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정역 맛집 - 소곱창이 살살 녹는 사가정 곱창!사가정역 맛집 - 소곱창이 살살 녹는 사가정 곱창!

Posted at 2013. 2. 9. 17:59 | Posted in 린미's 맛있는이야기







사가정역 맛집 - 소곱창이 살살 녹는 사가정 곱창!

 

회사분들과 사가정역에 아주!! 맛있는 소곱창 집이 있다고 하여!!+ㅁ+ 연휴에 만나기로 했어요!하하하하~

연휴까지 회사사람들을 만나냐구요?? 좋으니까요^^* 이번에 설연휴가 짧은데..

감사하게도 회사에서 휴일이 더 줘서...금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쉴수 있답니다!!! 그래서 사가정역에 있는 맛집으로 고고씽!

사방에서 모였어요! 성남,송파,강남,면목동!냐하하하~ 면목동인 제가 제일 좋았죠!

드레스 코드는 트레이닝복에 생얼! 저만...그랬다는..ㅡㅡ;;;다들 아니였더군요...그래도...뭐, 동네니까!하하

 

7시에 갔는데, 헐...대기표를 받아야 하다뉘!!!

우리앞에 2팀이 더 있었는데, 30분을 기다린 후에야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정말 얼어죽는줄 알았어요ㅠ-ㅠ

덜덜 떨다가 겨우 들어가서....맛없기만 해봐라!!+ㅁ+ 하고 벼르고 있었죠!

 

 

파무침! 곱창집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반찬이죠! 이것이 없다면 곱창집이라고 논하지 말랏!!하하하하하

 

 

소간과 천엽은 기본 서비스....저한테 멀리 있어서 사진이 흔들렸네요^^;; 전...잘 먹지 않으니 패스.ㅋㅋㅋㅋ

 

 

드디어!! 소곱창!! 우하하하하~~~>ㅁ< 저 보들보들한 곱을 보세요!!+ㅁ+ 윤기가 좔좔좔 흐른답니당!!ㅎㅎㅎ

기본으로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자리에서는 살짝만 익혀도 되요! 바로 먹을 수 있답니당!

 

 

너무 맛있어서 젓가락이 절로 갑니당!! 역시 곱창에는 막걸리가 진리야!! 다들 소주를 마시는데, 전...막거리를 시켜서 혼자 한병을 다 먹었습니다-0-ㅋㅋ이런적 첨이야~~ㅋㅋㅋ 막걸리가 마구 넘어가네요!ㅎㅎㅎ

 

 

블로거가 두명이나 있었기 때문에 서로 상부상조! 젓가락 사진 찍기!!냐하하하하~~맛집 사진에 기본 아닌가요??

사진찍고 저도 젓가락으로 들어줬답니다!ㅎㅎㅎㅎㅎ

한명이 아직 안와서 일단 3명이서 3인분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뒤늦게 한명이 도착했기에 우리는 1인분 추가가 아닌, 2인분 추가를 했답니다!!!ㅋㅋㅋ정말 잘 먹죠??

여자 3명, 남자 1명이었는데...5인분 먹었네요!ㅋㅋㅋㅋ 술은 막걸리 한병 소주 3,4병??

이사람들..만만치 않게 소주를 들이마시더군요! 다들 행복하게 먹었습니당!

 

곱창을 다 먹고, 밥까지 비벼먹는 센스!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ㅡㅡ;; 깜빡했다는!ㅎㅎㅎ

원래 남친이랑 여기를 지나가면서 장사가 되나? 하고 생각했던 곳인데...

맛집이였네요~ㅎㅎㅎ 방송에서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몰랐다는!!!!

기다려서 먹을 만 했습니다^^* 담에는 남친이랑 가야죵!!+ㅁ+

 

가격은 곱창이 16000원이였어요! 보통 소곱창 가격??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사가정곱창 / -

주소
서울 중랑구 면목동 649-3번지
전화
02-434-0569
설명
-
지도보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랑구 면목동 649-3 | 사가정곱창
도움말 Daum 지도
  1. 저도 좀 불러 달라니까요. ㅠ_ㅠ...
    멘션 날려주시면 날아갈게요. ㅋㄷ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