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기역/경희대 맛집, 치킨에 반하다 치맥파이브!회기역/경희대 맛집, 치킨에 반하다 치맥파이브!

Posted at 2015. 3. 20. 16:59 | Posted in 린미's 맛있는이야기



회기역/경희대 맛집, 치킨에 반하다 치맥파이브!

 

 

 

지인들과 함께 맛있는 치킨먹으러 회기역까지 갔다왔어요!+ㅁ+ㅋㅋ

회기역은 저희집에서 가깝지만, 지인들은...호호호호호호호

치맥하러 회기역 맛집인 치맥파이브로 고고씽!

찾기가 좀 힘들어요^^;;삼육위생병원쪽의 할매 순대국 사이 골목으로 조금만 올라가면 보입니다:)

바로 조~~오~기~

 

 

 

 

치킨집인데 깔끔하더라구요:)

요즘 치킨집도 퓨전식으로 맛있고, 깔끔해야 좋던데..ㅎㅎ

 

 

 

 

안에 들어가면 이런분위기에요.

인테리어 전등이 몇개 마음에 들기에, 나중에 신혼집에 이렇게 꾸미고 싶다..라고 했더니

결혼한 오빠들 왈... "그럴줄 알았지? 결혼해봐라~ㅋㅋㅋㅋㅋ" 

참내..ㅋ

 

 

△ 경희대 맛집 치맥파이브의 다양한 메뉴

 

 

메뉴가 매우매우매우 다양해요!

처음간 우리들은 메뉴판에 당황...ㅋㅋ 그래서 매니저님이 추천해주신 치킨으로 오케이!!!

방문하셔서 헷갈린다 싶으시면 직원분들에게 추천해달라고 하세요~ㅋ

 

 

 

 

세트메뉴를 시키면 조금이나마 합리적으로 먹을 수 있어요:)

1인1닭이라니..ㅋㅋㅋㅋㅋ양이 많아서 무리데쓰...ㄷㄷㄷ

 

 

 

 

치맥파이브 회기역점은 퓨전 치킨집이에요.

치킨만 나오는것이 아니라 그외 사이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는 점!

저희는 소세지랑 살라미츄라스코를 선택했습니다!

 

 

 

 

크림생맥주 작은 용량이 있어서 마음에 든다는...

그리고 500이 아니라 575라는점!ㅋㅋ 근데 3000원이라는 점!

하지만 전 플레인요거트크림 막걸리따를 시켰다는 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류가 저렴하네요^^ 학교가 가까워서 그런가?

 

 

 

 

아, 오라버니들의  이 다양한 모습..

메뉴고르랴, 사진찍으랴, 쳐다보려, 나몰라라...ㅋㅋㅋㅋ

화살표를 따라가면,

 

 

 

 

이렇게 숨겨진 방이 있어요:) 커플끼리 오면 딱 좋을듯..

아니면 친구들끼리 심각한 이야기를 할때?ㅋㅋ

 

 

 

△ 회기역 치킨, 치맥파이브의 이벤트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여하셔서 맥주 드셔요:) 호호호호호호호

 

 

 

 

이것이 375ml 크림맥주입니다!+ㅁ+

 

 

 

 

그리고 콜라! 콜라 센스돋네! 이 잔 탐나요...ㅋㅋ

 

 

 

 

마지막으로! 제가 주문한 요거트크림막걸리따!!! 양이 어마어마어마합니다!ㅋㅋ

다들 깜짝 놀랐다며..ㅋㅋ 맛있는데, 크기가 너무 커서 나중에 장애물이 됐다는....

치킨을 가져가야하는데, 이 잔이 가로막아서 오빠들이 저리치우라며ㅠ-ㅠ

맛있어요! 근데 막걸리맛이 전~~혀 안나요!ㅋㅋㅋㅋ

요거트 음료 먹는 느낌???  술 못하시는 분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쨔잔!!!! 맥주잔, 콜라3잔, 막걸리따의 건배!!!

위하여!!!!!!!!!!!! 대박을 위하여!!!!!!!!!!!!!!!!!!!!!!!!!

 

 

 

 

치킨 기다리는 동안 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 나쵸가 나오는데요,

 

 

 

 

다 먹고 셀프로 가져갈 수 있어요. 이거 맛있더라구요~ 치킨 기다리다가 이걸로 배채울뻔..-0-

 

 

 

 

자 이제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ㅁ+

기다렸다구, 많이 기다렸어ㅠ-ㅠ

아무래도 퓨전 음식이라 그런지, 다른 치킨집보다는 나오는게 시간이 걸려요~ㅎㅎ

맛있으면 용서해주겠다!!

 

 

△ 회기역 맛집 치맥파이브 바베큐 스타일 푸틴 

 

 

불고기푸틴포테이토라고 하는데요, 후렌치후라이 위에 사워크림소스와 불고기가 올려져있어요.

