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랭이마을 "다랭이맛집"에서 멸치쌈밥 먹기!다랭이마을 "다랭이맛집"에서 멸치쌈밥 먹기!

Posted at 2014. 8. 26. 11:59 | Posted in 린미's 맛있는이야기



다랭이마을 "다랭이맛집"에서 멸치쌈밥 먹기!

 

남해에서는 멸치쌈밥을 꼭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멸치쌈밥이라~~~~뭔가 맛있을것 같아서 다랭이마을에서 멸치쌈밥 맛집을 검색했는데....다 그곳이 그곳인것 같아 이름이 "다랭이맛집"으로 고고씽!

아무리 생각해도 사장님이 이름 잘지은듯..ㅋㅋ다랭이맛집..ㅋㅋㅋㅋㅋㅋ

 

 

 

 

짐을 빼서 차에 넣은 후, 우리는 다랭이맛집 찾으러 골목길 탐방을 나섰죠!ㅎㅎ

 

 

 

 

이런 시골같은 골목길이 너무 좋아요~~>ㅁ< 어릴때는 아무생각없었는데...나이가 드니 이런곳이 도시보다 더 좋더라구요~너무 도시에서 살았나봐요ㅠㅠ

 

 

 

 

앗!!! 다랭이맛집 팻말 발견!!! 요기로 가면 되는구나!

 

 

 

 

첨에는 음식점 입구가 참 신기하네....라고 생각했는데....여기로 올라가야하니까요~

알고보니 우리는 뒷문으로 들어왔다는...ㅋㅋㅋㅋㅋ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기 위해 메뉴판을 보았지요+ㅁ+

음......멸치쌈밥도 먹고싶고, 해물된장찌개도 먹고싶고, 해물파전도 먹고 싶은데....밥 종류는 2인분 이상이라 애매하더라구요~우리는 4명이고 파전까지 주문하면 너무 많은것 같은데......

다행히도 사장님이 해물된장찌개는 1인분 주문을 해주시는걸로..ㅋㅋ감싸해용~~

그래서 멸치쌈밥 2인분, 해물된장찌개 1인분, 해물파전을 주문했습니다!

 

 

 

 

비가 오는지라 안개가 껴서 바다가 잘 안보였지만, 이런 안개있는 다랭이마을도 제법 운치있어서 좋더라구요~

마음이 평온해지는 느낌?ㅎㅎ

 

 

 

 

반찬이 먼저 나오고! 맛있게 보이죵?ㅎㅎ

 

 

 

 

드뎌 기다리던 멸치쌈밥!!!! 우리가 예상했던 비쥬얼은 아니였다는~ㅎㅎ

 

 

 

 

멸치쌈밥을 안좋아하는 남친을 위해 주문한 해물된장찌개!

빨간 색을 예상했는데 아니더라구요~근데 맛있었어요! 멸치쌈밥보다....하하하하하하

 

 

 

 

 

남자친구는 해물된장찌개랑 밥이랑 해서 아주 맛나게 먹더라구요~ 계속 수저가 가는 맛이라며~

 

 

 

그리고 이날의 하이라이트 해물파전!!!!!!진짜 이게 진리입니다!

저기 오징어 보이시나요?? 부추보다 오징어가 많이 보이는 저 비쥬얼!ㅎㅎㅎ

진짜 맛있었어요!!!!해물파전은 완전 강추! 여기에 막걸리까지 마시면 딱인디~~고게 아쉽네요~

 

 

 

 

뚝배기에 나와서 보글보글 끓는 멸치쌈밥!

멸치쌈밥이 이런거군요!+ㅁ+

 

 

 

 

일단 한수저를 떠서~~ 생멸치가 들어있어요~ㅋㅋㅋ

내가 알던 멸치말린것이 아니에요~큰 멸치..ㅋㅋㅋ

 

 

 

 

밥이랑 쌈싸먹으면 이것이 멸치쌈밥!

음...이맛이군!ㅎㅎㅎㅎㅎㅎ 멸치쌈밥 먹어본 걸로 만족하기로 했어요!ㅋㅋㅋ

2인분인데 생각보다 양이 무지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녀석이 거의 다 먹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한테 밥주지 말라고 써있었는데....너무 불쌍하게 쳐다봐서..ㅠㅠ

알고보니 주인아주머니께서 밥을 주는 아이인데 하도 까칠해서 까칠이래요~

진짜 까칠한 녀석이에요~ㅋ

 

 

 

 

여기가 다랭이맛집 입구구에요~ㅋㅋ우리는 뒷문으로 들어왔다는점~ㅎ

왼쪽에 보이는 것이 다 로즈마리에요~이렇게 큰 로즈마리는 처음봤다는~

같이 간 언니는 조금 얻어가고 싶다며..ㅎㅎ향이 좋아서..ㅎㅎㅎ

 

 

 

 

여기서 보는 경치도 좋아요! 음식점 위치가 참 좋은듯!

날이 좋으면 저 멀리 바다도 보이겠죠??

 

 

 

 

다랭이마을에 놀러가시면 다랭이 맛집에서 다른건 몰라도 해물파전을 꼭!! 드세요^^

진짜 맛나용!!+ㅁ+)b 제가 못마셨던 막걸리랑 같이 드셔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남해군 남면 | 다랭이맛집
도움말 Daum 지도
  1.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 싶은.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2. 갑자기 해물 파전에서 시선이 따악! 고정되는 것이.. 이번 주말에는 파전으로 달려야겠네요^^
  3. 와~ 남해에서 멸치쌈밥을 드셨네요
    전 다랭이 마을옆 미조항에서 먹었는데 지금도 다시 가서 먹고 싶어요^^
    트렉백 걸고 갑니다^^
  4. 저런데서 마지막 남은 휴가를 지내면 좋겠어염.
  5. 여행은 계속된다?? 대단해요.
    파전 먹고싶다.
  6. 별이 오랜만에 다녀가네요~^^
    앞으로 자주 들리도록 노력할게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 오오~ 생멸치를 쌈싸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저두 다랭이맛집 꼭 가봐야겠어요^^
  8. 맛집보고 찿아갔는데, 음식맛 완전 실망. 밑반찬도 여기 사진같이 안나옴.
    완전 실망!
  9. 여기 완전 대박. 역시 많이 올라오는 데 가야한다는걸 다시한번 느꼈네용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