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옥상정원 가꾸기 스윙호스릴 딱이에요!

by 린미 2015. 2. 23.
반응형
옥상정원 가꾸기 스윙호스릴 딱이에요!

 

 

 

저희집이 단독주택이라 부모님께서 옥상정원을 가꾸세요:) 텃밭이라고 하기에 더 맞을것 같네요!ㅋㅋ

이제 파릇파릇 새싹이 돋았다고 하여, 옥상정원 가꾸기에 더 편하시라고 선물로 스윙호스릴을 따악!

평소에 그냥 호수를 연결하셔서 사용하는데, 좀 불편하시다고 하길래~

검색해보니 스윙호스릴이 괜찮을것 같아서 구매완료!!+ㅁ+

 

 

 

 

이것이 스윙호스릴 본체에요! 저희는 옥상정원에서 물을 줘야하기에 20M로 구매했어요.

베란다에서 사용하실 분은 굳이 20M까지는 필요없을것 같아요. 생각보다 무지 길더라구요~

 

 

 

 

포장된 모습! 일본어라...무슨말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사용해보는걸로..ㅋㅋㅋㅋ

 

 

 

 

이렇게 3개의 부품이 있는데, 하나씩 설명해드릴께요:)

 

 

 

 

먼저 1번 부품은 여기에다 꽃으시면 되요.

이 부품의 사용도는,

 

 

 

 

쨔잔! 바로 물뿌리개를 걸기 위한 용도에요:)

호스 정리에서 껄면 깔끔하게 정리되서 좋더라구요!

 

 

 

 

그다음 2번 부품입니다.

파란쪽에 껴주시면 되는데, 호스를 다 사용한 후 다시 감을때 돌려주시면 되요.

움짤로 맨~~아래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3번 부품은 본체에 연결한 호스라인 끝에 껴주시면 되요.

나중에 수도꼭지에 연결한 부분이에요.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어요.

 

 

 

 

다른 한쪽은 본체에 꽃아주시면 되요.

3번부품은 본체에 연결된 호스에 껴주시면 된다는 사실!

 

 

 

 

그 다음에는 물뿌리개에요.

 

 

 

 

물뿌리개는 본체 안에 연결된 호스에 껴주시면 끝!!

 

 

 

 

스윙호스릴은 조립해야하지만, 어려운것이 아니라 매우 간단하니 쉽지 않게 조립하실 수 있어요.

저야 아빠께서 해주셨지만..ㅋㅋㅋ

 

 

 

이렇게 스윙호스릴 완성!! 3번부품은 한개가 남더라구요~ 예비로 주신것 같네요.

꼈다뺐다 하는 부분이라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보관을 잘해주세요:)

 

 

 

 

스위호스릴의 첫번째 장점!!!

본체가 이렇게 돌아가요! 물을 줄때 왔다갔다해야하는데..만약 이렇게 돌아가지 않으면 더 불편할수가 있죠.

매끄럽게 돌아가니 호수를 왔다갔다 해도 잘 따라오더라구요^^

 

 

 

 

실내에도 화분이 있지만 우리의 주목적은 옥상정원에 물주기이기에 옥상으로 올라가겠습니다!

본체는 매우 가벼워요. 덩치만 있지 가벼운 녀석입니다!

저도 들어보니 여성이 들어도 전혀 부담없는 무게에요.

 

 

 

 

이제 옥상에 올라가서 수도꼭지에 연결해보겠습니다.

드라이버가 필요할 줄 알았는데, 손으로 돌려도 잘 들어가요 ㅎㅎ

 

 

 

 

이렇게 3번부품을 수도꼭지에 연결했습니다.

 

 

 

 

스윙호스릴이랑 연결하면 끝!!!

 

 

 

 

옥상정원 수도꼭지랑 연결한 스윙호스릴의 모습입니다^^

여담으로 20M가 매우 길어서 대문 앞에 있는 차까지 세차할 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날씨 풀리면 아빠께서 이걸로 세차해보겠다며..ㅋㅋ 가능할것 같아요!

계단 밖으로 내리면 되거든요!!+ㅁ+

 

 

 

 

봄이지만 아직 추운지라....옥상에는 이렇게 마늘새싹만 올라와있어요!

얼어죽는걸 방지하기위해 이렇게 지푸라기로 보온하기!!

너희들에게 물을 주마!!!!+ㅁ+

 

 

 

 

  

 

 

총 5가지 분사 할 수 있어요. 샤워, 와이드, 파워제트, 안개, 소프트!

아빠께서 재미있다고 마구 뿌리시더라구요!ㅎㅎㅎㅎ 파워제트는 말그대로 일자루 쭉 나가서 옥상밖으로 뿌려졌어요^^;;

다행히 사람이 지나가지 않는 쪽이라..ㅋ 잘못하면 물벼락 맞을뻔...ㅋㅋ

 

 

 

 

호스를 이렇게 잡고 잡아당기면서 물을 줘도 불편하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스윙호스릴이 워낙 길고(20M), 본체가 움직이는지라 편하시다고 하셨어요.

 

 

 

 

옥상방에 있는 화초도 꺼내와서 물도 주고,

 

 

 

 

안에 있는 화초들도 물주고~ 옥상에 있는 모든 식물에게 다 물을 줬어요~ㅋㅋ

 

 

 

 

20M가 어느정도인지 알아보기위해 다 빼봤어요.

사진상으로 작아보이긴 하는데, 실제로 더 길답니다:)

 

 

 

 

다 쓴후에는 호스를 정리하기 위해 이렇게 빙빙 돌리면 안으로 말려들어와요.

부드럽게 돌아가는지라 이것도 힘이 들지 않아요^^

 

 

 

 

정리하면 이렇게 끝!!!  물뿌리개를 걸어주면 끝!!!!! 홈페이지를 보니 물뿌리개가 이름이 있네요~

아쿠아건..ㅋㅋㅋㅋ 한국말로 해석하면 물뿌리개져뭐~ㅋㅋ

 

 

 

 

그리고 이렇게 옥상방에 놓으면 끝!!!!

 

스윙호스릴 기본 가격은 99000원이고, 20M는 추가2만원에 119000원이에요.

전 할인받아서 약 84000원정도에 구매했는데, 가격대비 활용도가 높아서 완전 만족!

아빠께서 만족하셔서 제가 만족하는거지요! 실사용자는 부모님이시니..ㅎㅎㅎㅎㅎㅎ

 

옥상정원 가꾸기 등등 물주는 호스가 필요하시다면 스윙호스릴 추천합니다:)

 

행사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링크 남겨드릴께요! 혹시 행사가 끝나면..네이버에 검색해보시면 될꺼에요^^

 

스윙호스릴 판매 홈페이지[바로가기]

 

 





 

 

 

 <이 제품은 해당 업체에서 포인트를 제공받아 구매 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