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마장동 정육식당 추천! 깔끔하고 맛있는 정직한 고기총각^^

by 린미 2014. 8. 23.
반응형
마장동 정육식당 추천! 깔끔하고 맛있는 정직한 고기총각^^

 

남친이 지인에게 대접한다고 해서 어딜갈까 고민을 하다가...

소고기를 먹으러 가기로 했죠!+ㅁ+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정육식당들이 모여있는 마장동으로 고고씽!

 

 

 

 

저희가 방문한 곳은 마장동에 있는 정육식당인 정직한 고긱총각이에요:)

마장동 축산시장 안에 있는 식당들보다 깔끔한 느낌이 외부에서 팍팍 느껴지네요!ㅎ

 

 

 

 

정직한 고기총각은 식당안에서 이렇게 정육점도 운영하기에 바로 골라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다른곳은 사갖고 다시 식당에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솔직히 불편하기도 했는데..

여기는 깔끔하게 바로 골라서 계산 후 앉아서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정면은 소고기들이구요, 오른쪽은 우리가 좋아하는 버섯!!!

버섯들이 커서 매우 마음에 들었지요!호호호호호

 

 

 

 

이때 한우 등심을 행사하고 있더라구요. 100g 6700원이라뉘! 진짜 싸다!

등심은 꼭 넣기;)

 

 

 

 

버섯2개, 등심,갈비살,채끝,치마살,부채살 종류별로 한개씩 가지고 왔어요;)

성인 4명이니 이정도는 먹어줘야 되지 않겠어요?ㅎㅎㅎ

여기는 다른 식당처럼 1인당 3천원씩 차림세를 내면 반찬으로 셋팅된 자리로 안되해주세요.

아마, 저희가 들어갔을때 미리 자리 셋팅을 하신듯!ㅎㅎ

 

 

  

 

  

 

 

 

 

철만김치볶음 맛있었어요. 저건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지요^^ 계란찜도 일본식 계란찜이네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ㅋㅋㅋ

소고기는 빨리 먹을 수 있어서 좋다는, 대신 고기 굽기를 잘해야해요!!+ㅁ+

 

 

 

 

우리가 사온 고기들, 종업원 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정말 편하게 먹었어요.

보통 이런곳 오면 남자친구가 고기 굽느라 많이 먹지 못하는데, 이번에는 남자친구도 편하게 소고기를 즐겼습니다 ㅋㅋ

 

 

 

 

첫번째 고기는 등심!!+ㅁ+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는 등심의 모습!

아..사진은 왜케 별로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식탐 터졌는데 말이죠~

 

 

 

 

제가 카메라를 잘 못만져서, 오토로 찍다가 초점으로 설정하니 색상이 노랗게..하하하

여기 불빛이 노란빛이라 이케 찍히네요ㅠㅠ

그래도 등심은 맛있당!

 

 

 

 

그 다음부터는 고기이름이 생각안나요ㅡㅡ;;

구워주시면서 어떤 고기입니다~~라고 말씀해주셨는데, 대화하느라 건성으로 듣고 다까먹었다는^^;;

 

 

 

 

근데 요것도 맛있당! 무쌈에 싸먹으니 환상!

제가 무쌈 정말 좋아하거든요^^

 

 

 

 

이 고기는 좀 질겼다고 할까나? 다른 고기가 워낙 맛있어서 이건 좀 덜한것 같아요~ㅎㅎ

 

 

 

 

아...갈비살....너무 맛있당!

 

 

 

갈비살 맛있었어요! 빨리 사진찍고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미친듯이 셔터 눌러대고 먹기!ㅎㅎ

많이 먹을려고 소고기를 종류별로 갖고 왔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입가심으로는 차돌박이로~ㅎ

차돌박이는 불판이 다르다며, 새로 바꿔주셨어요~

 

 

 

 

차돌박이의 매력은 이 얇은거죠.

무엇보다 금방(?) 익으니 더 좋다는~ㅋ

 

 

 

 

이렇게 한입! 보통 차돌박이를 처음부터 먹었는데(빨리 익으니까!ㅎㅎ)

마지막에 먹어도 괜찮더라구요~입가심이라고 할까나~~~하하하하하하

 

 

 

 

마지막으로는 커피가 아닌 생강차로 입맛을 깔끔하게 만들기;)

지인이 이거 꼭 찍으라며 손을 내밀어준!ㅋㅋㅋ생강차 주는곳 없다며~ㅎㅎ

소고기를 먹은 후 약간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역할을 해주는것 같더라구요~

 

 

4명이서 정말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ㅁ+

소고기로 배터지게 먹으려면 가격이 부담될텐데...부담없이 맛나게 먹고 왔네요.

특히 마장동 정육식당은 숯불보다는 대부분 전기불인데, 여기는 숯불이라 더 마음에 들었구요~

깔끔하게 소고기를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5만원 식사권에 당첨된거라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었다는!ㅎㅎ

그래도 4명이서 소고기 5종류, 야채, 상차림, 공기밥, 된장찌개, 맥주2병, 음료수1병을 먹었는데..

10만원 정도이면 정말 괜찮은거죠!!

 

조만간 소고기를 먹고파하는 친구들이랑 다시 먹으러 와야겠어요^^

마장동 정육식당 정직한 고기총각 추천합니다~~~~~~+ㅁ+)/

 

 

 

 

마장동 정육식당 정직한 고기총각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장동 478-6

전화번호 : 070-4100-3396

 

<이 글은 체험단에 당첨되어 5만원 식사권을 제공받아 작성한 콘텐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