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정역 맛집, 초밥에 완전 반한 강씨초밥♡사가정역 맛집, 초밥에 완전 반한 강씨초밥♡

Posted at 2015. 4. 4. 13:02 | Posted in 린미's 맛있는이야기



사가정역 맛집, 초밥에 완전 반한 강씨초밥♡ 

 

 

 

제가 초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가까운 사가정역에 초밥 맛집이 생겨서 너무 행복해요!

2번 가고 너무 맛있어서 부모님을 초대했답니다!ㅋㅋㅋㅋ

딸래미가 쏩니다~~!!!

 

 

 

 

일단 연어사시미를 주문하고,

 

 

 

 

강씨초밥을 주문했어요:)

아빠께서는 원래 회를 좋아하시고, 엄마께서는 초밥을 좋아하셨는데..

얼마전 회를 잘못드셔서 탈나는바람에 약간 두려웠지만...좋아하셔서 다행이에요~ㅎㅎㅎ

 

 

 

 

이분이 주방장이신가봐요~ㅎㅎ 캐릭터랑 똑같다는.ㅋㅋㅋㅋ

항상 먹고 나갈때 맛있게 드셨냐고 물어보셔요~ㅎㅎ

 

 

 

 

저녁 7시쯤 만나기로 했는데, 제가 먼저 도착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팻말에 있는 글을 찍고 싶었는데..일어나기 귀찮.............ㅋ

 

 

 

 

먼저 샐러드가 나오구요~ 소스는 땅콩소스인것 같은데~ㅎ

 

 

 

 

꺄~~연어입니다!!! 제가 한동안 다이어트를 하느라 맛난 음식을 거의 못먹었어요ㅠ-ㅠ

특히 연어가 너무 먹고팠는데..이렇게 연어가 나오다니!!+ㅁ+

 

 

 

 

연어 진짜 맛있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실제로 보면 더 두툼해요:) 사진이 생각보다 얇게 나왔네요^^;

엄마께서도 너무 맛있다며..ㅎㅎ

그래서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회에는 소주 아니겠어요?ㅋㅋㅋ

 

 

 

 

다음으로 나온 강씨초밥!

회가 커서 아주 마음에 드는 강씨초밥집입니다!

제가 이따부터 알딸딸했나...사진이 왜이렇게 작게 나오징?

실제로 보면 더 커요^^;;

 

 

 

 

밥 밖으로 길게 나온 회크기에 반해 자꾸 찾게 되는 이곳이에요~

 

 

 

 

맛있엉!! 맛있엉!!!

초밥까지 다 먹고, 뭔가 아쉬운거 있죠~ 그래서 광어회를 주문했습니다!!+ㅁ+

벌써 소주 한병 다 마시고, 한병 더 시킨 상태..ㅋㅋㅋ

부모님이랑 소주 마시니까 괜찮네용ㅎㅎ 저도 이때 소주를 정~~말 오랫만에 마시는거라~

 

 

 

 

광어회도 맛있긴 했는데.. 솔직히 연어회가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연어회만 두번 먹는걸로..ㅋㅋ

아빠는 맛있다고 하시는데, 엄마랑 전 연어가 더 좋다며...

역시 여자는 연어인가요?ㅎㅎ

 

 

 

 

이렇게 먹고 있는데 연어찜인가요? 아무튼 서비스라고 주셨어요!!+ㅁ+

완전 일본스타일이더라구요. 달달하니~~

백가 너무 부르지만, 맛있어서 다 먹었지요!!! 얼마나 주문하면 서비스가 나오는지는 잘...

저희는 강씨초밥, 연어사시미, 광어사시미를 먹었더니 주시더라구요~

다음에는 이거에 소주만 마셔도 맛있을것 같아요~ 물론 서비스 음식이지만..ㅋㅋㅋ

 

부모님이랑 밖에서 이렇게 소주 마셨던 적이 거의 없는데..

참 좋았어요^^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알딸딸한 상태로 집에 왔습니다!ㅎㅎ

여기는 주로 포장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먹는동안 포장손님이 계속 왔다는..ㅎ

 

초밥의 회가 커서 너무 마음에 드는 강씨초밥입니다!

전 계속 갈것 같네요:) 다만 남자친구가 회를 안먹어서..ㅠ-ㅠ 회만 먹었으면 더 많이 갔었을텐데 말이죵!

사가정역 근처에서 맛있는 집을 찾는다면 강씨초밥 추천합니다!!!

 

저...이날 꽤 나왔어요~ㅋㅋㅋㅋㅋ거의 10만원쯤?ㅋ

뭐...부모님과 맛나게 먹었는데 이정도  쯤이야!ㅎㅎㅎ 기분좋게 낼 수 있었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제3.8동 | 강씨초밥
도움말 Daum 지도
  1. 어디가나 스마트폰이 있어서 좋기하네요 사진도 찍고 블로그에 글도 올리고 잼나죠 즐거우 주말되세요
  2. 초밥 완젼 맛나겠네요~
    좋은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오늘도 힘내서 아자아자~ 파이팅~
  3. 음 정말맛나게보이네요
  4. 초밥 참 좋아하는데 아침부터 먹고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이번 주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5. 연어 모양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6. 면목동에 있는 초밥집이네요.. 점심 초밥 괜챦을 것 같아요~
  7. 저희 동네 회전초밥집에 비하면 정말 제대로된 초밥집이네요
  8. 제가 좋아하는 초밥이군요 ㅎㅎ
    언제 먹어도 질리지않는 초밥 +_+
  9. 강씨초밥 소개 잘봤습니다.
    전 회를 더 좋아하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