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워Z 결말, 아....끝나지 않았나?월드워Z 결말, 아....끝나지 않았나?

Posted at 2014. 10. 4. 15:10 | Posted in 린미's FUNfun



월드워Z 결말, 아....끝나지 않았나?

 

 

 

작년에 참 재미있게 봤던 영화 중 하나인 월드워Z. 재난물,액션,좀비..제가 좋아하는 요소들이 한곳에 들어있었던 영화였죠. 특히나 믿고 보는 브래드피트^^ 간혹 TV에서 방영을 하면 보긴 했는데....이 영화는 뭔가 가슴이 답답했어요. 그 이유는?? 정확히 끝나지 않았다는 거.....ㅡㅡ;; 암튼, 영화 월드워Z의 줄거리를 보겠습니다!

 

 

 

 

의문의 항공기 습격, 국가별 입국 전면 통제, 국경선을 둘러싼 높은벽, 세계 곳곳에서 원인을 할 수 없는 이변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정체불명 존재들의 무차별적 공격으로 도시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을 변하죠.

인류의 대재난에 맞설 최후의 적임자 제리(브래드피트), 군인출신으로 전시 경험이 풍부하고 위기 대처능력이 뛰어난 UN소속조사관 제리는 위험한 상황에서 가까스로 가족들과 탈출하는데 성공하고 대재난에 맞설 최후의 적임자로 지목됩니다.

 

 

 

 

아빠의 든든한 직업(?)때문에 노아의 방주라고 할 수 있는 배에 탑승 할 수 있었던 제리와 그의 가족. 제리는 가족 곁을 떠나기 싫어했지만, 정부에서는 이 안전한 보금자리를 빌미로 그에게 협박아닌 협박을 하게되죠. 당신이 이 자리를 맡지 않는다면 이 배에서 가족과 함께 떠나야한다.  어쩔 수 없이 가족을 위하여 제리는 이 재난을 조사하기 이릅니다.

 

조사하면서 한국의 평택기지도 나왔죠! 진짜 평택은 아니겠죠?ㅎㅎ 아무튼, 거기서 들은 이야기로는 북한에서도 이 바이러스(사람을 좀비로 만드는)가 퍼졌지만 사람들의 이를 모두 뽑아버려서 감염을 차단시켰다는 웃지못할 이야기...그리고 이들이 소리에 민감하다는 것과 이스라엘에 중요한 단서가 있을것이라고 생각하고 이스라엘로 고고씽

 

 

 

 

이스라엘은 아주 단단한 벽으로 좀비를 효과(?)적으로 막고 있었지만, 이들의 자만인지...이것은 곧 무너져버림. 왜냐?? 왜!! 왜! 벽앞에서 노래를 하냐고ㅠ0ㅠ 아무리 생존의 기쁨이 좋다고 하더라도, 신에게 감사의 노래를 전하고싶다 하더라도...그 소리에 좀비들 미친듯이 반응하더니 벽을 타고 올라왔어요. 아..이때 박진감! 그 확성기를 들고 있었던 여자가 너무 밉더라는...ㅜ-ㅜ

 

 

 

 

이스라엘의 군인의 도움으로 탈출을 시도하는 제리. 아..이스라엘은 여자도 군대를 가지요.

 

 

 

 

잠깐 나올줄 알았던 그녀가 계속 제리를 도와줍니다. 처음에는 짐이 될줄 알았는데, 제리가 위험할때마다 도와주더라구요. 비록 좀비에게 물려 팔을 생으로 잘리는 고통을 당해야 했지만요..ㅠㅠ 군인이라 참을 수 있었던 건가요??

 

 

 

 

안전하다는 이스라엘의 소식을 듣고 착륙하던 비행기에 간신히 올라타 다시 이륙. 하지만...여기에도 좀비는 타고 있었으니, 결국 세계를 구하기 위한 명분으로, 주인공을 살리기 위한 명분으로 비행기 한쪽면을 폭파시켜 다 날라가버리고 추락했지요. 아....이런 논리가 싫더라구요. 애꿎은 승객들은 떼죽음을 당했어요ㅠ0ㅠ 뭐..물리면 좀비로 변하는 바이러스 때문에 다들 죽을 운명이겠지만 그래도;;;

 

 

 세계보건기구로 간 이들은 좀비에 맞설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됩니다. 그 방법은 바로 병든 사람에게는 좀비가 덤비지 않는다는거, 바이러스를 퍼트리려면 튼튼한 숙주가 있어야 하니 병약한 숙주는 건들지 않는다는거죠.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 자신의 몸에 병원균을 주사하고 테스트에 성공!(병원균이 어마 무시했는데...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장티푸스였나??ㅋ) 

 

즉, 좀비를 대항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낸거죠! 자자, 이제 좀비 바이러스 다 물리치는거야??!!! 좀비 다 없애버리는거야? 이 병원균을 어떡게 활용해서 좀비를 물리칠꺼지?? 병원균 들어가면 무지 힘들어서 군인들이 싸울수 있을까? 독감에 걸린 몸으로 싸워야할텐데.......이런저런 생각을 하던중!!!

 

아....

영화가 끝납니다! 인간은 노력을 할것이라고, 이 좀비바이러스에 대항할 것이라고.......아............ing로 끝.....

뭔가 확실한 결말을 원했던 저에게 힘이 쫙 빠지는 결말...아...하...?

결말이 매우매우 마음에 안들었지만 이 것을 해결해가는 장면들은 이 영화를 높게 평가해주고 있었어요. 끝만 잘했으면 더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움?? 현실적이긴 하지만 그래도....좀더 나은 세상을 보여주는 결말을 원했다는..ㅠㅠㅠㅠ

 

이렇게 월드워Z 끝!ㅎㅎㅎㅎㅎㅎ

 

 

 

 

 

 

 

 

월드워Z는 좀비물이라기 보다는 좀비바이러스로 인한 재난영화였어요. 이 바이러스로 지구는 멸망의 길로...지구가 아니라 인간이겠지만요. 호주도, 런던도,스페인, 미국 등 세계가 좀비로 가득차서 멸망의 단계로 가는 모습을 담은 포스터가 인상적입니다. 한국은 어딨죠?ㅎㅎㅎㅎ

 

 





 

  1. 잼나다고 해서 지금 다운했써요 .ㅋㅋ
  2. 비밀댓글입니다
  3. 지구도 결국 멸망은 하겠죠.

    아마도 식량이나 물 때문에 전쟁..... 그것 때문에 멸망할 거로 예상합니다. ㅎㅎㅎ
  4. 아직 못봤네요^^ 저도 시간날 때 한번 봐야겠어요`
  5. 저도 봤습니다.
    저는 생각했던것 보다 잼없었는뎅;;
  6. 너땡




    저도봤어염
    근데잔인한거좀나와서좀안좋음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