....가보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이름 말하고 약 20분 정도 기다려서 자리에 앉았어요. 인기가 많습니다용~~~~ 총 3000장이 팔렸다고 하더라구요!



전 별난오리주물럭, 오리주물럭 각 반마리 쿠폰을 구매했어요^^ 50% 저렴한 가격으로! 흐흐흐~남친한테 뭐 먹고 싶냐고 물어보니, 오늘은 오리주물럭을 먹고 싶다고 해서...오리주물럭으로 주문했습니당!



점심특선도 있네요! 지금 오픈기념으로 5000원 한다고 붙여 있던데...집이 가까우시면...가도 좋을 듯해요! 점심이니까 쿠폰이 필요없잖아요~ 안은 무척 넓은데도 손님들로 가득 찼습니다!!+ㅁ+





주문한 오리주물럭이 나왔어요! 제가 카메라를 산지 얼마 안되서 색감 조절을 잘 못해요ㅠㅠ 그래서 파란빛도 나고, 노란빛도 나고..빨리 열심히 연습해야겠네요^^;;;; 오리고기가 아쉬웠던 점은...버섯이 너무 적어요..ㅠㅠ 울 동네는 엄청 많이 주는데..여기는..저기 보이는 버섯이 다랍니다..ㄷㄷㄷ 적다!!!





기본반찬으로 이렇게 나와요! 상추까지! 그 다음부터는 셀프바가 따로 있어서 먹고 싶은 반찬은 가져오시면 되요^^ 무가 맛있어요!제가 좋아하는 거죠! 고기에는 필수!!!ㅋ 오리고기에는 미나리가 있어야죠! 쌉쌀하니~~먹을만해요!ㅎ 



셀프바에 가시면 이렇게 떡볶이도 있고, 호박죽도 있어요~먹고 싶으면 이렇게 가져오면 된답니다! 분식점에서 먹는 떡볶이 맛이랑 똑같아요~ㅋ 호박죽이 제일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오리고기가 익기 시작합니다!!유후~~~남친이 열심히 구워주고 있어요^^ 전..식당가면 공주가 된다는...ㅋㅋㅋ고마워요~남친님~



고기가 거의 다 익을 때쯤이면 부추를 이렇게 올려주는 센스를 발휘해야져!! 부추랑 오리고기랑 같이 먹으면 굿이지요!!+ㅁ+ 단백하니 맛나요^^ 무에 먹어도 되고, 상추에 싸먹어도 맛있어용! 고기에 찍어먹는 소스도 주더라구요~소스가 맛있어요~~



우린...이렇게 싹싹 먹었습니다...하하하하하하하~~잘 남기는 커플인데..........이렇게 싹 먹으면 맛있다는 뜻이에요!ㅋㅋㅋㅋ



볶음밥 1인분도 볶아 먹었죠잉~~볶음밥이 중요해요!! 왜냐, 밍숭맹숭한 집이 많거든요-0- 근데 여기는 김치맛이 나면서 맛있어요~전 배불러서...수저를 놓았는데...우리 남친.......잘먹습니다!ㅋㅋㅋㅋㅋㅋ 



볶음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오리탕도 서비스로 제공해주더라구요! 오리탕은 오래 끓이니....오리고기와 감자탕의 맛이?? 이것 역시 남친이 잘 먹었어요..ㅋㅋ 우리 남친 참 잘먹어요~ㅎㅎㅎ 입이 짧은 남자인데...ㅋㅋㅋ


아직 쿠폰 한개가 남았으니, 또 먹으러 가야겠어욧!!+ㅁ+ㅋㅋㅋ 여기도 맛나고, 그 앞에 있는 착한 낙지집도 맛나요!!+ㅁ+ㅎㅎㅎ



큰지도보기

오리킹 / -

주소
서울 중랑구 신내동 384-9번지
전화
02-494-5292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