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시크헤라 서포터즈5기 발대식 다녀왔어요^^

by 린미 2015. 11. 8.
반응형

시크헤라 서포터즈5기 발대식 다녀왔어요^^

 

 

 

시크헤라 서포터즈 5기에 뽑혔어요>ㅁ< 꺄~~~~패션블로거가 아니기에 뽑힐까..했는데, 뽑혔어요!!

진짜 기쁜마음으로 발대식으로 고고씽했습니다:)

블로그를 오래 운영해봤지만, 이런 발대식은 처음인지라 긴장하고 갔어요!ㅎㅎㅎ

 

블로그 커뮤니티도 운영했으면서 왜 긴장이 되는지~ㅎ

지난주 목요일 학동역 근처에 있는 카페26으로 시크헤라 서포터즈 발대식에 참여했습니다^^


 

 

 

8시까지인데, 집에서 조금 서둘러서 나왔더니 7시반에 도착을 했어요.

1등 도착일줄 알았는데, 저보다 일찍 오신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쨔잔!! 이것은 시크헤라에서 서포터즈에게 주는 선물입니다!!+ㅁ+

약 10만원가량의 옷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어떤 옷인지는 아래에 소개를 할께요


 

 

 

지난 발대식도 여기서 한것 같던데, 카페26가 어떤 관계일까요?ㅎㅎ

미리 오신 분들도 계시고, 앞에서 사진을 찍은 후 자리잡고 음료를 주문했어요.

아, 음료는 무료입니다:)

 


 

 

 

간단한 설문지와 시크헤라 소개서, 자기소개 키워드를 받고 들어왔어요.

앞에서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어주더라구요.

어색한 순간에도 활짝 웃으며 사진찍는 저..ㅋㅋㅋㅋㅋ

 

 

 

 

시크헤라를 처음 들으시는 분을 위해, 잠시 설명을..ㅎㅎ

전 외국인이 모델이라 외국브랜드인줄 알았는데 우리나라 브랜드였어요.

20, 30대 여성 스파브랜드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원단을 사용해서 옷을 만들었고,

여성을 위한 브랜드라고 설명해주셨어요. 옷잘입는 한국의 여자들을 위한 쇼핑몰이라는..ㅎ

 

 

 

 

단순히 패션에만 머무르는것이 아니라, 여성을 위한 커뮤니티로 만드는것이 목적이라 해요.

시크헤라 회원카드로 누릴 수 있게~ㅎㅎ

개인적으로 스파 마사지가 기대되네요:)

 

이렇게 설명을 듣고, 대표님이 오셨어요.


 

 

 

전 당연히 여성일줄 알았는데, 남성이였어요.

전직 영화감독이였던 김종진 대표님입니다. 지금도 영화를 찍으시나?? 아무튼, 유쾌하신 분이더라구요.

포토타임이라며 3방향에 자세를 취해주시는...ㅋㅋ


 

 

 

제 쪽 차례입니다.

기억남는건 발음...발음이 똑박똑박 들려오는데, 말 정말 잘하신다..라는 생각이..ㅎㅎ

대표는 뭔가 다른가요??ㅎㅎ

 

아무튼, 즐겁게 이야기를 하신 후 약속이 있으시다며 바로 퇴장..ㅎㅎ

그 이후에 이어지는 자기소개타임과 서포터즈 활동에 대해서 설명을 들었어요.

 

자기소개는 조금 민망했지만, 열심히 하고....생각보다 다양한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전 무조건 패션블로거들만 있을줄 알았는데,

20대 초반부터 40대(완전 동안이셨던 분)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을 가지신 분들이에요.

아이3명인 분도 계셨고~ 23살 애기도 있었고~

재미있었어요^^

 

그렇게 약 1시간 정도의 발대식이 끝난 후 선물을 받고 집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서포터즈 선물은 바로 이것!!!! 위옷 3장, 레깅스 2장을 받았어요.

 

 

 

 

베지직레깅스와 간단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

 


 

슬리브리스, 치마래깅스, 실키블라우스가 들어있었네요.

블라우스는 요즘 유행하는 버건디 색상이라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치마 레깅스는 처음 입어봐요~ㅎㅎ

 

이렇게 처음으로 발대식을 다녀왔는데, 재미있었어요.

앞으로 2달동안 시크헤라 서포터즈로 활동 잘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