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음악 스트리밍, 비트(beat) 어플 괜찮네요!무료 음악 스트리밍, 비트(beat) 어플 괜찮네요!

Posted at 2015. 7. 12. 07:30 | Posted in 린미's FUNfun



무료 음악 스트리밍, 비트(beat) 어플 괜찮네요!

 

우연히 발견한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음악앱인 beat 어플이에요!

가끔씩 밀크를 들었었는데, 이제 신곡을 들을 수 없게 되었죠ㅠ-ㅠ 그때는 인기음악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었는데..

그 이후로 안듣게 되더라구요.

그런 아쉬움을 충족해줄 무료 음악 스트리밍 어플은 비트입니다^^

 

 

 

 

 

무료음악앱은 처음이 아니에요 ㅋㅋㅋㅋㅋ

아..엑소......저 엑소좋아해요~~~~

이모팬이라고 해야하나요? 누나팬이라고 해주세요☞☜ 

ㅋㅋㅋㅋㅋ

 

 

 

 

 

비트 어플을 깔았더니 로그인을 해야하네요. 전 페이스북으로 시작하기로 선택했어요.

이렇게 화면이 나오고, 초대코드가 있다면 넣어주시는게 좋아요.

음악을 검색해서 들을 수 있는 하트 50개를 지급해주더라구요.

매일접속하면 하트를 주는데, 적당히 듣는분들에게는 괜찮을듯~전 주로 라디오를 들어요!

 

저의 코드는 "81264610" 입니다~하하하하하하

서로 돕고 살아효~~호호호호호호호

 

 

 

 

 

페북을 연결하여 안으로 들어가니,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진 라디오 폴더들이 있어요.

여기서는 라디오라고 하네요~ㅎㅎ

가장 최신곡이라고 할 수 있는 소녀시다의 party도 무료로 들을 수 있다니!!+ㅁ+

좋다좋아~~~

 

 

 

 

 

저의 눈을 딱!! 사로잡은 라디오는 바로~~~"여행 떠날때 좋은 음악"

오호오호~~ 원래 음악 잘 안들어도 여행때 들으면 다르잖아요~그래서 들어보았어요^^

제가 팝송은 잘 모르는데....

"Heart Like California" 진짜 좋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

완전 반했어요:) 비록 듣고 있는 이곳은 방구석이지만..ㅠㅠ

 

 

 

 

 

가사도 볼수 있구요, 나의 믹스에 추가해서 두고두고 들을 수도 있더라구요.

새 믹스를 만들어서 내 스타일의 폴더를 만들어보세요^^

 

 

 

 

 

구매를 하면 얼마인가 보니 660원이에요. 그리고 이용권을 구입하면 훨~~씬 저렴하다고 해서 마켓으로 이동!

아무래도 앱을 구동하는것이라 데이터가 발생해요.

비트 크로는 매달 데이터3GB를 무제한으로 이용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네요:)

낮은 데이터 용량을 갖고 계신 분은 요것도 괜찮겠어요~

 

 

  

 

 

다운로드는 세트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구요.

지금 이벤트중이라 그런지, 100곡에 11000원~ㅋㅋ싸네요~ㅎㅎ

 

구매할 돈이 없다!!!그러시면?

친구5명 초대해서 다운로드 30곡을 받으세요:)

저도 초대했다는..ㅋㅋㅋ 근데 이미 사용하는 친구가 있더라구요ㅠ-ㅠ

그 친구도 잘 듣고 있다며, 괜찮다고~ㅎㅎ 

 

 

 

 

 

재미있는 주제로도 들을 수 있고, 나만의 스타일로도 들을 수 있는 비트 어플!

왜 신곡을 무료로 들을 수 있나 봤더니 광고를 제공하고 그 광고로 저작권료를 지불한다고 해요.

저도 여행라디오 듣다가 광고가 나오긴 했는데...뭐 이정도야~~ㅎㅎㅎㅎ

광고가 불편하면...유료청취권을...ㅠㅠ 저 잠깐 들으니까 괜찮은것 같아요~

 

무료 음악 스트리밍 어플을 찾으신다면 비트(beat) 어플 추천해요^^

 

제 코드 잊지마세요~~ㅋㅋㅋㅋ "81264610"

 

 

 





 

  1. 한 번 사용해봐야겠네요 ㅎㅎ
  2. 데이터가 없어서 스트리밍은 무리지만... ㅠㅠ
  3. 좋은정보 잘 보고 가네요
  4. 아 이거 한번 써봐야 겠네요 ㅎㅎ
  5. 비트 어플 저도 사용해봐야겠네요^^
  6. SNS를 활용하니 더욱 좋은것 같아요 ^^
  7. 이용권을 샀는데 어떻게 쓰죠?
  8. 비밀댓글입니다
  9. 비밀댓글입니다
  10. 비밀댓글입니다
  11. 비밀댓글입니다
  12. 1시간에 데이터얼마정도나가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