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메콩강투어 후기:) 신카페 신청방법!호치민 메콩강투어 후기:) 신카페 신청방법!

Posted at 2015. 7. 3. 15:10 | Posted in 린미's 여행/베트남 - 싱가폴 15'



호치민 메콩강투어 후기:) 신카페 신청방법! 

 

호치민 둘째날 우리는 메콩강투어를 예약했어요!

가장 유명한 신카페에서 신청완료! 솔직히 투어는 거기서거기인듯!ㅎㅎㅎ

아무데서나 하세요! 그래도 신카페가 유명해서 깔끔하긴 하더라구요~ㅎ

 

 

 

 

아침일찍 일어나 준비를 한다음 데탐거리로 고고씽!

호텔이 데탐거리에 있어서 골목길만 나가면 따악!!!

가는길에 이런 커피매장이!!+ㅁ+

 

 

 

 

연유커피를 안마실수가 없죵!!! 무조건 큰걸로!!

마셔보니 체인점이랑 맛이 똑같은데 가격은 절반..ㄷㄷㄷㄷㄷㄷ

천원정도에 아주 맛난 커피를 마실 수 있으니, 꼬옥 마셔보세용!ㅎㅎ

 

 

 

 

여기가 호치민 데탐거리에 있는 신가페에요:)

파란 간판이 아주 크게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아요~~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있어요.

직원이 앉아있으니 아무한테 메콩강투어 한다고 하면 되요.

신청하고 접수처에서 돈을 따로 내면 끝!!

 

 

 

 

한국어 가이드가 있으니 걱정마세요!!

저희는 어떤걸 할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당일치기 메콩 델타 코스를 선택했어요!

 

 

 

 

 

접수처에 돈을 내면 이렇게 바우쳐를 주니 잘 챙기세요!

총 가격은 2인에 358000동! 우리돈으로 1인당 약13000원정도입니다.

이 가격에 투어 가격이라니! 심지어 점심식사까지 포합되었다는!! 기대만땅이에요~~

 

 

 

 

일찍 바우쳐를 들고 신카페로 고고씽!

 

 

 

 

이미 많은 외국인들이 모여서 대기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2번버스를 탔고, 이건 1번 버스.

투어하면서 한번도 못만난거 보니, 우리랑 다른 일정인가봅니다~ㅎㅎ

 

 

 

 

자, 그럼 메콩강으로 출발~~

약2시간동안 버스를 타고 이동하는데...버스안에서 가이드가 소개를 해주고,

이런저런 베트남 역사에 대해서 말해주는데...

 

문제는 영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뜨문뜨문 알아들었어요~허허허허허허허

 

 

 

 

드디어 다와갑니다!!+ㅁ+

 

 

 

 

처음에 배를 타러 갈때의 모습이에요.

여기서 출발해서 계속 배를 타고 돌아다니니, 혹시라도 베트남 모자를 사실분은 여기서 사세요~

저희는 너무 더워서 돌아다니다가 샀어요^^;

 

그리고 이분이 저희의 가이드!

특유의 억양을 가지신 분~ㅎㅎ

 

 

 

 

이제 배를 타고 출발!!!!!

배를 탈때 오른쪽으로 앉으세요:)

햇빛이 안들어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분 후기를 보니 메콩강 완전 더럽다고 별로라고 하는데...

저는 기대를 안하고 가서 그런지 괜찮았어요~

완전 굿은 아니지만...하루쯤은 투어해도 충분히 만족하는 정도??

 

이날 날씨도 얼마나 좋은지 더웠어요-0-

 

 

 

 

여기는 사원인가요?

그냥 지나가다 찍었어요.

이런 사진 많아요~ㅋㅋ

 

 

 

 

처음 도착한 곳에 매달린 조롱박(?) 맞나요?ㅎㅎㅎ

옛날 할머니집에 있었던건데...진짜 오랫만에 보네요~

 

 

 

 

같이 투어를 했던 외국인들~ㅎㅎ

 

 

 

 

나무가 많아서 시원하......기는 개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더웠어요ㅠ-ㅠ

 

 

 

 

아무래도 투어 가격이 싸서 그런지 뭔가....판매를 하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가이드아저씨께서 쇼핑하라고 시간을 줘요~ㅋㅋ

그것말고는 괜찮았어요~

 

 

 

 

 

 

 

중간에 베트남 모자를 산 친구의 모습!

