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해운대 어묵 맛집, 고래사어묵 맛나요^^

by 린미 2015. 4. 16.
반응형
해운대 어묵 맛집, 고래사어묵 맛나요^^ 

 

 

 

해운대에서 숙소를 잡았기에 근처에 어떤 맛있는집이 있나..검색중에 딱 보인 고래사어묵!ㅋㅋ

거대한 어묵꼬치가 인상적이였는데, 가보니 정말 거대했어요!ㅎㅎ

특히나 저희가 묵었던 호텔과 가까워서 더 좋았다는..ㅎㅎㅎ

둘째날 점심을 먹으러 고래사어묵으로 들어갔습니다:)

 

 

 

 

매장안이 매우 고~~급져요!

오픈한지 얼만 안된것 같더라구요. 어묵을 뷔페식으로 골라서 먹는곳이였어요.

 

 

 

 

어묵은 그냥 어묵만 있는것이 아니였어요.....

어마어마한 종류가..ㄷㄷㄷ 다 먹고 싶지만, 제 배는 한정적이기에 눈에 띄는것만 골라도 시간이 오래걸렸다는..

 

 

 

 

쑥쑤어묵도 있고, 백년초바라기도 있고, 치즈어묵도 있고, 정말 다양한 종류의 어묵들!

 

 

 

 

상태도 어찌나 깔끔하고, 깨끗해보이던지..

뭐랄까 길거리에 서서 먹는 어묵과는 차원이 다른 그런느낌?ㅎㅎ

깔끔한 곳을 좋아하는 분들이 선호하실것 같아요^^

 

 

 

 

원하는 어묵을 골라골라~

남친은 베이컨구이 어묵, 저는 치즈 종류의 어묵을 골랐죠:)

 

 

 

 

우동도 먹을려고 우동쪽으로 가니, 고로케도 있더라구요!

직원분이 적극 추천을 하셔서 일단 카레고로케 하나를 담고,

어묵은 계산할때 미리 계산하고 표를 가져다 주면, 자리로 직원분이 가져다 주신데요^^

 

 

 

 

새우어묵포함하여 어묵3개에, 고로케하나, 우동하나를 시켰습니다^^

 

 

 

 

계산하고, 포장해서 가져가도 되고 1층이나 2층에서 데워먹어도 되요.

2층은 카페라고 하는데..저희는 올라가기 귀찮아서 1층에서 먹었어요~ㅋㅋㅋㅋ

한쪽에 전자렌지가 있어서 돌려먹기 좋답니다:)

 

 

 

 

다 돌린후 가위로 먹기 좋게 잘랐어요!

의외로 새우 어묵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나의 사랑 치즈는 변함없습니다!ㅋㅋ

 

 

 

 

우동도 가져다 주고, 면발을 어묵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정말 맛이 달라요!

뭔가....휴게실에서 먹던 그 우동이 생각난다는!

남자친구는 어묵이 더 맛있다고 하는데, 전 우동도 맛있었어요^^

 

 

 

 

면뿐만 아니라 어묵과 오뎅등이 들어있었던 우동!

사진보니까 오늘같이 비가 오는날 뜨끈하게 먹고싶네요~

 

 

 

 

그리고 고로케!

너무 어둡게 나왔는데....카레 고로케 맛있어요! 전주에서 먹던 그맛?ㅎㅎ

직원분이 왜 그렇게 극찬하며 추천하는지 알겠어요. 나중에 고로케는 더 살껄 그랬나봐요ㅠ-ㅠ

 

 

 

 

먹고 있는데 갑자기 드셔보라며 어묵초밥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어떤 맛일까 궁금했지만 선뜻 손이 안갔는데...맛있다!!+ㅁ+

생선초밥과는 완전히 다른 매력! 혹시라도 가게 되시면 한개쯤은 드셔보세요^^

 

부산에 유명한 삼진어묵이 있지만, 줄을 어마어마하게 서야하더라구요~

전..고래사어묵에서 깔끔하게 맛나게 먹고 왔어요^^

해운대에 가시면 꼭 들려보세요!!+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