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티몬 배송...정말 너무합니다ㅡㅡ; 티몬불만!!!환불?!

by 린미 2013. 1. 21.
반응형





하아=3 티몬 배송 너무한것 같아요....구매한지 한달이 되가네요! 정확히 오늘이 한!달!째! 입니다.... 제가 14일에 기다리다 못해 포스팅한 내용이에요!

2013/01/14 - [린미's 세상이야기/이모저모] - 티몬 배송 너무 느리다. 환불해야하나??



정말 머리가 아프네요! 이날 포스팅하고 티몬에서 연락이 왔더라구요, 판매자에게 확인해 보니 수요일에 배송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이번주 내로 받아보 실 수 있으셔요~~~라고 친절하게 통화를 하더라구요. 뭐 너무 배송이 안와서 기분이 좋지는 않았지만 전화하는 담당자가 무슨 잘못이 있겠느냐~~라고 생각했기에 나름 친절하게 통화를 하고 끊었어요.


이번주에 받을 수 있다는 데 뭐... 받으면 됐지 뭐~~하고 생각했는데....그랬는데.....정말.....

안왔습니다...ㅡㅡ;;;; 다시 확인 해 본결과..



헐.......OTL 아직도 택배사로 물품이 인계되지 않았다고 하네요...아~~~장난치나...

분명 통화하신 분이 저에게 말씀하셨죠....저번주 내로 받을 수 있다고....그래서 기다렸더니, 오지 않더군요...

최소한 물품이 인계되서 배송중인 모습을 보여줘야 하지 않나요?? 어떻게 지난주랑 상태가 또옥~~같죠???


그리고, 의문이......해외배송이라면, 미리 물품을 준비하고 팔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고객들에게 돈을 받고 그걸고 결제하신건가요?? 애꿎은 고객들만 피해를 보는것 같습니다!!



티몬은 이렇게 고객들이 주목할 수 있도록 몬스터 픽 타임이라고 크게 홍보행사를 했으면서...뒷처리는 정말....할말없네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훨씬 싸게!!! 배송도 훨씬 느리게!!! 인가요???



싸게 산다고 우롱하는 것도 아니고, 싸게 샀으니 이정도는 기다려줘야 하는거 아님?? 완전 이런분위기네요;;; 사람들이 댓글로 항의하는데..저번주부터는 판매자가 댓글도 달지 않더군요;;;흠........

티몬에서라도 댓글을 달아줘야 하지 않나요? 다른것도 아니고 한달이나!!! 배송을 못받은 제품이고 고객들이 난리났는데;;

손놓고 나몰라? 우리는 중간역활이니까 알아서 판매자랑 얘기하라인가요??

정말 화가 나네요! 화나서 환불하기도 싫고!! 받아야겠어요. 제품 얼마나 이쁘게 오는지 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