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FUNfun

지아이조2 결말, 아..연기는 잘하는데..

by 린미 2015. 1. 13.
반응형
지아이조2 결말, 아..연기는 잘하는데..

 

 

 

오랫만에 일요일에 집에서 뒹굴뒹굴 하고 있는데...케이블에서 지아이조2가 따악!!!

영화관에서 봤었지만 워낙 재미있게 보는지라, 올만에 자리잡고 끝까지 봤어요:)

아....이병헌..연기는 진짜 잘하는데...ㅋㅋㅋㅋㅋㅋ

스톰쉐도우 위주로 설명하는 지아이조2 결말..ㅋㅋㅋㅋㅋㅋ

 

 

 

 

 

코브라 사령관이 감금되어 있는 지하수감소에 스톰쉐도우 따악~!!!

특수용액에 들어갔던 스톰쉐도우는 일부러 심장을 정지시켜 교도관들을 속여 탈출 성공!

결국 코브라 사령관과 함께 스톰궤도우는 수감소에 빠져나오게 됩니다.

이때까지 스톰쉐도우는 나쁜놈!

 

 

코브라 사령관은 이제 대통령으로 활약하고 있는 잘탄과 함께 세계를 손에 넣으려 합니다.

(미국 대통령은 이미 지하감옥(?)에 갇힌 상태!)

 

 

 

 

코브라사령관을 구하면서 생긴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어떤 닌자들 소굴로 갔었는데

그를 생포하기 위해 스네이크 아이즈와 징스 출발!

그렇게 강하던 스톰쉐도우 수면마취로 생포 성공하고! (알고보니 수면마취가 가장 강했다는 속설이..ㅋㅋㅋ)

여기서 펼쳐진 공중 액션은 참말로 볼만했어요~ㅋㅋ이런 장면 좋다좋다!

 

 

 

 

알고보니 스톰쉐도우는 억울한 인생을 살았다는 사실...

스톰쉐도우는 스네이크 아이즈가 자기하게 누명을 씌었다고 생각하고 복수를 꿈꾸며 증오했던것,

스네이크 아이즈는 스승을 죽인 사람이 스톰쉐도우라고 생각했던것.

알고보니 잘탄이 스승을 죽인 후 스톰쉐도우를 누명씌우게 만들어서 자기수하로 만들었던것!

아...이렇게 보니 스톰쉐도우 불쌍하다는......나쁜짓을 많이 하긴 했지만 다른 인생을 살수 있었는데..ㅠ-ㅠ

 

 

 

 

아무튼, 그렇게 서로 앙숙이였던 스네이크 아이즈와 스톰쉐도우는 협력관계가 되었어요.

잠시 협력하는거지 같은 편은 절대 아니라는 스톰쉐도우의 단호박같은 말!ㅋㅋㅋ

 

 

 

 

콜튼과 레이디제이는 진짜 미국대통령을 구하고 잘탄의 음모를 막기위해 고분분투합니다.

일단 미국대통령 구하는건 성공하고~~

 

 

 

 

잘탄(가짜대통령)은 핵무기정상회담에서 핵보유 국가에게 핵을 포기하라고 하지만,

당연히 이들이 포기할 이유가 없고~

그래서 정말로 핵을 쏴버립니다. 이에 어이없는 나라들...다들 너도나도 핵무기 발사!

 

그리고 잘탄..씨익 웃으면서 핵을 공중분해.

또 어이없어 하며 어쩔수 없이 핵을 다 공중분해 한 나라들. 이로써 핵은 다 없어졌는데..

이때 코브라사령관 뚜둥!

자신들이 개발한 무기(우주에서 바로 쏘아 떨어지면 핵무기 이상의 파괴력있는 무기)를 전세계에 맞춰놓고 협박을 합니다. 다 자기에게 복종하라며....-0- 예시로 런던에 떨어뜨렸는데...런던 진짜 상상할 수없이 부서지고 없어져버림. (이때 잠깐 나가느라..진짜 쏜거져???)

 

그 모습에 다른 나라들 덜덜덜!

이때 지아이조와 그 친구들이 쳐들어와서 발사는 무산되고 코브라사령관은 도망갑니다.

이로써 지아이조가 승리! 그들은 해체되지 않았고~ 훈장을 받으면서 훈훈하게 끝!

 

지아이조3도 나온다는데...이병헌이 다시 캐스팅될까요? 됐을라나??

한국에서는 이제 반응이 안좋을텐데 말이죠^^;;;

아..진짜 연기는 잘하는데....ㅠ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