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웨이스트백 스타일플랜, 꽃무늬로 포인트 주기:)

by 린미 2015. 9. 3.
반응형
웨이스트백 스타일플랜, 꽃무늬로 포인트 주기:)

 

 

 

여행을 자주 다니는지라 이런 웨이스트백이 필요했어요:)

그래서 만나게된 스타일플랜의 꽃무늬 웨이스트백입니다^^ 처음에는 꽃무늬가 화려해서......깜짝 놀랬는데~ㅋ

 

 

 

 

막상 착용해보니 포인트도 되고, 이쁘더라구요.

주로 단색계열의 옷을 많이 입는 저에게는 꽃무늬가 나았던것 같아요.

특히나 이번 10월이나 11월에 제주도여행갈때 아주 유용할것 같네요!!

 

 

 

 

 

 

총 3군데의 수납공간이 있어요. 맨첫번째는 여권이나 중요한 것을 넣으면 될것 같구요,

중간에는 지갑같은 큰 것을 넣을 수 있는 공간.

맨 앞에는 핸드폰 넣기 딱 좋은 사이즈에요.

 

 

 

 

지난 화요일, 남자친구와 지인들과 함께 오션월드 갈때 찍어봤어요.

아침이라 상태가 매우 안좋았지만..ㅋㅋㅋ 착용샷을 보여드리기 위하여!

 

 

 

 

맨앞에는 이렇게 핸드폰을 넣으니 딱이에요.

 

 

 

 

중간에는 지갑과 카드지갑을 넣었구요,

 

 

 

 

맨 뒤에는....해외여행다닐때 여권을 넣으면 좋을것 같네요.

웨이스트백을 딴걸 산적이 있는데..너무 작았던 기억이..

스타일플랜 웨이스트백은 처음 봤을때는 컸는데, 어깨에 메고 사용할때는 사이즈가 괜찮은것 같아요.

 

 

 

 

이렇게 오션월드 잘~~갔다왔습니다:)

이날 꽃무늬 티를 입었는데도 눈에 확 띄지 않나요?ㅎㅎㅎㅎ

마음에 들었던 꽃무늬 웨이스트백이였습니다!

 

 스타일플랜 웨이스트백 구경하기[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