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베트남 - 싱가폴 15'

싱가폴 칠리크랩 맛집, 노사인보드 비보시티에 가다!

by 린미 2015. 8. 9.
반응형
싱가폴 칠리크랩 맛집, 비보시티 노사인보드에 가다!

 

 

 

싱가폴에 가면 칠리크랩을 꼭 먹어보라 하지요.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았요..ㄷㄷㄷ

친구네서 일주일이나 편히 묵은게 너무 고마워서 제가 쏘기로 했습니다!ㅋㅋㅋ

센토사섬갔다온 날 저녁으로 먹는지라 저희는 비보시티에 있는 노사인보드 시푸드 레스토랑으로 갔어요:)

 

 

 

 

친구 남편이 미리 예약을 했답니다.

예약안하면 오래기다릴것 같아서 했더니, 굳이 안해도 될듯 해요^^;;;

자리는 꽉 찼었지만 대기시간이 길지 않는것 같더라구요.

 

 

 

 

일단 칠리크랩을 주문해야하는데,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전날 어떤 분의 글을 보니, 스리랑카 크랩으로 시키라며..다른건 너무 비싸다고 해서,

스리랑카로 달라고 했더니, 없데요-0- 그래서 캐나다 크랩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추천하는 음식은  52번! 아...어떻게 설명해야 하나..

친구가 추천해줘서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ㅋㅋㅋㅋㅋ

이따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ㅋㅋㅋ

 

 

 

 

마지막으로 아이도 있으니 밥을 주문해야겠지요?

119번 크랩 후라이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가격이 다른 이유는 사이즈인데..

저희는 제일 작은 사이즈로 했다가, 후회했네요^^;;;;

왜냐!!! 크랩 소스에 비벼먹으니 너무 맛있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큰걸로 할껄.....

 

 

 

 

따로 물은 나오지 않아요.

차를 주문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말한 52번!!!

위에 가루도 너무 맛있구요, 바짝 튀긴 새우(새우가 맞을꺼에요)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칠리크랩과 더불어 추천하는 음식!!!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칠리크랩이에요!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실망아닌 실망을...

저희 성인3명에 성인만큼 먹는 아이1명인데...ㅋ

 

 

 

 

양은 아쉬웠지만..(가격이 비싸니..ㅋㅋㅋ)

맛은 정말 굿굿!!!! 환상입니다!!+ㅁ+ 사람들이 왜 칠리크랩 칠리크랩하는지 알겠어요.

진짜진짜 맛있어요. 이왕 싱가폴 가는거 큰맘먹고 드셔보세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빵도 같이 주문하세요. 소스에 빵찍어먹는맛이 아주 쏠쏘하니 맛있습니다.

이것도 주문하면 돈내야해요^^;

여기는 서비스란게 없어요..물티슈도 돈이라는..ㅎㅎㅎ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볶음밥도 맛있어서 만족! 양이 많아보이죠?

근데 막상 먹기시작하면 다 맛있어서 더 먹고 싶은 마음이 불끈불끈!

특히 칠리크랩 소스랑 비벼먹으니 정말정말 맛있었어요ㅠㅠ

 

 

 

 

쨔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쨔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쨔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깨끗하게 다 먹었죠?

너무 맛있어서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여기는 또 가고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친구가족도 너무 맛있게 먹으니 제가 다 뿌듯하더라구요.

싱가폴로 이사와서 칠리크랩 비싸서 안먹어봤다고 하던데,

제 덕분에 먹어봤다며..ㅎㅎㅎ 괜히 뿌듯!

 

 

 

 

가격은 이렇습니다.

222.25싱가폴달러. 약 우리나라 돈으로 19만원정도인데..(그때 환율로는 20만원 들었어요.)

가격은 비쌌지만 너무 맛있었습니다^^

 

근데, 여기서 계산하실때 조심하세요^^;;;

안되는 카드가 있어서..제가 JCB였는데 안되더라구요. 비자면 확실히 되는데..안긁혀져서;;;

일단 친구카드 빌린다음에 한국돈으로 부쳐줬어요..ㅎㅎㅎㅎ

 

싱가폴여행때 꼬옥! 반드시 칠리크랩을 드셔보세요.

정말 강추강추합니다^^

 

이렇게 저의 베트남/싱가폴 여행기는 끝!!!

아쉽네요!!! 다음달에 몰디브 여행가니, 그때는 몰디브 여행기로 돌아오겠습니다!!+ㅁ+

이제 블로그에 뭘쓰나...고민이 되네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