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 맛집, 비보시티 크리스탈제이드에 반하다:)싱가폴 맛집, 비보시티 크리스탈제이드에 반하다:)

Posted at 2015. 7. 13. 12:24 | Posted in 린미's 여행/베트남 - 싱가폴 15'



싱가폴 비소시티 맛집, 크리스탈제이드에 반하다:) 

 

 

 

2박3일의 베트남여행을 마치고, 약 2시간정도 비행기를 타고 싱가폴에 도착했어요.

베트남공항에서 에피소드가 있는데..그건 조금 있다가 썰을 풀어볼께요~

짧지만 짜증났던 상황이였어요ㅠ-ㅠ

 

암튼, 친구네집에 무사도착!

친구아들래미 방에서 제가 묵었는데....야경.....보이시나요?ㅋㅋㅋ

안방은 더 멋있어요. 이런 야경을 보면서 잠이 드니, 진짜 좋았다는!!

친구에집이 어느 호텔보다 부럽지 않았습니다!!+ㅁ+ 마리나베이? 훗....

 

 

 

 

다음날 우리는 비보시티에 맛난 음식을 먹으러 갔어요:)

친구네서 버스타면 된다길래~고고씽!

유모차끌고 가는 친구의 모습~ㅎㅎ

 

싱가폴은.....엄!!!!!!!!!!!!!!!!!!!!!!!청!!!!!!!!!!!!!!!!!!!!!!!!!!!!더워요

햇볕에 타들어가는 그 기분..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제가 갔을때 무슨 올림픽같은걸 해서...아..생각이 안나네요!

집집마다 이 빨간 현수막이 걸려있었다는..ㄷㄷㄷㄷ 화이팅 뭐 이런거래요~~

 

 

 

 

버스를 타고 약30분정도 가니 비보시티에 도착!ㅎㅎㅎ

제 카메라가 단렌즈라 이렇게 찍을 수 밖에 없는 슬픔..ㅠㅠ

 

 

 

 

버스정류장에서 비보시티까지 걸어가는것만 해도 너무 더워서~

미친듯이 건물로 걸어갔어요~~

안에 들어가니..........행복 그자체~~

정말!! 시원해요~~추위를 많이 타는 친구는 가디건을 꼭 챙겨요! 

 

 

 

 

비보시티에서 유명한 맛집이 바로 크리스탈제이드라고 하네요.

딤섬 먹으러 왔어요!!+ㅁ+ 딤섬!ㅋㅋㅋ

비보시티가 무지 큰데, 제 기억으로는 1층으로 들어와서 오른쪽으로 쭉 가다보면 나올꺼에요.

정확하지 않아요ㅠㅠ 싱가폴갔다온지 1달인지라..ㅋㅋㅋㅋ

 

 

 

 

바로 이 딤섬을 먹으러 왔지요:)

색색별로 이쁜 딤섬!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기 시작합니다.

 

 

 

 

아.......검은건 글씨고, 하얀건 종이로다.....ㅋㅋㅋ

이건 메뉴판보고 체크해서 직원을 주면 되요.

 

 

 

 

저희는 아랫줄 3번째에 있는 볶음밥과,

 

 

 

 

이쁜 딤섬 세트!!

 

 

 

 

아래에 있는 얼큰해보이는 면을 주문했어요:)

 

 

 

 

참고를 위해 이렇게 영수증을 보여드립니다.

 

 

 

 

지금 이 카드를 가지고 계시면 몇몇 음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데,

때마침 친구가 이 카드를 사용하고, 저희가 선택한 음식이 있어서 빙고!ㅎㅎ

 

 

 

 

에피타이저로 나온 딤섬이에요.

무조건 주는건지, 포함되어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음료를 차로 주문했는데,

아무래도 중국음식은 다 기름이 많아서..차 선택은 잘한듯!

계속 리필해주세요. 근데 핀이 친구 손으로 가 있네요~ㅋㅋ

 

 

 

 

국물이 엄청~~진해보이는 국수!

 

 

 

 

처음에는 매콤하고 낯선 맛이였는데..이거이거 중독성 있습니다.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친구랑 나랑 매운데 맛있어~~~하며 계속 먹고 있고~ㅋㅋ

 

 

 

 

오늘의 목표인 딤섬!

색상마다 맛이 다 달라요~~~

 

 

 

 

핑크색이 이뻐서 먹어봤는데, 맛있다는 기억만 있네요~ㅋㅋ

친구랑 대만 가서 딤섬먹었을때는 생각보다 별로였는데,

여기는 맛있었어요!!+ㅁ+

 

 

 

 

안에 고기육수가 듬뿍!!!

완전 만족하면서 먹었던 딤섬:)

 

 

 

 

싱가폴가서는 볶음밥을 참 많이 찾았어요

왜냐? 맛있으니까!!ㅋㅋㅋ

이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메인요리 2개에 딤섬을 주문했는데....

성인여자2, 아이1명이서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ㅋㅋㅋ

 

싱가폴 물가가 비싸서...여기또한 비싼 음식점이였지만..

친구할인도 받고, 맛있게 먹었으니 만족했어요^^

어차피 센토사섬에 가실려면 비보시티를 들려야 하니까, 꼬옥 드셔보세요!!+ㅁ+

 

 

 

 

배가 불렀으니 슬슬 비보시티를 둘러봐야겠죠?

밥먹기 전에 한번 둘러봤는데 깔끔하니 여러 브랜드가 많이 입점되어 있었어요.

쇼핑에 관심은 많았지만..눈에 띄는게 없어서, 우리는 옥상으로 고고씽

 

 

 

 

저 멀리 보이는 곳이 바로 센토사섬이에요.

비보시티에서 들어가는 열차나 케이블카가 있는데..케이블카는 무지 비싸구요~ㅋㅋㅋ

열차는 버스카드로 찍어도 되요.

그래서 저희는 며칠후에 열차타고 센토사섬으로 갑니다~ㅋㅋ

 

 

 

 

옥상을 잘 꾸며놓았어요.

평소에는 여기에 애들이 들어가 물놀이도 한다고 하네요.

이날 하늘이 너~~무 이뻤는데, 너~~무 더워서 언넝 구경하고 안으로 또 후딱 들어가기~

 

 

 

 

비보시티 참 잘 꾸며놨더라구요.

시내에 있는 여러 쇼핑센터도 가보긴 했는데, 저한테는 비보시티가 제일 맞았어요

쇼핑도 할 수 있고, 이렇게 놀이공간,휴식공간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는..ㅎㅎ

 

싱가폴 비보시티 가시면 크리스탈제이드에서 맛난 밥먹고 쇼핑하세요^^

 

ps. 전..결국 싱가폴에서 건진 물건이 없다는.ㅠㅠ 이때 싱가폴 바겐세일기간이였는데..그닥...ㅋㅋ

 

 





 

 

 

  1. 완전 예쁘고 맛보고 싶네요~~
  2. 볶음밥 너무 맛있겠어요!
    언제나 한번 가보려나 하네요!!
  3. 알 수 없는 사용자
    싱가폴 진짜 꼭!! 가보고싶은 나라예요 ㅠㅠ 부러워요!
  4. 알 수 없는 사용자
    요즘 날씨가 폭염이 지속되서 덮긴 하네여 잘보고 갑니다.
  5. 색색의 딤섬 정말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데요~
  6. 출출할 때 확 땡기는 음식이네요~ 좋은 저녁 되세요~
  7.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요 색도 너무 이쁘고 ^^
  8. 딤섬 색이 알록달록하니 너무 이쁘네요^^
  9. 우리나라 만두 전골 같네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