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스위스

스위스 융프라우를 가다!! 첫번째 이야기

by 린미 2015. 2. 13.
반응형
스위스 융프라우를 가다!! 첫번째 이야기 

 

스위스 둘째날 우리는 그렇게 기대하던 융프라우에 갔어요!!ㅎㅎㅎ

인터라켄 서역에서 Grindelwald로 가야해요. 여기서 기차를 한번 더 타고, 또 한번 더 타고!

기차를 총3번타야 융프라우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ㅁ+

 

 

 

 

 

Grindelwald에 도착!!

여기서 융프라우 티켓을 구매하면 되요. 저희는 신라면까지 주는 티켓으로 수령완료!ㅎㅎㅎ

친구가 미리 서울에서 산것 같아요:) 굿잡!!!

 

 

 

 

여기까지 올때는 한국인들이 많이 내렸는데,

대부분 케이블을 타러 가는건지, 어디를 가는건지....Grindelwald에서 기차를 탈때 한국인을 못봤네요~ㅋㅋ

 

 

 

 

여기로 기차가 들어옵니다.

스위스 풍경은 너무나!!! 너무나!!! 멋져서 기다리는것도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ㅠ-ㅠ

아......앞으로 멋진 스위스의 풍경이 펼쳐집니다!!!

 

 

 

 

이것이 Grindelwald역에서 저희가 탄 노란기차에요:)

 

 

 

 

기차안에서 이런 사진을 찍어줘야 제맛!!!

출발하기 전에 열심히 사진찍고 놀았다는!ㅋㅋㅋㅋㅋ

 

 

 

 

출발!!!!!!!!!!!!!!!!!!!!!!!!!!!

이렇게 푸른 들판을 직접 보다니!!!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밑에는 푸르른데, 산 위에는  이렇게 눈이 한가득!!

융프라우로 가는거얏!!!! 융프라우는 복불복이래요~

운이 안좋으면 안개와 구름으로 앞을 볼 수 없다며..ㅠ-ㅠ 우리는 기도를 했습니다!!ㅋㅋ

 

 

 

 

와............

 

 

 

 

우와..............

 

 

 

 

와우.........

 

 

 

 

기차에서 쉴새없이 셔터를 눌러댔어요!ㅎㅎㅎㅎㅎ

정말 사진이 한가득!!!!!

기차가 신기하게 아래로 내려갔다가 위로 올라갔다가~~

 

 

 

 

이것이 저희가 받은 티켓이에요! 융프라우 티켓!

밑에 프리 누들 수프라고 써있는 것이 바로 신라면 무료 교환권!

잃어버리면 절대 안된다는~~+ㅁ+

 

 

 

기차에 사람이 정말 없었어요~

여기는 저희밖에 없어서 전세낸거 같았어요~~

아이좋아!!! 저기칸에는 일본 관광객들이였어요~ㅎㅎㅎ

 

 

 

 

노란색 기차를 타고,

 

 

 

 

융프라우로 룰루랄라~~

 

 

 

 

괜히 이역도 좋아보이고~ㅋㅋㅋ

 

 

 

 

사진만 봐도 그때의 감정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ㅎ

 

 

 

 

나중에 이길로 내려왔어요:)

중간역에서 내려오는 하이킹 길이 있어서 저희는 그걸 선택했습니다!!ㅎㅎ

다시 스위스 풍경 감상!

 

 

 

 

  

 

  

 

 

이길로 사람들이 꽤 많이 하이킹을 하더라구요~

손을 흔들면 같이 흔들어줘요!ㅎㅎㅎㅎ

 

 

 

 

이렇게 중간역에 다와갑니다!ㅎㅎ

 

 

 

 

그리고...융프라우 도착!!!!!!!!!!!!!!!!!!!!!!!!!!!

다행히 우리는 반이 좋은 날씨였어요!

뒤에는 구름과 안개로 앞이 안보였지만, 앞쪽은 어찌나 멋진 광경이 보이던지..ㅠ-ㅠ

 

 

 

 

융프라우에서는 꼭!! 반드시!!!!

선글라스 껴야 합니다. 눈이 너무 하얘서 눈이 아플정도에요^^

그리고 두꺼운 옷도 필수!! 6월에 가신다면 경량자켓이 좋을것 같아요!

 

내일 융프라우 두번째 이야기를 올릴께요~~:)

다 올릴려고 했는데...사진이 너무 많아서!!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