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몰디브신혼여행리조트, 두짓타니몰디브리조트 대박♡

by 린미 2015. 3. 25.
반응형
몰디브신혼여행리조트, 두짓타니몰디브리조트 대박♡

  

저도 이제 혼기가 꽉찼어요^^ 언제 가야할지..고민중이랍니다!

전 결혼식에 대한 로망은 없어요! 그 돈으로 신혼여행에 보태서 더 좋은곳으로 가자!!!라는 주의인데..

이번에 제가 꽃힌곳이 있습니다! 바로 몰!디!브!

 

 

 

 

몰디브에는 수많은 섬이 있는데 유네스코 생물권 보호구역에 위치한..

두짓티니몰디브리조트에 반했습니다!!+ㅁ+

와.......섬 근처에 에메랄드 빛 바다 보이시나요?ㅎㅎ

 

 

 

 

 

말레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35분거리에 위치한 두짓타니리조트에요.

제가 몰디브를 좋아하는 이유가..바로 바다위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리조트 때문이에요.

 

 

 

 

와....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기분인데,

직접 눈으로 본다면 한국에 오기 싫을 것 같아요ㅠ-ㅠ

 

 

 

 

두지타니몰디브리조트 객실은 이렇게 깔끔한 분이기인것 같아요.

무엇보다..제 눈을 고정시키는 것이..바로 이 침실!

침실에 누우면 바다가 바로 보인다는 사실!

뱃사장이 앞에 있다는 사실!!!!!!

눈을 떴는데 눈앞이 바다에요! 상상해보세요..ㅋㅋㅋ 얼마나 황홀할지..ㅎㅎ

 

 

 

 

여러개의 스타일의 방이 있는데..

사진상의 방은 비치빌라인것 같아요:) 욕조도 어쩜 제스타일이야..ㅠ-ㅠ

비치 위드 풀빌라도 있는데, 거긴 개인수영장도 있더라구요!

바다에서도 수영하고, 밤에는 수영장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야한생각하지 말아야지...☞☜

 

 

 

 

두짓타니몰디브리조트 안에서만 있냐구요?? 아니아니죠~

사방이 아름다운 바다인데 리조트 안에서만 있어야 겠나요??

 

 

 

 

여러 해양스포츠를 즐기면서 신혼여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ㅎㅎ

스킨스쿠버 배우고 싶은데,

할줄 아시는 분은 이렇게 바다속에 들어가도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마사지!

빌라안에서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나봐요.

결혼준비하랴, 몰디브까지 오랴 얼마나 피곤하겠어요~

지친 몸과 마음을 마사지로 풀어주면...그야말로 행복...ㅎㅎ

전 마사지가 너무 받고 싶네요~

 

 

 

 

저녁이 되면 이런 경치를 가진 두짓타니몰디브리조트.

쇼파 위에 누워서 남편이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 딱인듯!

 

 

 

 

와....이 사진 정말 마음에 들어요.

석양이 지는 두짓타니몰디브리조트의 모습인것 같은데, 사진만 봐도 풍덩 빠지고 싶어요~

공간이동 능력이 절실해지는 순간이에요~ㅎㅎ

 

 

 

바에 앉아서 술한잔 하며..ㅎㅎ

신혼여행으로

몰디브에는 두짓타니리조트로 너무너무 가고 싶습니다.

지내는 그 순간이 천국이고, 행복이고, 힐링 그 자체일것 같아요.

 

한국에 돌아가기 싫을수도 있어요~ㅋ 저는 집에가기 싫을것 같아요!ㅋㅋ

신혼여행이 아니라 한달정도 머물고 싶은 만큼 너무나 멋있는 두짓타니몰디브!!!

몰디브신혼여행리조트로 완전 강추강추합니다!!+ㅁ+

 

두짓타니몰디브를 신혼여행리조트로 하는곳이 롯데관광이더라구요:)

궁금하신 분은 고고씽!ㅎㅎ

진짜 가고싶네요ㅠ-ㅠ 저의 신혼여행 리스트 1순위입니다!

 

 

 

 롯데관광 허니문홈페이지[바로가기] : 두짓타니몰디브리조트

 

 

<사진출처 - 두짓타니몰디브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