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베트남 - 싱가폴 15'

호치민 호텔, 옌스호텔! 그런데...

by 린미 2015. 6. 30.
반응형
호치민 호텔 추천, 가격대비 굿! 옌스호텔!

 

저희가 2박3일 동안 묵을 호텔은 호치민 베탐거리에 있는 옌스호텔이에요.

어디서 묵을까 꽤 많이 찾아봤는데, 여기가 가격대비 좋다고 하길래 주저없이 예약완료!

트위룸 2박에 5만원돈이라니!!!!!!!!!!!!ㅋㅋㅋㅋ

진짜 베트남 물가 짱짱맨!! 물가가 너무 싸서 또오고 싶을정도에요^^

 

 

 

 

옌스호텔이 예약사이트 지도에서는 이상해서;;;한참 찾았어요.

결국 블로그 설명을 보고 찾았더랬던....

알고보면 매우 가까운데, 모르면 정신없는 데탐거리의 골목입니다.

 

▽ 저희가 참고한 옌스호텔 후기와 찾는 방법이 자세히 나온 블로그에요.

 http://blog.naver.com/1978mm/220223238695

 

사진도 저보다 훨씬 잘 찍으셨다는..ㅋㅋㅋ전 단렌즈라....

아...렌즈 사야하나 심각하게 고민중..ㅋㅋㅋㅋㅋ

 

 

 

 

지도도 주셨는데, 알고보면 알아볼 수 있는데..

모르고 보면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몰라요..ㅋㅋㅋㅋㅋ

저 수많은 골목 어쩔껴....

 

 

 

 

땀뻘뻘 흘리면 호텔을 찾느라 고생한 저희에게 단물같은 음료수를!!+ㅁ+

이거 맛있었어요~~~

그리고 센스있는 물수건까지:)

직원이 친절하더라구용~ 절대 음료수 줬다고 이러는거 아닙니다~ㅋㅋ

 

 

 

 

일단 지친몸과 더위를 음료수를 마시면서 충전했어요.

1층은 카페겸 바라서 음식도 팔고, 술도 팔아요~

 

 

 

 

옌스호텔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한다는점ㅋㅋ

그리고 엘레베이터가 없다는점.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만족했는데, 계단 올라가기가 쪼곰 힘들었습니다^^;;

저희 방이 맨 꼭대기...4층....ㄷㄷㄷㄷㄷ

 

저의 무거운 짐은 이렇게 올려주세요.

 

 

 

 

도르레 같은 기계가 있어서 작동시키면 가방이 올라갑니다~

계단이라고 걱정하지 마세요~ㅎㅎ

유럽에 이어 베트남,싱가폴까지 잘 활용하고 있는 저의 24인치 캐리어!후후후후

 

 

 

 

룸은 깔끔하니 괜찮아요.

벽에 에어콘 있구요, 천장 중앙에는 커다란 선풍기까지 있어서 둘다 틀면 진짜 시원해요!!=-=b

 

 

 

 

티비도 있고, 냉장고도 있습니다.

TV는 틀어보지 않았네요~ㅎㅎㅎㅎㅎ 들어오자마자 가방부터 던진 여자둘~

 

 

 

 

정면이 화장실겸 욕실이에요.

친구는 이미 안에서 사진찍고 있는중~ㅎㅎ

티비옆에 있는 저 수납공간은 저의 용품으로 가득 찼답니다. 하하하하하

 

 

 

 

침대가 푹신하고, 불편하지 않게 잠은 잘 잤어요.

원래 여기에 누울려다가 추위를 많이 타는 친구덕분에 전 반대쪽으로!

왜냐? 에어콘이 이쪽 침대 옆에 있기때문이에요.

 

 

 

 

화장실에는 치약,칫솔,바디샴푸, 샴푸가 있어요.

린스와 폼클렌징을 준비해주시면 좋아요^^

 

 

 

 

뜨거운물이 잘 나왔던 샤워공간.

버튼을 누르고 돌려서 사용해야 하더라구요. 나중에는 너무 뜨거워서 찬물로 씻었던..ㅎㅎㅎ

 

 

 

 

복도가 이런식이에요.

맨발로 올라와야하는곳인데, 친구는 힘들어죽겠다며..ㅋㅋㅋㅋ

이게 다 운동부족입니다~ㅋㅋㅋㅋㅋㅋ

 

전 2박3일동안 잘 묵고 왔어요^^

부킹닷컴에서 예약했는데, 퇴실때 카드결제를 했구요.

 

참, 짐단속은 꼬박꼬박 잘하세요.

저 베트남에서 싱가폴달러 분실..ㅋㅋㅋㅋ호텔인지 어딘지 모르겠다는것이 함정..ㅠ-ㅠ

30만원돈 잃어버렸어요...후.....그것도 싱가폴와서 알았다는..ㅋㅋㅋㅋㅋ

 

100달러씩 환전해서 갖고 다닌지라..나머지는 캐리어에 넣거든요.

그러니 조심 조심 또 조심하세요!!!!!

 

저렴하게 잘 묵고 왔던 옌스호텔이였습니다.

 

8/21 추가글

제목을 바꿨습니다^^;;;; 댓글에도 어떤분이 돈을  분실했다고 하셨더라구요ㅠ-ㅠ

물증이 없는지라...그래도 찝찝해서..

다 비슷할것 같으니, 짐은 꼭 잘 챙기세요ㅠ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