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팔당 한정식 맛집, 봉우리 유기농밥상!

by 린미 2014. 9. 6.
반응형
팔당 한정식 맛집, 봉우리 유기농밥상! 

 

오랫만에 친한 동생들을 만나서 선릉에서 마사지를 받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갔어요^^

때마침 차를 가지고 온 동생 덕분에 팔당으로 드라이브를 갈 수 있었답니다!ㅎㅎ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나이가 드니 다들 한식이 먹고싶다고 하여..ㅋㅋ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 팔당 한정식 맛집 봉우리!!+ㅁ+

다른곳도 봤었는데, 맛이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봉우리로 결정을 했죠!

 

 

 

 

2층에 위치한 봉우리 한정식입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되요. 이때가 2시반쯤이였는데 런치가 3시까지라고 하더라구요.

조마조마하게 올라갔죠!ㅎㅎㅎ

 

 

 

 

한정식 답게 분위기도 전통인테리어에요.

요즘은 이런게 더 좋네요~ㅎ

 

 

 

 

저 자리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저희가 늦게 가서 그런지 사람이 생각보다 없더라구요~평일이라 더 그럴수도 있죠!

 

 

 

 

간발의 차이로 세이프 한곳이라 밥을 다 먹을때쯤 직원들이 점심을 드시더라구요~

 

 

 

 

이 조명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아..이제 인테리어만 보면 눈에 들어와서 나중에 이렇게도 해봐야지!

이런 생각이 든다니까요~! 과연 제가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ㅡㅡ;;

 

 

 

 

저희는 런치특선 반상을 주문했어요.

참숯 불고기 반상으로 3개 주문 완료! 저희가 알고 간 가격이랑 다르지만...일단 먹어보는걸로~ㅋ

 

 

 

 

막걸리를 좋아해서 유기농 막걸리를 너무 먹고팠지만,

때가 때인지라..평일 낮이니..대낮부터 막걸리 마시고 알딸딸할 수 없어서..이건 나중으로..ㅎㅎ

 

 

 

 

우리자리에서 본 창밖 풍경이에요. 북한강의 한눈에 보여서  진짜!! 좋아요~ㅎㅎ

이것이 여유구나~~~~기분이 괜시리 좋아하지는 장면이였어요~

 

 

 

 

정갈하게 놓여진 수저와 접시입니다;)

접시는 도자기인가요??

 

 

 

 

먼저 호박죽과 물김치가 작게 나와요.

호박죽은 자극적이지 않더라구요.

 

▼ 봉우리 유기농밥상의 반찬들이에요.

 

 

  

  

 

 

 

제가 맛있게 먹었던 반찬은 부침개(?), 상추샐러드에요.

또 맨아래 왼쪽 나물도 고기에 싸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상추샐러드는 어떤 소스를 뿌렸는지 새콤하니 구웃!

 

 

 

 

자잘한 반찬 사진이구요~ㅎㅎ 하나하나찍기 힘들었다는..ㅋㅋ

 

 

 

 

이것이 오늘의 메인메뉴 숯불불고기!!!

양이 적은것 같았는데 딱 좋게 먹었어요~숯불향이 나는 것이 맛있었어요!!+ㅁ+

원래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ㅎㅎㅎ 그래도 맛있다는!

 

 

 

 

이렇게  한상 가득히 차려서 먹었어요. 점심으로 거하게 먹었네요^^

먹고나서도 만족만족!!!!

 

 

 

 

누룽지도 있으니 밥을 다 먹으면 누룽지를 떠서 먹으면 되요;)

 

 

 

 

유기농 밥상이라 그런지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강하지 않아요~

짠맛, 단맛 등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라고 할까나요~

 

 

 

 

식후에는 오미자차와 함께,

 

 

 

 

떡도 나오는데...오미자차는 너무 셔서 한입마시고 끝~!!!!!

떡은 한입에 꿀떡!ㅎㅎ

 

 

 

 

찻잔이 너무 이뻐서 한컷 찍어보았지요.

요즘은 식기에도 눈길이 가네요~결혼할때가 되었나봐요~호호호호호호

 

너무 멋있는 풍경을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었던 봉우리 한정식 식당!

강추합니다!!+ㅁ+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