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통영 맛집, 굴전문요리점 대풍관 다녀왔어요!

by 린미 2014. 8. 31.
반응형
통영 맛집, 굴전문요리점 대풍관 다녀왔어요!

 

 

 

이번 통영여행을 하면서 맛집을 검색하니, 굴전문요리점이 눈에 띄더라구요!+ㅁ+

대풍관 이름이 많이 나오길래~ 굴도 좋아하고~ 잘됐다 싶어, 고고씽!!

 

 

 

 

보통 코스요리를 많이 먹는것 같은데...저희는 못먹는 메뉴도 있어서..따로따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에 그냥 적으시더라구요~

멍게비빔밥, 해물된장찌개, 굴탕수육, 굴전, 공기밥 하나 추가 이렇게 주문완료!

참고로 저희는 4명이에요^^

 

 

 

 

 

 

 

 

 

반찬은 평범한데, 저기 꼴뚜기 같은 찬이 맛있더라구요+ㅁ+

 

 

 

 

굴탕수육은 진짜 빨리 나왔어요!

미리 만들어놓나봐요~ㅋ 따뜻하지 않고 소스만 뿌린 느낌???

맛은 굴튀김에 탕수육 소스 먹는 느낌이라고 할까나~~

괜찮았아요~

 

 

 

 

요건 바지락 무침인가??

뭔지 모르지만, 맛있어서 먹는걸로~

 

 

 

 

해물된장찌개가 맛있었어요~

남친이 굴을 잘 안먹고, 날것은 안먹는지라~남친때문에 된장찌개를 주문했는데..

진짜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해물된장찌개는 남친이 대만족!!!!

 

 

 

 

멍게 비빔밥이에요~처음 먹어봤는데, 멍게를 좋아해서 그런지~

전 맛나게 먹었다는^^ 멍게 맛이 강하게 나서 마음에 들었어요!

멍게를 못먹는 분들에게는 안맞을듯..ㅎㅎㅎ

 

 

 

 

마지막 메뉴인 굴전이 나왔어요!

굴이 통채로 들어간게 아니라 잘라서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굴을 잘 못먹는 사람한테 맞을 것 같아요~남친이 맛있다며 잘먹는걸 보니~ㅎ

전 워낙 좋아하는 사람이라 통채로 들어갔으면 했지만..이것도 맛있어서 만족^^

 

 

 

 

이렇게 대풍관에서 굴요리를 푸짐하게 잘 먹고 왔지요~

굳이 코스요리 안시켜도 될듯해요~ㅎㅎ 담에 방문하면 굴전하고 된장찌개는 또 먹고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