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스위스

스위스 하더클룸 전망대, 가슴이 뚫리는 순간!

by 린미 2015. 2. 24.
반응형
스위스 하더클룸 전망대, 가슴이 뚫리는 순간!

 

 

 

스위스 여행 셋째날, 우리는 패러글라이딩을 한 후 하더클룸 전망대에 가기로 했어요:)

패러글라이딩은 작년에 이미 글썼다는..ㅋㅋㅋㅋㅋ

링크는 요기▼

 

2014/07/08 - [린미's 유럽(14')/스위스] - 스위스 인터라켄 패러글라이딩 (가격) - 인터라켄 하늘을 날다!!

 

 

 

패러글라이딩을 끝내고 신나하는 저의 모습!

인터라켄 동역와 서역 사이에 떨어지거든요~ 일단 저희는  동역 마트에 가서 밥을 먹기로!

 

 

 

 

스위스는 물가가 어마어마해서 밖에서 사먹은적이 거의 없는데,

특히 인터라켄은 처음으로 이렇게 사먹었네요!ㅎㅎㅎㅎ 마트 2층에 가시면 음식점이 있는데..

뷔페식이랑 먹고 싶은거 담은다음에 계산하면 됩니다!ㅎㅎ

이정도 해서 거의 2만원돈 나온 기억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더클룸 전망대로 고고씽! 서역으로 가는 길에 있어요!

스위스의 이런모습때문에 자꾸 가고싶어 지네요!! 

 

 

 

 

동역에서 가까워요. 조금만 걸어가면 됩니다:)

호수 반대쪽에 있다는..ㅋㅋㅋ

서역으로 가다보면 다리가 나오는데, 건너면 되요^^

 

 

 

 

이 상태로 봐서는 사람이 없을 줄 알고~

룰루랄라~~ 올라갔었요!

 

 

 

 

일단 시간표를 확인하고!

저희는 아마 1시대에 탔을꺼에요~기억이 잘 안난다는..-0-

 

 

 

 

하더클룸이 산인데...하이킹 코스인것 같아요.

저희는 사진만 찍고 패스!!!! 열차타고 올라가야져~ㅋㅋ절대로 걸어서 못갑니다!ㅋㅋ

 

 

 

 

가격이 있는데, 스위스패스권으로 할인받았던 기억이 나요!

 

 

 

1인당 14프랑~ 싸지는 않지만..ㅠ-ㅠ 할인받았다는 거에 의의를 두고!!

꼭 스위스패스로 할인받으세용!

 

 

 

 

케이블카라고 하기엔..열차라고 하면 딱이네요!

생각보다 줄이 길어서 한참을 기다렸다는~~그래도 제시간에 타서 다행이에요~

 

 

 

 

생각보다 고속으로 올라가서 놀랐어요~ㅋㅋ

 

 

 

 

올라가자~~올라가자~~ 

 

 

저희가 탄 열차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앉지는 못해요..ㅋㅋㅋㅋㅋㅋ사람이 많아서~~올라갈때는 서서갔는데,

내려갈때는 미리가서 대기해서 앉아갔지요!! 하하하하

이게 뭐라고-0-

 

 

 

 

그렇게 하더클룸 전망대에 도착!!!!!

 

 

 

 

5분이면 전망대에 갈수 있습니다:)

그 위로 하이킹을 할 수 있는데.....당연히 우리는 패!스!

 

 

 

 

내려가는 시간표에요. 이렇게 사진찍어 놓는 센스!!

 

 

 

 

이날은 유난히 아랍(맞나요?)쪽 관광객들이 많더라구요~~

히잡을 두른 여성들이 많았구요, 남편으로 보이는 분들도 많고~ㅎㅎㅎㅎ

스위스로 여행많이 온다는데, 그말이 맞나봅니다~

 

 

 

 

전망대 입구에요. 레스토랑이 크게 있었지만..

우리는 여기서 먹지 않는걸로..ㅋㅋ비싸니까!

 

 

 

 

옆이 뚫린 소 모형이 있어요^^;;;

전망대에서 정말 친구랑 둘이서 사진 100장은 찍은듯..ㅋㅋㅋ미친듯이 사진을 찍었는데..

정작 전망대가 어떤 모습인지 찍지 못했어요ㅡㅡ;;

ㅋㅋㅋㅋ

 

이제부터 하더클룸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인터라켄의 모습입니다:)

참고로....따로 수정없는 생(?) 사진입니다!ㅋㅋㅋ

 

 

 

 

 

 

 

친구 카메라로 찍은 파노라마 사진이에요.

뭔가 사진에 다 담을수 없어서..동영상 찍었지요~~~호호호호호

 

 

 

 

 

정말 눈으로 보는게 100백 이상 멋있어요!

사진으로 못담아오는 제 비루한 실력이 슬프기만 합니다..ㅠㅠ

 

 

 

 

융프라호도 보였구요~ 다른산은 몰라서..ㅎㅎㅎ

 

 

 

 

이날 바람이 많이 부는 흐린날씨였는데..막상 올라가니 시원하니 딱 좋았어요.

그리고 캠핑의자처럼 앉아서 쉴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소심한 저희는 이것도 비용받을까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보다가 에라이 모르겠다~~하고 자리잡고..

.

.

.

.

.

.

.

.

.

 

 

 

 

 

전 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하니 잠이 솔솔 오더라구요~ 여행다니면서 진짜 잘잔듯!ㅋㅋㅋ

친구가 사진찍어놓은 모습이에요.ㅋㅋㅋ저렇고 30분은 잔거 같아요!

 

 

 

 

빗방울이 조금씩 내리기에 마지막으로 소와 함께 풍경을 감상한뒤,

(우리 친해보이지 않아요?ㅋㅋㅋㅋㅋ)

 

 

 

 

내려왔습니다:)

저렇게 다리를 건너면 되요!ㅎㅎㅎㅎㅎ

왼쪽은 인터라켄 동역, 오른쪽은 서역!

 

 

 

 

비가 왔지만, 금방 그치더라구요^^

그래서 서역 숙소까지 걸어가자! 해서 걸어갔는데..정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왔어요!!

그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ㅎㅎㅎ

패러글라이딩에 하더클룸 전망대에 호수 걷기....정말 잊지 못할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