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베트남 - 싱가폴 15'

싱가폴 클락키 야경 & 맛집 추천, 로버슨 워크의 TRATTORIA

by 린미 2015. 7. 22.
반응형
싱가폴 클락키 야경 &  맛집 추천, 로버슨 워크의 TRATTORIA 

 

 

 

친구가 야경보러 가자고 한 곳은 바로 클락키에요.

이때 클락키를 간건 정말 잘했다는!!!! 진짜 야경이 너무 멋져서 사진만 계속 찍었어요~ㅋㅋㅋㅋ

싱가폴 야경 이쁜곳을 찾는다면 주저없이 클락키를 추천합니다!!+ㅁ+

 

 

 

 

놀이기구도 있는데, 괴성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런 스릴 좋아하는데 말이죠~ㅋㅋ

 

 

 

 

강(맞나요?ㅋㅋ)을 따라 쭈욱 늘어서 가게의 불빛으로 너무 이쁜 클락키에요.

이날 솔직히 피곤해서 일찍 들어갈까..라고 생각도 했었는데,

야경 안봤으면 후회할뻔 했어요~ㅋㅋ

 

 

 

 

고맙게도 친구 아들래미는 꿈나라.

그래서 친구랑 사진도 찍고, 서로 찍어주면서 야경을 감탄하며 걸었지요.

 

 

 

 

빨리빨리 여행을 좋아하는 저도, 클락키 야경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느려져서 천천히 구경하면서 걸었어요.

 

 

 

 

클락키가 생각보다 꽤 크더라구요.

강이 맞군요..ㅋㅋ싱가폴 리버..ㅋㅋㅋㅋㅋ

저희가 밤에 가서 그런지 이 안에는 대부분 술집이더라구요.

 

 

 

 

비오는 날에도 충분히 클락키를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배가 고픈 우리는,,어디 음식점을 갈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아무래도 늦게 와서 그런지 다 술집으로 보인다는..ㅠ-ㅠ

 

 

 

 

 

이렇게 클락키를 구경하고 저희는 친구가 추천하는 로버슨 워크로 고고씽!

클락키에서 좀 걸어야 하는데...

 

 

 

 

이렇게 강을 보면서 걷는지라 좋았어요.

연인끼리 걸으면 더 좋을것 같은 거리..하하하하하하

참고로 클락키에서 거리가 쪼곰 있습니다!ㅋㅋㅋ

 

 

 

 

친구도 로버슨워크를 우연히 발견했다고 하네요.

클락키에서는 한국관광객들을 엄청 봤는데...여기서는 다 외국인..ㅎㅎㅎㅎ

색다른곳을 좋아하신다면 여기도 추천해요.

 

 

 

 

여기서도 레스토랑이 많은데...또 어디를 갈까 백번 고민하다가..ㅋㅋ

결국 친구부부가 먹었던 곳으로 다시 고씽!

그때 참 맛있게 먹었다고 해서 여기로 가자고 했어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TRATTORTA입니다.

갠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가격은 이정도? 사이즈마다 가격이 다르구요~

싱가폴 물가는 뭐..ㅋㅋㅋ

 

 

 

 

앉아서 보니 참 분위기 있는 곳이에요.

광장 같은 곳이라고 할까나?

뜬금없이 친구한테 여기 주위 사는 사람들은 무지 잘사는 사람이겠지? 라고 물었더니,

친구가 단번에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렇구나..ㅋㅋㅋㅋ 싱가폴은 집값이 정말 후덜덜해요.

 

 

 

 

일단 전 더우니 맥주를...ㅋ

참, 싱가폴은 밤10시 이후로 술을 팔지 않는다고 합니다.

근데...그게 마트만 적용되는지, 술집도 적용되는지 기억이..-0-

 

 

 

 

제가 선택한 버섯리조또!!

맛있어요!!맛있어~~>ㅁ< 너무 맛있어!!!ㅋ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호호호호

 

 

 

 

이모가 열심히 맛있다고 먹고 있는데, 친구아들래미..옆에서 조용히 볼일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보가 왠일로 밥을 안먹나 했더니, 배가 아팠나봐요~하하하하하하

 

 

 

 

그리고 친구가 좋아한 피자! 피자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전 리조또!

 

 

 

 

사진으로 보니..뭔가 분위기 있네?

아기도 있고, 배도 고프고, 날은 덥고~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 말이죠~ㅎㅎ

제가 먼저 밥을 후딱 먹고, 친구 아들래미랑 노는 동안..

친구는 자신만의 시간을 잠깐..ㅎㅎㅎ

엄마는 이래서 힘든가봐요^^

 

 

 

 

이렇게 먹고 총 62.38싱가폴 달러 나왔어요.

싱가폴은 택스가 어마어마합니다. 17%.........................하.......................

이렇게 먹었는데 우리나라 돈으로 5만원정도..ㅋㅋㅋㅋ

싱가폴에 살려면 돈 많이 벌어야 하겠어요~ㅎㅎㅎㅎㅎ

 

클락키 야경보시고, 강가를 따라 걸은다음 로버슨워크의 TRATTORIA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