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수분크림, 여름에 맞는 워터리 오일프리 젤크림 후기:)프리메라 수분크림, 여름에 맞는 워터리 오일프리 젤크림 후기:)

Posted at 2015. 8. 21. 11:58 | Posted in 린미's 정보/패션/뷰티



프리메라 수분크림, 프리메라 워터리크림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수분크림으로 사용하고 있는 프리메라 워터리오일프리젤크림이에요.

일단 제 철칙은 비싼 수분크림보다는 중저가정도의 제품을 사서 듬뿍듬뿍 바르자에요!

아까워서 조금만 쓸바에야 피무에 듬뿍 바르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한 종류의 수분크림을 다 쓰면 다른 브랜드를 쓰는 성격인지라,

이번에는 프리메라의 워터리크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 프리메라 기본 수분크림을 사려고 했는데, 대용량이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젤크림을 써보지 않은지라, 써보자 생각하고 구매했습니다!+ㅁ+

구매는 티몬에서 했구요, 가격은 원래 45000원 정도인데 쿠폰할인에,카드할인에 약 39000원정도 준것 같아요.

 

 

 

 

대용량이라고 해서 엄청 큰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작아요.

젤크림이라 그런지..제가 생각했던 그 크기는 아니더라구요^^;;

 

 

 

 

사용하고 있다가 사진을 찍은거라 사용한 흔적이 보입니다ㅋㅋ

꽤 사용하고 있죠?ㅎ 더 일찍 찍어서 글을  쓰려고 했지만..이놈의 귀차니즘이란..ㅎㅎ

 

 

 

 

젤크림형식이라 투명해요.

오랫만에 쓰는 젤수분크림인것 같네요~ㅎㅎㅎ

 

 

 

 

정말 투명하고 묽어요 ㅎㅎㅎ

 

 

 

 

점성은 이정도? 여름용이라 그런지 발라도 얼굴이 찐득찐득하지 않아 그게 좋은것 같네요 ㅎㅎ

 

 

 

 

손등에 발라보았습니다.

사실...저거 진짜 많이 바른거에요. 워낙 조금만 발라도 넓게 퍼지니....ㄷㄷ

 

 

 

 

이런느낌?ㅎㅎㅎ

제가 듬뿍 바른다고 했잖아요. 근데 프리메라 젤크림은 조금만 발라도 얼굴에 쫙 펴져요!

그리고 향은...프리메라 스크럽제랑 같은향? 어찌나 똑같은지..ㅎㅎ

향이 좋고 그런건 아니에요^^;;

 

그래도 여름에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수분크림이라 마음에 드네요!

근데..문제는 여름이 끝나간다는거...아직 양이 많다는거..ㄷㄷㄷㄷㄷ

빨리 써야겠어요! 얼굴이 무거운걸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프리메라 워터리 오일프리젤크림 좋은것 같아요.

가볍고, 촉촉합니다^^

 

 





 

  1. 뜨거운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겠네요
  2. 앗 요거 좋은가요? 저도 고민하고 있던 제품이었는데 ㅎㅎ
  3. 수분크림 색감이 뭔가 마음에 드는데요 ^^
    조금만 발라도 얼굴에 쫙 펴진다니 좋은것 같아요
  4. 제품 정보 잘 보고 가네요
  5. 프리메라 좋기는 한데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망설였는데
    이거는 사야겠어요 ㅎㅎ
  6. 좋아보이네요 효과도 좋아보이고~

    잘 보고갑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