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셀카스틱(셀카봉) 구입! 무지 편해요:)블루투스 셀카스틱(셀카봉) 구입! 무지 편해요:)

Posted at 2014. 10. 6. 13:54 | Posted in 린미's FUNfun



블루투스 셀카스틱(셀카봉) 구입! 무지 편해요:)

 

유럽여행 때 셀카봉을 들고 다니는 중국인을 많이 봤어요. 그래서 창피하게..무슨 셀카봉...이랬는데, 제가 셀카봉을 샀다는!ㅋㅋㅋㅋㅋㅋ왜 셀카봉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검색을 해보니 셀카봉이 엄청나에 많아요! 가격도 천차만별!

전 리모컨 있는 모델로 살려고 했어요. 사진찍을때 편하니까!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블루투스 셀카스틱입니다!+ㅁ+

 

 

 

 

텐바이텐에서 34000원에 판매중이였는데, 그때 10000원 할인권이 있어서 24000원에 구매! 이런게 쇼핑의 묘미아니겠어요?하하하하 제품에 영어로 써있는걸로 보아..셀카봉은 누가 최초로 만들었을까요? 갑자기 궁금..

 

 

 

 

뒤에는 이렇게 저렇게 설명이 되어 있지만, 간단한거니 굳이 읽어볼 필요도 없는것 같다는....아..! 메이드인 차이나...

 

 

 

 

상자를 열면 이렇게 구성품이 있어요. USB선은 충전용인데요, 이 제품의 장점이 바로 밧데리가 따로 필요없다는 점! 블루투스로 찍는 버튼이 있기에 전력이 필요하지만 이렇게 핸드폰 충전기를 이용하면 쉽게 충전할 수 있어요:)

 

 

 

 

이건 거치대를 꼽는 부분이에요. 일반 카메라를 껴도 된답니다. 미러리스는 무거워서 쫌 무리고, 작은 디카를 껴봤더니 앙증맞게 딱 좋네요!

 

 

 

 

여긴 앞부분, 오른쪽이 버튼이 각도를 조절하고 고정시키는 버튼이에요. 고정을 안하면 폰이 왔다갔다 하니까요.

 

 

 

 

요렇게! 맨 위에 보이는 톱니바퀴처럼 생긴 버튼은 거치대를 고정시켜 주는 역할이니 껴놓고 돌리셔야 해요.

 

 

 

 

남자친구 갤럭시노트2를 껴봤어요.

 

 

 

 

아까 말씀드린 저 톱니바퀴를 꽉 돌려줘야 거치대가 빠지지 않습니다.

 

 

 

 

이건 옆모습! 근데 저기 버튼 보이시나요?? 이 셀카봉에 단점이라고 할까나...버튼이 눌려요..ㅡㅡ; 그래서 전원창이 자꾸 보인다는;; 돌려서 끼면 볼륨이 눌려서 소리가 올라가요;;; 케이스를 껴서 해야할텐데, 케이스마다 전원이 눌리는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이점이 불편하더라구요^^;;;;이 점 이외에는 만족!

 

 

 

 

이렇게 전원버튼이 눌리는 현상! 폰이 한번 꺼졌다 켜져서 화면이 저래요^^;; 거치대를 바꿔야 하나..ㅋㅋ

 

 

 

 

블루투스니 이렇게 검색을 하면,

 

 

 

 

"kjstar"라는 기기명이 떠요. 요것이 바로 블루투스 셀카봉의 이름이랍니다.

 

 

 

 

연결완료!!!

 

 

 

 

요게 사진찍는 버튼이에요. 누르면 사진이 잘 찍혀요! 단, 기본 카메라 모드만 가능하다는점! 다른 카메라 앱에서는 작동이 안되더라구요^^;;

 

 

 

 

요렇게 들어서 한장!ㅎㅎ 전원 버튼이 눌리는 현상 때문에 핸드폰을 바깥으로 살짝 뺐어요.

 

 

 

 

셀카의 기본은 각도 45도 아닌가요?ㅋㅋㅋㅋㅋ이렇게도 함 찍어봤죠.

 

 

 

 

불루투스 셀카봉을 구매하고 친구들 모임때 갖고 나갔는데요, 완전 인기만점! 근데 삼청동 거리에서 찍으려니 아직은 부끄러웠다는...ㅋㅋㅋㅋ 친구는 리모콘 셀카봉을 갖고 나왔는데, 제것이 더 편하다며..이걸로만 찍었어요!

 

여행다니면서 남친이랑 사진을 많이 안찍어서 아쉬웠는데, 이제는 요녀석으로 많이 찍으면 될것 같아요!!+ㅁ+)/ 요즘 저렴이로 많이 나오긴 하지만, 큰 맘먹고 조금 더 비싼걸 샀더니 매우 만족합니다^^

 





 

 

  1. 전 이 막대를 경복궁에서 처음 보았습니다. 중국인이 들고 다녔었어요. ㅎㅎ
  2. 오 셀카봉 저도 지름신이^^
  3. 나도 셀카봉세트로 얼마전에 구입했는데 사용후기 올려보게염 ㅎㅎ.
  4. 오, 이 셀카봉 꽤 퀄리티 있는데요. 전 저렴한 거 하나 있어요. ㅋㅋ
  5. 요즘 셀카봉 많이 들고 다니던데^^ 좋으네요~
  6. 셀카봉 요즘 대세인듯..ㅎㅎ
  7. 저도 셀카봉 구입했습니당ㅋㅋ 공감꾹^-^
  8. 잘보고 있어요..
    제가 핸드폰이 없지만 셀카봉 요즘 9,900원에 팔더군요... 자세한 사이트는 이곳 뿐인것 같아 잘보고 갑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