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이태원 디저트 카페, 퍼넬케익&건강한 쥬스 스위트 이스트!

by 린미 2015. 3. 24.
반응형
이태원 디저트 카페, 퍼넬케익&건강한 쥬스 스위트 이스트! 

 

 

 

요즘 이태원이 어마무시하게 발전하고 있어요! 제가 살때만 해도 이렇지 않았는데..ㄷㄷ

오랫만에 이태원에 놀러가면서 친구와 함께 퍼넬케익이 맛있는 디저트카페 스위트 이스트 고고씽!

약간 구석진 곳에 있더라구요, 이태원역보다 녹사평역이 더 가깝습니다!!+ㅁ+

 

 

 

 

이것이 바로 퍼넬케익인데요, 기름에 직접 튀겨서 만드는것 같더라구요!

저..여기서 퍼넬케익이라는 것을 처음 먹어봤어요!+ㅁ+

 

 

 

 

이곳이 이태원 디저트카페인 스위트이스트의 전경입니다.

사람이 없을때 후딱 찍었지요:)

먹고 있는데 계속 손님이 들어오더라구요, 미리 찍어놓기를 잘했다며~ㅋㅋㅋ

 

 

 

 

일단 블루베리민트 레몬에이드와,

 

 

 

 

엄마의 쥬스를 주문했어요!+ㅁ+

쌩뚱맞게 왠 엄마의 쥬스냐구요?? 저..이래뵈도 다이어트 중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커피를 마실까 하다가, 이태원 카페까지 왔는데 커피를 마실 수 없잖아요~~

뭔가 건강한 쥬스를 마시고파서 선택한 엄마의 쥬스!!+ㅁ+

 

 

 

 

퍼넬케익외에도 다른 디저트가 있었지만,

스위트이스트에 퍼넬케익 먹으러 왔는데..다른걸 시킬 수 없죠!

저희는 스트로베리 퍼넬케익을 주문했어요:)

지금 딸기철이잖아요~ㅎㅎ

 

 

 

 

이태원 디저트 카페 스위트이스트는 천장 인테리어가 매우 특이해요!

이렇게 등이 많이 달렸다는...ㅎㅎ

이런 한지 등 좋아하는데, 많이 달리니까....................하하하하

개인적으로 초록색이라고 해야하나? 저 등이 이뻤어요:)

 

 

 

 

목마르시면 물도 드시구용,

 

 

 

 

초코 스푼도 팔던데..

남자친구 초코 좋아하는데..이때 왜 살생각을 안했는지..

처음부터 남친 생각을 안하고 있었던거죠ㅋㅋㅋㅋ

 

 

 

 

주문하니 바로 음식을 만드시는 직원분의 뒷모습.....ㅋㅋㅋㅋ

 

 

 

 

퍼넬케익이 뭔가 궁금해서 구경했어요!

만드는 곳이 오픈되어 있어서 직접 볼 수 있더라구요.

이렇게 기름에 튀깁니다. 신기하네요~ㅎㅎㅎ

 

 

 

 

퍼넬케익 종류에요.

여러가지 있지만 딸기로 선택을 잘했다며~ㅎㅎㅎ

 

 

 

 

드디어 나온 딸기퍼넬케익과 쥬스입니다!!+ㅁ+

요즘에는 음식을 위에서도 찍어요! 뭔가 더 먹음직스럽지 않나요?ㅎㅎ

 

 

 

 

사진처럼 생크림과 아이스크림이 위에 올려있지 않고, 따로 주는데..

이게 더 나은것 같았어요. 금방 녹을수도 있기에~

 

 

 

 

딸기쨈같은 딸기를 가운데 올려주더라구요.

빨리 드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뜨거운케익과 딸기가 만나니 그 부분은 약간 눅눅해져서요~

 

 

 

 

왼쪽의 엄마의 쥬스, 오른쪽이 블루베리민트 레몬에이드입니다~

엄마의 쥬스는 아침에 마시면 딱 좋을것 같은! 배가 부를정도의 쥬스?ㅎㅎㅎㅎ

맛있었어요^^

친구는 레몬맛보다 블루베리가 많이 들어간것 같아서 에이드가 아니라, 쥬스같다고 하네요~ㅋ

 

 

 

 

자, 이제 퍼넬케익을 시식합니다!

겉은 바삭해요~~ 생크림과 딸기와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으니 맛있었어요!+ㅁ+

이것이 퍼넬케익이구나~~

 

 

 

 

이쁘게 찍고 싶었는데...찍기는 개뿔...

사진찍자마자 촵촵!!

분명 우리는 여기와서 대만여행 호텔을 예약하자 했는데...

그래서 노트북까지 챙겨갔는데.....

노트북을 꺼내기는 커녕....

 

 

 

 

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깨끗히 먹었죠??ㅋㅋㅋ

역시 이 친구랑 만나면 안되요ㅠ-ㅠ

너무 먹어요..ㅋㅋㅋㅋㅋ

 

다 먹고, 쥬스 다 마시고~~

2차로 양꼬치집 고고씽!ㅋㅋㅋㅋㅋㅋ

1차는 카페, 2차는 양꼬치!!! 괜찮은 친구와의 만남아닌가요??ㅋㅋ

 

 

 

 

약간 골목 안쪽에 있긴 하지만, 근처에도 음식점이 많아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이태원 디저트 카페를 찾으신다면,

맛있는 퍼넬케익이 있는 스위트이스트를 추천합니다^^

 

 

 



 

< 이 글은 해당업체의 무료시식권을 제공하여 작성한 직접체험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