한국인 입맛에 맞게 나온 음식인것 같은데,

오잉~~맛있다!ㅎㅎㅎㅎㅎ 정말 맛있어요!ㅎㅎ

이거랑 맥주만 마셔도 될듯!ㅎㅎㅎ 치킨집에 와서 다른 음식에 반함..ㅋㅋ

 

 

△ 경희대 치킨 맛집, 치맥파이브 레드커리치킨

 

 

이제 메인 요리인  치킨이 나왔어요! 롱소세지를 선택한 레드커리치킨이에요!

소시지 길이 깜놀!ㅎㅎㅎ키친이랑 후렌치후라이, 그린빈, 소세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은 이름처럼 커리맛이 나면서 약간 매콤해요.

전 이것보다 다른 치킨이 더 맛있었는데, 지인들은 이게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

 

 

△ 경희대 맥파이브 간장마늘범벅치킨

 

 

제가 맛있어했던 간장마늘범벅치킨이에요!+ㅁ+

여기에는 살라미츄라스코를 선택했어요:)

 

 

 

 

하지만...이 살라미츄라스코를 정작 못먹었다는..ㅠ-ㅠ

아....다른분이 이미 촵촵!

맛있냐고 물어보니, 맛있다며.......저걸 혼자 다먹냐.......ㅠㅠ

 

 

 

 

간장맛이 나는 치킨이였는데, 제 입맛에는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그러고보니, 다리는 다 제가 먹었네요~하하하하하하

남욕할 처지가 아니였어..ㅋㅋㅋㅋ

 

 

 

 

중간에 살짝 나온 피자!!! 

요거요거 요물입니다! 진짜 맛있어요!!+ㅁ+

치즈치즈 에그 피자라고 해서 모짜렐라 치즈에 달걀이 들어간 피자라고 하는데..

가운데가 달걀이에요~:)

 

 

 

 

진짜 맛있었어요!!+ㅁ+

맨 처음에 먹었던 불고기도 맛있었지만, 두개 중에 하나를 꼽자면?

전 이거!!!!!

담에 올때 치킨이랑 이 피자랑 먹고 싶을 정도에요!ㅎㅎㅎㅎ 진짜 맛있었다는!

계란맛이 나는 치즈피자라뉘!! 완전 신세계!!!

 

 

△ 회기역 치킨 맛집, 치맥파이브 치즈케이준안심살치킨

 

 

드디어 마지막 메뉴인 치즈케이준안심살치킨이에요:)

이건 완전 여자스타일~~~ 치즈가 듬~~뿍! 올려진 케이준안심살치킨이에요!

 

 

 

 

치즈가 많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ㅎㅎ

이렇게 남자5, 여자1명이서....메인메뉴3개, 그외메뉴2개를 먹었는데..

정말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ㅋㅋㅋ

 

 

 

 

 

 

 

쨔잔~~흔적도 없이 사라진 치킨의 모습.....ㅋㅋㅋ

정말 기분좋게 자알~~먹고 왔어요^^

무슨 치킨집에 회식하러 갔는데...사진이 장난아니네요ㅋ

그만큼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나중에 남자친구랑 둘이 또 갈것같은 그런곳입니다!

 

경희대, 회기역 근처에 치킨 맛집을 찾으신다면 치맥파이브 추천합니다!!!

완전 맛있어요~ㅎㅎㅎ

저희가 먹으면서도 손님들이 계속 들어왔는데, 가족도 있고, 어르신들도 있고~~~~

다들 입맛에 맞으시나봐요. 드셔보러 가세용!+ㅁ+

 

 

 





 

<이 글은 해당업체의 무료시식권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휘경2동 |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 276-40
도움말 Daum 지도
  1. 완전 제대로 먹방이네요
    매콤한 커리치킨이 저는 땡기네요
    치킨과 맥주는 길바닥에 주저 앉아 먹어도 지존이죠ㅎㅎ
  2. 저도 오늘 저녁에 치킨 먹을려구요^^*
    포스팅 보니까 더 먹고 싶어요~
  3. 저 사진들 보니까 먹음짓 스러운게 너무 많네염 무상시식이라 더 좋겠어염 ㅎㅎ.
  4. 맛나보이는군요 ^^
    생각나네요 ㅎㅎ
  5. 와... 막걸리따? 엄청 많아보이네요. 맛있어보이기도 하고...
    저는 김치찌개 먹고 자렵니다 ㅋㅋ
  6. 완전 맛있을것 같아요.
    한국은 생맥주가 꽤 저렴하네요.
    ㅎㅎ
    양도 많고...
  7. 실루엣을 봐도
    누가누군지 전혀 모르겠다
    ㄷㄷㄷㄷㄷ
  8. 분위기도 괜찬은거 같군요.
    폼을 한번 잡고 싶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9. 회기역근처에 먹을 곳이 많다고 들었는데
    많이 가보지는 못했네요..기회되면 가봐야겠어요^^
  10. 실루엣을 봐도
    누가누군지 전혀 모르겠다
    ㄷㄷㄷㄷㄷ
  11. 고려대역근처에 먹을 곳이 많다고 들었는데
    많이 가보지는 못했네요..기회되면 가봐야겠어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