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반고흐전 전자책 다운받는 방법! (따봉북스)

by 린미 2015. 1. 24.
반응형
반고흐전 전자책 다운받는 방법! (따봉북스)

 

지난 수요일 은둥이와 함께 반고희 10년의 기록 전시회를 보고 왔어요:)

미술에 조예가 깊지는 않지만, 가끔 이렇게 미술전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이번에는 영상전입니다!ㅎㅎ

반고흐는 화가인데 영상전이라 의문이시겠지만, 그의 작품을 영상으로 만들어서 매우 볼만했어요!ㅎㅎ

 

반고흐전은 현장에서 티켓구매를 하면 15000원이지만, 인터넷에서 미리 구매하면 전자책과 함께 9800원에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어요^^ 꼬옥 미리 구매하셔서 다녀오세요!

 

먼저 반고흐전 전자책을 따봉북스에서 다운받는 법을 알려드릴께요!!+ㅁ+

 

 

 

 

검색창에 탭온북스를 검색하셔서 들어가세요!

회원가입을 한 후 이벤트/쿠폰으로 들어갑니다.

 

 

 

 

반고흐전을 구매했을 당시 받았던 문자에 "TBC"로 시작하는 번호가 있을꺼에요.

이것이 따봉북스 쿠폰등록!

 

 

 

 

등록을 하면 이렇게 떠요:)

수령하기 클릭!!!

 

 

 

 

체험판과 정식판이 있는데...정식판을 봐야겠죠?하하하하

 

 

 

 

PC에서도 볼 수 있어요.

이건 반고흐에 대한 설명을 보여주는 동영상이에요.

미리 보고 갈껄!!!!!!!!!!!! 이라는 후회가..ㅋㅋㅋㅋ 반고흐가 말년에 있었던 정신병원도 보여주고~

전자책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목차구요,

이에 대한 내용이 설명으로 잘 되어 있습니다^^

 

앱을 다운받아서 볼수도 있다는거! PC로 볼수 있는 것을 이제야 알았네요;;;미리 볼껄..ㅠㅠ

그럼 앱으로 볼수 있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탭온북스를 검색하셔서 앱을 다운받으세요:)

 

 

 

 

로그인을 하면 나의 책장에 반고흐전 이북이 있어요. 클릭하면 다운이 시작됩니다.

데이터가 많이 들어가니..꼭 와이파이를 켜고 다운받으셔요!

 

 

 

 

전자책이라 저작권때문에 캡쳐가 안되더라구요^^;;

이렇게 볼 수 있어요! 

 

 

 

 

피씨가 더 낫네? 했는데.....동영상 재생도 되고..

와우...전 그냥 이북만 봤는데..전자책 세상에 눈을 떴습니다!!+ㅁ+

진짜 좋더라구요~~

 

 

 

 

동영상이 어떻게 나왔는지 동영상으로 찍어봤는데...

미리보기 하니...잘 안나오네요^^;;; 혹시몰라서 지우지는 않고 올려봤어요!ㅎㅎㅎ

나오면 다행..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 반고흐전 정말 재미있게 보고 왔습니다!!+ㅁ+

가기전에 먼저 전자책을 일독하시고 가세요! 훨씬 더 풍요롭게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