사진이 너무 잘나왔는데, 제 블로그라 친구를 초상권보호를~~~

이친구도 블로그 한답니다~ㅎㅎ

 

 

▼ 신카페 메콩강투어 점심시간

 

 

 

 

 

 

 

개인적으로 만족했어요

역시 큰 기대를 하지 않아야.....밥도 나오고~맛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친구랑 저는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밥 이외의 음료수는 따로 돈을 내야하는데..

식후에는 커피가 최고죠!

 

 

 

 

아...베트남 연유커피 달달하고 맛있는듯!ㅎㅎㅎ

근데 커피 양이 달라요-0-ㅋㅋㅋㅋ 신경쓰지 않고 막 만드나봅니다;;

 

 

 

 

다시 배를 타고 이동!

진짜 메콩강을 가는 느낌이였던 순간!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ㅎ

 

 

 

 

이렇게 나무숲을 사이의 강을 지나,

꿀생산지로 고고씽!

 

 

 

 

 

벌꿀도 보여주고, 시식도 했는데..사는사람없음...ㅎㅎㅎㅎㅎ

이것도 거의 쇼핑투어...허허허허

 

 

 

 

드디어 하이라이트 배로 이동했어요.

오예오예~~

 

 

 

 

저희는 5명이 타서....아주머니께서 영혼없이 노를 저으시더라구요~ㅎㅎ

힘드실꺼에요^^;;;;

내린 다음 팁을 줬는데, 알고보니 500원...허허허허

더 드릴껄 그랬나봐요~ 왠지 여행다니면 짠순이가 되는 느낌적인 느낌!

더군다나 저희는 팁문화가 없어서 돈을 내는게 뭔가 아깝다는 생각도 들거든요.

 

 

 

 

배를 타고 도착한곳에서 과일을 먹었어요.

식후에 과일까지 챙겨주는 센스?

 

 

 

 

작은 공연도 보면서 과일을 먹는데요, 보고 팁은 반드시!ㅎㅎ

저희는 화장실가고 딴데서 쉬었어요^^;;;

 

 

 

 

다시 가는길에 원숭이도 보고~

 

 

 

 

이번에는 말택시를 탔답니다!!+ㅁ+

이거 재미있는데, 말이 힘들것 같은 생각이 마구 드는...막 그런 택시에요^^:;

 

 

 

 

근데 좋다고 타는 저..ㅋㅋㅋ

무거운 외국인도 같이..저분 진짜 웃겼어요 ㅋㅋㅋ

가는내내 어찌나 웃기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투어장소인 코코넛생산지:)

여기 앞에서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와요~다리 위인지라~

 

 

 

 

열심히 설명하시는 가이드아저씨!

여기서 사탕수수음료수를 사마셨는데, 달달하니 맛있네요~

 

 

 

 

이렇게 우리의 메콩강 투어는 끝!!

저희가 내내 타고 다녔던 배의 모습이에요:)

 

 

 

 

덥기도 했지만, 나름 알차게 돌아다녀서 좋았어요.

친구랑 재미있게 사진도 찍고~~

 

 

 

 

처음 장소로 돌아와 버스를 타고 다시 데탐거리로 갔습니다.

이렇게 하루종일 잘 움직였던 메콩강투어!

전 갠적으로 추천할만해요. 단, 기대는 금물!ㅎㅎㅎㅎㅎ

 

하루쯤 저렴한 가격으로 메콩강 투어를 하는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투어 할까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잘했던것 같아요^^

 

 

 





 

  1. 베트남!! 색다른 여행지 같아요~ 메콩강 영화에 나오던 그 강 같은데요~
  2. 메콩강! 저도 투어 한 번 해보고 싶네요 ㅠ
  3. 덕분에 잘 둘러보고 가네요 ㅎㅎ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