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 차이나타운 카야토스트 맛집, 난양 올드 커피를 만나다!싱가폴 차이나타운 카야토스트 맛집, 난양 올드 커피를 만나다!

Posted at 2015. 7. 20. 12:12 | Posted in 린미's 여행/베트남 - 싱가폴 15'



싱가폴 차이나타운 맛집, 난양 올드 커피를 만나다! 

 

전 싱가폴에 쉬러 온건데, 자꾸 친구가 여행계획을 짜져요~ㅋㅋㅋ

나가야 한다며....그래서 찾아간 차이나타운입니다!!+ㅁ+

싱가폴 오기전에 여행계획을 하나도 세우지 않아서 그때그때 결정해서 다녔어요~ㅋㅋ

 

 

 

 

차이나타운역에 내려 올라가니....아하~~~한눈에 봐도 차이나타운,

그냥 봐도 차이나타운~ㅋㅋㅋㅋ역시 차이나타운이네요~ㅎㅎ

 

 

 

 

차이나타운에는 여러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많이 팔아서 기념품을 사기에도 좋은곳이에요.

하지만 전...패스..ㅋㅋ

딱히 살것도 없고~~기념품 할만한것도 없고,

나이들어 여행하니 아기자기한 기념품이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는 슬픔 아닌 슬픔..ㅠㅠ

 

 

 

 

정처없이 구경하며 걷다가 발견한 사원,

 

 

 

 

한번 들어가볼까나~~~ 신발을 신고 들어가면 안된다고 해서 신발을 벗고 들어갔어요.

안에서는 촬영을 못한다고 해서 사진촬영도 안했구요~

전 말 잘듣는 관광객입니다!ㅋㅋㅋ촬영하지 말라는곳은 안해요. 매너를 지켜야죠.

 

여기서 맨발로 걷다가 발이 타들어가는줄......이날 햇빛이 무지 강했는데, 땅이 한껏 달아올랐죠.ㅋㅋㅋ

 

 

 

 

사원을 나와 큰길따라 걷다가 친구가 발견한 카페에요.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는데...맛집이였다니!!

맛있었다니!!! 친구랑 맛있다며 호들갑 떨면서 커피를 마셨던!!

 

 

 

 

난양 올드 커피 입니다^^

역사가 있는 듯한 곳인데, 싱가폴 갔다온지 벌써 한달이 넘어서..기억이 안나요..하하하하하

큰길가에 있어서 찾기 편하실꺼에요. 사원이랑 멀지 않아요.

 

 

 

 

일단 안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죠.

온통 빨강빨강....사진상으로는 약간 부담스럽지만, 실제로는 큰 부담이 없어요.

 

 

 

 

아주 작은 카페입니다.

 

 

 

 

저희는 YUAN YANG을 마셨어요. 그리고 얼마를 추가하면 카야토스트도 먹을 수 있다고 하길래,

커피와 함께 카야토스트를 주문했지요.

물가가 어마무시한 싱가폴에서 이정도면 정말 싸다는!!! 진짜 싸다는!!

 

 

 

 

이것이 바로 YUAN YANG 커피에요.

맛이 정말 특색있으면서 맛있다는...커피맛도 나고, 홍차맛도 나고~~

커피+ 차 + 우유를 섞어 만든 커피라 그런지 뭔가 매력이 있습니다.

 

 

 

 

아주 작은 잔에 줬는데, 카야 토스트랑 마시니 이양이 딱 좋았어요!

나중에 백화점에서 아이스를 마셔봤는데, 따뜻한 커피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그렇게도 유명한 카야토스트!!+ㅁ+ 싱가폴에서 무조건 먹어야 한다는 그 카야토스트입니다!

여기가 카야토스트 맛집인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곳에서도 먹어봤는데...

다 비슷해요~ㅋㅋㅋㅋㅋ

 

 

 

 

안에는 카야토스트와 버터가 듬뿍!

칼로리가 엄청높겠지만 맛은 좋았어요^^ 그래서 한국에 갈때 카야쨈은 잔뜩 사갔죠!하하하하

 

 

 

 

싱가폴은 영어를 사용하지만, 콩글리쉬처럼 싱글리쉬가 있데요.

"can"이란 단어를 많이 사용하는데...

칸라~ 는 예스라는 듰이라며..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도 땡큐칸~ 이런다고 하더라구요. 재미있었어요 ㅎㅎㅎ 

 

 

 

 

맛나게 커피와 카야토스트를 먹은 후 차이나타운을 다시 구경했죠.

한번쯤은 와볼만한 곳인것 같아요.

그리고 친구들의 기념품을 사고 싶으시다면 차이나타운이 제일 좋은것 같더라구요.

 

 

 

 

건물 사이에는 차이나타운이 있고, 큰길로 나가면 이렇게 큰 건물들이 많았던 이곳.

 

 

 

 

저기서는 입장료를 싸게 구입할 수 있어요.

그건 다음 포스팅에~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친구랑 둘이서 잠깐 차이나타운을 구경하고, 차한잔 마시고...

야경을 보러 클락키로 이동합니다:)

싱가폴 야경으로 클락키 완전 추천이요>ㅁ<ㅋㅋㅋㅋ

그럼 그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ㅎㅎㅎㅎ

 





 

  1. 올드 커피 맛이 궁금해요 !!
  2. 저도 싱가폴 가면 카야토스트는 꼭 먹어보고 싶네요^^
  3. 오호 싱가폴에도 차이나타운이 있었군요
    덕분에 구경 잘하고갑니다 ^^
  4. 싱가폴토스트맛이어떨지먹어보고싶네요~
  5. 어디를 가나 차이나타운은 참 신기하네요~
  6. 차이나타운의 커피는 참도 별나네요.~ 특이해요~
  7. 저도 커피맛이 궁금하네요
  8. 관광예절을 잘 지켜서 모범이 되는것 같아요^^
  9. 카야토스트 말로만 들었는데 정말 맛있게 보이네요
  10. 다양한 곳을 여행하시네요!
    부러워욧!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