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청량리 삼겹살 맛집 발견!! 고박사 고깃간+ㅁ+

by 린미 2015. 4. 20.
반응형
청량리역 삼겹살 맛집 발견!! 고박사 고깃간+ㅁ+ 

 

 

 

부산에서 올라온 날 삼겹살이 생각나서.....청량리역 근처 삼겹살집이 검색하니 고박사 고깃간이 나오더라구요.

블로거지만 블로거맛집은 반만 믿는지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근데 여긴 왠지 맛있어 보여서 갔는데, 올레~~~~~~맛있는집 발견했어요!:)

 

위치는 청량리역 사거리에 있는 금강제화 바로 옆건물 2층이에요^^

찾기 쉽다는!!+ㅁ+

 

 

 

 

저희는 기차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이날따라 삼겹살이 무지 먹고 싶어서~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돌판! 이 돌판을 사용하는 고깃집은 다 맛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ㅎㅎ

그래서 여기도 기대하고 있었지요!

 

 

 

 

꽤 큰 개인그릇!

마음에 들었어요! 쌈장도 그릇에 있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여럿이 먹으면 금방 동나고...뭐...그렇잖아요~ㅋㅋ

 

 

 

 

돌판 온도가 있어야 한다며, 그 전에 야채를 구워주시더라구요~

참, 여기는 저희가 직접 안구워도 된다는...너무 좋아~~남친이 좋겠지만요..ㅋㅋㅋ

직원분이 다 구워주셔서 편했어요^^

 

 

 

 

양파에 계란을 넣으시더라구요~

 

 

 

 

기차처럼 길어서 기차삼겹살인가요?ㅋ

이것이 2인분! 처음에 봤을때는 양이 생각보다 적다..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배터지는줄^^;;;

 

 

 

 

아까 봤던 계란이에요~ 양파랑 먹으니 맛있었어요^^

 

 

 

 

쟈쟈~~이제 고기가 구워가고 있습니다!!+ㅁ+

고기냄새를 맡으니 더 배가고프더라구요~

 

 

 

 

일단 여기는 다 깔끔하고, 기다리기만 하면 되니 좋았어요~

처음에는 직원분이 계시니까 약간 어색해서 남자친구랑 대화를 안하고 쳐다보고만 있었는데..

나중에는 익숙해져서 대화가 되더라구요~ㅋㅋ

 

 

 

 

갑자기 고기에 기름(?)을 부으시더니,

 

 

 

 

불을 붙이시더니....

 

 

 

 

화이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고기의 잡내가 쏴악~~빠지는 화이어!!ㅋㅋㅋ

불쇼를 보여주셨어요~ㅋㅋ이런거 진짜 좋아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 맛도 아직 안봤으면서 마음에 들어하는중이에요~ㅋㅋ

 

 

 

 

불쇼까지 하니 삼겹살이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습니다.

그리고 고기 두께가 두꺼워서 제스타일:)

 

 

 

 

이렇게 쌈싸먹으면 환상!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었어요^^ 남자친구랑 완전 만족하면서 먹었네요~

여기는 다음에 또 올꺼라면서~ㅋㅋ

 

 

 

 

배가 너무너무 불렀지만, 볶음밥이 궁금해서 1인분만 주문했어요~

먼저 야채를 올린다음에 밥을 볶아주시더라구요~

 

 

 

 

하트로..ㅋㅋㅋ센스!ㅎㅎㅎㅎㅎ

진짜 잘 만든 하트...하트만들기 교육받으셨나봐요..하하하하하하

고기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볶음밥에 대한 기대가 컸는지....볶음밥은 보통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볶음밥맛~!ㅋㅋㅋ

 

다음에 친한 오빠랑 같이 오자고 남자친구랑 이야기 했어요!+ㅁ+

그만큼 맛있고, 마음에 들었던 청량리 삼겹살 맛집 고박사 고깃간!!! 강추합니다!!

조만간 또 갈꺼에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