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에어쿠션 추천, 촉촉한 꽃광쿠션 라임(LIME) 파운데이션!

by 린미 2015. 10. 16.
반응형
에어쿠션 추천, 촉촉한 꽃광쿠션 라임(LIME) 파운데이션! 

 

 

 

안녕하세요:) 남자친구에게 화장 잘됐네! 라는 말을 들은 에어쿠션 추천합니다!ㅋㅋㅋ

매우 객관적인 저의 남친은 화장이 잘된날을 꼭 말해주는데, 말을 들은게 많지 않아요ㅠ-ㅠ

화장 매일 하는데.......하지만 오늘 들었다는것!!

그것이 바로 라임(LIME) 에어쿠션 덕분입니다:)

 

 

 

 

크기는 일반 에어쿠션이랑 동일해요.

제가 사진을 찍기 위해서 거울은 스티커를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라임에어쿠션은 앰플이 함유되어 있고,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50)를 인증받은 멀티쿠션이에요.

컨실러 효과가 높은 쿠션 파운데이션인만큼 얼마나 커버가 되는지 직접 피부에 테스트했지요.

 

 

 

 

먼저 손으로 찍어보았어요. 손으로 찍으면 쭉!!! 하고 파운데이션이 나올줄 알았는데..

 

 

 

 

잘 묻어나지 않아 3번정도 누른 결과에요.

전 이점이 장점이라고 생각하는데, 새거라 살짝 눌러도 안의 내용물이 펌프에 많이 묻잖아요.

얼굴이 하~~얗게 되기 일쑤인데, 이렇게 적게 나오니 그럴 위험이 없다고 할까나

 

 

 

 

그렇다고 얼굴에 잘 안발리는것도 아니에요.

한번 펌프했을때 모습인데, 이렇게 해도 한쪽이 충분히 다 발리더라구요.

신기하네요..ㅎㅎㅎ

 

 

 

 

먼저 뽀루지, 다크써클, 잡티 모두 커버를 할 수 있다고 하니..어떤지 테스트해봤습니다.

제가 젤아이라이너를 사용하는데, 진하게 하트를 그린후 손등에 계속 발라봤어요.

한번 눌러서 바른 손등이에요. 이정도 커버력이면 만족! 왠만한 점은 다 가려질듯 하네요.

 

 

 

 

때마침 친구가 옆에 있어서 친구한테도 테스트를 해보았지요.

친구랑 저랑 피부가 다른타입이라...피부가 조금 더 밝고 잡티가 없는대신 약간의 흉터가 있어요.

왼쪽이 비포, 오른쪽이 애프터입니다.

턱선 주위에 있는 울긋불긋한 것이 안보이는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화장을 다 마친 후에 모습이에요.

볼터치를 살짝 해주니, 생기있는 피부표현으로 완성!

 

 

 

 

그리고 이어지는 저의 쌩얼!!!

저는 노란피부에 기미, 주근깨, 다크써클이 있는 피부에요. 안좋은건 다 갖고 있다는..ㅡㅡ

왼쪽이 비포, 오른쪽이 2번 바른 애프터입니다.  잡티가 싹 없어졌어요~ㅎㅎ

 

 

 

 

1회 바르고 사진을 찍어봤는데, 오른쪽에 있는 기미, 주근깨가 왼쪽에는 많이 보이지 않죠?

2번바르느 더 커버되더라구요.

 

 

 

 

이렇게 저도 화장완료!

볼터치 살짝 해주고, 눈밑에 밝은 섀도우를 발라주니 얼굴이 환해집니다.

아..목부분도 살짝 발라주세요. 친구는 경계선이 거의 안보이는데, 전 노란피부라 보이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러워지지만 화장 초에는 아시죠?ㅎㅎㅎ

 

 

 

 

그리고 꽃광쿠션인 라임에어쿠션의 장점이 바로 하루종일 촉촉하다는거에요.

위 사진은 화장 후 친구랑 밥도 먹고, 카페도 가고 돌아다닌 후의 모습이에요.

이때 남자친구한테 화장 잘 먹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는 점...하하하하하하

고영양 앰플로 이렇게 촉촉하게 유지될 수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 자주 남자친구한테 들을 수 있겠어요^^*

촉촉하고 커버력 좋은 에어쿠션으로 추천합니다!!+ㅁ+)b

제가 사용한 라임에어쿠션은 21호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