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베트남 - 싱가폴 15'

호치민 마사지 추천, 사이공 헤리티지 스파 강추!!!

by 린미 2015. 7. 4.
반응형
호치민 마사지 추천, 사이공 헤리티지 스파 강추!!! 

 

베트남에서 마사지가 그렇게 싸다는 이야기를 듣고, 친구랑 저는 폭풍검색중!ㅎㅎ

비행기에서 만난 아저씨께서 이야기 하시길, 가장 비싼거 해도 싸니까 제일 좋은거로 받아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렴하지 않고, 괜찮은 가격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샵을 찾다가 발견한,

사이공 헤리티지 스파!ㅎㅎㅎ

 

 

 

어떤 분이 아주 자세하게 비교하면서 추천해주시길래 주저없이 여기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일본인들이 많이 찾는다는 말에,

일본에서 오랫동안 거주했던 친구가 바로 콜!!!!!!을 외쳤죠~ㅋㅋㅋ

 

 

 

 

겨우겨우 찾아간 사이공 헤리티지 스파!

지도는 맨아래에 구글지도로 첨부할께요~

저희는 숙소에서 택시타고 스파까지 갔어요~ 호치민이 택시값도 저렴하네요~ㅎ

 

 

 

 

앞에서 이쁜 언니께서 서있는 이곳!ㅎㅎ

 

 

 

 

한국인들도 많이 찾는곳이라 한국어메뉴판이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마음같아서는 제일 스크럽과 같이 할 수 있는 마사지를 하고팠는데..

헐..여기는 카드가 안되요ㅠ-ㅠ 현금만 되는데....

우리가 현금이 별루 없다는 사실...환전할 돈도 다 숙소에 있느지라..

 

 

 

겨우겨우 선택한것은 바로 다이아몬드 전신마사지를 선택했지요!

1인당 420000동으로 우리나라돈으로 21000원에 전신마사지를 90분동안 받을 수 있다니!ㅎㅎㅎ

 

이렇게 우리는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날씬한 친구한테는 아주머니 마사지사가, 저에게는 젊은 마사지사가 오셨구요~

시원하니 잘 받았어요!

 

 

 

 

마사지를 받고 오니, 온몸에 힘이 쫘악~~~~~~

좋다좋다~~

 

 

 

 

마사지를 받고 나면, 따뜻한 차한잔과 함께 계산을...ㅎㅎㅎㅎㅎㅎㅎ

아..카드만 되면 더 비싼걸로 받아보는건데, 아쉬웠어요ㅠ-ㅠ

 

 

 

 

 

분위기는 아주 릴렉스 한것이 마음에 들어요~

 

 

 

 

이런 분위기라고 할까나??ㅎㅎ

 

 

 

 

마사지 받고, 만족하는 친구의 모습!ㅎㅎㅎㅎㅎ

아마 남편하고 연락하고 있는 중일꺼에요~ㅋㅋ

 

 

 

 

호치민가셔서 너무 저렴한 마사지받으시지 마시고,

조금 더 보태서 괜찮은 마사지 받으세요! 갠적으로 사이공 헤리티지 스파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