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베트남 - 싱가폴 15'

호치민 쌀국수 맛집 포(pho)2000, 완전 반한 쌀국수♡

by 린미 2015. 6. 27.
반응형
호치민 맛집 포(pho)2000, 완전 반한 쌀국수♡

 

 

 

친구가 있는 싱가폴로 가기전에 베트남에서 2박3일 스탑오버했어요!

그 덕분에 싱가폴에 사는 유부녀 친구도 같이 여행을 할 수 있었답니다!호호호호호

저희는 호치민에서 2박3일을 묵었는데...첫 느낌은?

와~~오토바이가 많구료~~ㄷㄷㄷ

 

 

 

 

이 수많은 오토바이 보이십니까~~~대만도 오토바이가 많았지만,대만은 정리가 잘 된느낌인 반면~

호치민은 매우 자유로워보여요!ㅋㅋㅋ 그만큼 위험해 보인다는 거겠죠?

 

 

 

 

호텔에 짐을 풀고, 친구남편이 추천해준 쌀국수가 맛있다는 포(pho)2000을 찾으러 출발!

매우 신난 내 친구!ㅋㅋㅋㅋㅋㅋㅋ

날씬해서 올림.ㅋㅋㅋㅋㅋ대신 얼굴은 가려줬어~후후후후후

 

 

 

 

카시어 전광판을 찾으면 포(pho)2000이 보입니다!

조~~기 보이시나요??  오른쪽에..ㅋㅋㅋ

 

 

 

 

큰 사거리에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을꺼에요.

그 앞에는 야시장도 있다는!!+ㅁ+

 

 

 

 

여기가 유명한 야시장거리!

밤에는 야시장으로 되고, 낮에는 시장이에요~

 

 

 

 

포(pho)2000을 향해 길을 건너야하는데...신호등이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껏 건너야 해요. 근데 차와 오토바이가 쌩쌩다녀요~

목숨걸고 발을 내놓아야 하는...ㅎㅎ 나중에는 금방 적응되서 잘 건너다녔답니다^^;;;

 

 

 

 

희한하게 카페 안에 포(pho)2000이 있어요^^;;

그냥 들어가세요~ㅎㅎㅎ

 

 

 

 

이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이렇게 간판이 보입니다.

 

 

 

 

1층은 카페에다 인테리어가 이쁜데..

생각외로 허름한 포(pho)2000의 정문~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풍경이 펼쳐져요.

사람이 많더라구요. 다행히 식사시간은 비켜갔기에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여기가 정말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전 사진찍느라 잘 못봤는데 유명인 흔적이 있다며..ㅎㅎ

친구가 말해줬는데 기억도 안나네요^^;;

 

 

 

 

이것이 메뉴판!

음식값은 싸지만 베트남 음식치고는 싸지 않아요.

베트남 환율 계산하기가 쫌 헷갈리긴 한데...왜냐 0이 너무 많아요!

그러니 끝에 0을 빼고 나누기2하면 대충 계산할 수 있을꺼에요!

 

67000동이니 6700 /2 = 3350 약 3천원정도 하는 쌀국수!ㅎㅎ

싸긴싸죠??

저희는 소고기 쌀국수랑, 시푸드 쌀국수, 새우 스프링 롤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워~~~낙 더워서 코코넛까지 주문완료!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친구말로는 싱가폴보다 덥지 않다는데...

그때는 몰랐는데..나중에 싱가폴을 가니 알수 있었어요...베트남이 싱가폴보다 시원(?) 합니다~허허허허

 

 

 

 

 

왼쪽은 고수라고 하나요? 암튼 이건 저희 입맛에 안넣고 숙주를 넣어서 먹었어요.

 

 

 

 

이게 소고기 쌀국수! 한국에서 먹는거랑 비슷하긴 한데..뭔가 국물이 더 진하고 맛나요!!!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반하실꺼에요.

 

 

 

 

그리고 똠양꿍같았던 시푸드 쌀국수~

첨에 먹었을때는 소고기가 맛있다고 생각했는데...계속 먹어보니 중독성 짱짱맨!!!!!!

꼭 시켜 드세요!! 중독성 있는 쌀국수에요~~

 

 

 

 

저희는 숙주를 잔뜩 넣어서 먹었어요.

숙주를 넣고 면이랑 섞어줬어요. 익으라고~

 

 

 

 

아.....정말 맛있었어요!

시간이 허락한다면 한번 더 가고 싶었던 포2000!

호치민에 가시면 꼭 드셔보셔야 해요! 완전 강추!

 

 

 

 

그리고 이것도 같이! 친구랑 아무생각없이 먹었는데, 둘이 눈이 동그랗게 변했던~~

진짜 맛나요!ㅋㅋㅋㅋ

다 맛나~다맛나~~

 

 

 

호치민 여행하시면 포2000에서 무조건! 반드시!!!! 쌀국수를 드셔봐야합니다~

정말 강추에요^^

꼬옥 드셔보세요!!

 

 

 

 

특별히(?) 구글지도를 첨부합니다:)

찾기 쉬우실꺼에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