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스위스

당일치기에 좋은 스위스 베른:)

by 린미 2015. 2. 9.
반응형
당일치기에 좋은 스위스 베른:)

 

 

 

밀라노에서 기차를 타고 스위스로 넘어갑니다~~~~

즐거웠던 이탈리아~~안녕!!ㅎㅎㅎㅎㅎ 기차가 참 편했어요!ㅋㅋㅋ

캐리어는 의자 사이에 넣기 딱!!!!!! 타자마자 저 자리부터 찜하기!!

 

 

 

 

이런 풍경이 나오니까! 드디어!! 스위스구나!!!

 

 

 

 

TV에서만 보던 풍경을 직접 보니 너무 행복했어요~~~~~~>ㅁ<

저희 갔을때 6월의 스위스는 날이 너무 좋았습니다^^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고~~시원한 그런날씨!

 

 

 

 

아..이런집 짓고 살고싶단 말이져!!

인터라켄에 있는 숙소에 들려, 짐을 맡기고 베른으로 고고씽!

저희는 스위스 플렉스패스(4일 선택)를 미리 준비해놔서 이날부터 시작했지요!

가뿐한 몸으로 베른을 구경하러 갑니다:) 

 

 

 

 

베른이 무한도전에 나왔다면서요?? 그래서 한국인들에게 더 유명해진것 같은데..

전 베른을 보고...응????

막연히 스위스는 넓은 들과 산 이런것만 생각했는데..

이런 도시를 보고 놀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는 뭔가 스위스 첫인상에 대한 배신감이라고 할까나? 그런 느낌이 강했는데..

이렇게 사진을 다시 보니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대중교통은 전기열차입니다:)

 

 

 

 

저 시계탑이 너무 이뻤어요!ㅋ

 

 

 

 

그래서 사진도 찍고!ㅋㅋㅋㅋㅋㅋㅋ해맑게!!!!!

(스위스 베른에 실망했다는 린미 어디갔나요...ㄷㄷㄷㄷㄷㄷㄷ)

 

 

 

 

베른의 중앙도로를 쭉~~~따라가면 곰 동물원까지 갈수 있어요~

굳이 대중교통 이용할 필요없이 튼튼한 두 다리로 걸으세요! 충분하더라구요!ㅋㅋㅋ

 

 

 

 

중앙도로를 가다보면  왼쪽 골목에 이런 교회도 있는데~

뭔가 반듯하게 깍은 느낌이..ㅎㅎㅎㅎㅎ

이 앞에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길래..저희도 슬쩍....

 

 

 

 

쭉 계속 가다보시면 베른에서 가장 멋진 장면을 볼 수 있어요!

이런 공원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이장면!!! 알레강이 흐르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진짜 멋있었다는!!!!!!!

 

 

 

 

유네스코에 등재된 이유가 바로 이 알레 강에 둘러쌓여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몇 세기에 걸쳐 독특한 컨셉으로 도시가 발달했다는 베른:)

 

 

 

 

저기 보이는 집들은 베른 구시가지의 주택가라고 하는데..

아...살고 있는 분들 완전 부러워요!

아침에 일어나서 창문을 열면 이런 풍경을 볼 수 있다는거 아니겠어요?

친구랑 저랑...저기 사는 사람들 진짜 부럽다....를 연발했네요!ㅎㅎㅎㅎ

 

 

 

 

가슴이 탁 틔이는 알레강!

 

 

 

 

여기서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었는지..ㅎㅎㅎ

뒤에 벤치도 있고,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서 그저 좋았어요!ㅋㅋ

 

 

 

 

와우..이 풍경.....베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을 꼽는다면,

당연 이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여기서 가장 오래 있었네요^^

 

 

 

 

그리고 베른의 대성당입니다. 우리는 안에 들어갈 수 없었어요~

뭐...들어갈려고 노력도 안했다는^^;;;

이 당시 이탈리아를 갔다온지라..성당은 이제 안봐도 되겠어..라는 생각이 가득했기에~

보수공사를 하 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성당 문에 있는 석상들이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성당을 보면서 항상 느끼는거지만..어쩜 이렇게 정교하게 만들수 있는지..

예술가들이 대단합니다.

 

 

 

 

이게 뭔지 아세요??

상가 문이에요!ㅋㅋㅋ이 안에서 장사를 하더라구요~완전 신기!

여기는 아직 오픈을 안한상태인것 같고, 다른곳은 문이열려 있던데~~상가입니다!ㅎㅎㅎ

 

 

 

 

지나가다 가구가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가격이 후덜덜하던디~ㅋㅋ

 

 

 

 

드디어 곰동물원에 도착!!!

여기가 거의 끝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더 안가봤다는..ㅎㅎ

 

 

 

 

베른의 상징은 바로 곰이라는 점!

 

 

 

 

이렇게 나무로 만든 곰이 있구요~

 

 

 

 

오른쪽에는 이렇게 곰이 있어요!

정말 여유로워보이는 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더운지 땅파서 들어가있더라구요~

사람들이 모두 매달려서 곰을 구경하고 있었지만..미동도 하지 않는 곰님들....ㅋㅋ

 

 

 

 

곰까지 보고 우리는 숙소가 있는 인터라켄으로 향했습니다:)

베른은 당일치기로 딱 좋은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