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여자쇼핑몰추천, 겨울핸드메이드코트 시크헤라에서 장만♥

by 린미 2015. 11. 16.
반응형
여자쇼핑몰추천, 겨울핸드메이드코트 시크헤라에서 장만♥

 

안녕하세요:) 겨울하면 핸드메이드코트 하니겠어요?!

저도 이번에 큰맘 먹고 여자쇼핑몰 시크헤라에서 핸드메이트코트를 장만했습니다!!+ㅁ+)/

 

 

 

 

바로 이것!!! 비록 제가 모델처럼 각이 나오지 않겠지만...그래도 너무 이뻐서 구매했어요^^

베이색 보다는 회색이 더 이쁘길래 회색으로 선택!

시크헤라 서포터즈라 마일리지 지원이 되는데, 제 돈 보태서 핸드메이드코트 구입완료!

 

 

 

 

쨔잔!!! 아....옷 사진찍기가 이렇게 힘든지 몰랐어요.

코트사진을 찍기 위해 친구들이랑 파주로 놀러갔는데, 날이 저물고 있네요..하하하하

일단 도착하자마자 한컷!

얼굴은 도저히..ㅠㅠ

 

  

 

 

 

이렇게 옷을 리뷰한적은 처음이라 사진찍는데 고분분투했어요.

조금 창피하더라구요~호호호호호

 

 

 

 

일단 시크헤라의 겨울핸드메이드코트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질이 정말 좋아요. 매우 부드럽구요, 약간 오버코트라 안에 두꺼운 니트를 입어도 될것 같아요.

이날 춥지 않아서 두껍지 않은 니트로 코디를 해봤습니다^^

 

 

 

 

상세컷이에요.

끝까지 단추를 채워서 목까지 잠글수가 있어요. 어깨선과 팔목에 있는 핸드메이트까지.

사진상으로 표현될지 모르겠지만, 매우 부드러운 코트입니다.

전혀 까칠까칠하지 않아요.

 

 

 

 

허리끈이 생각보다 짧아서 리본보다는 이렇게 묶을수가 있어요.

허리끈이 짧은걸까요? 제 허리가 두꺼운걸까요?ㅋㅋㅋㅋ

 

 

 

 

밖이 어두워 카페안에서 좀더 사진을 찍어봤어요.

이건 뒷모습.

 

 

 

 

본격적인 사진찍기 시작됩니다.

이 코트의 색상은 라이트그레이라고 하는데, 약간 소라빛이 나요.

모니터 화질마다 색상이 차이가 있겠지만, 계속 보니 회색보다는 은은한 소라빛이 더 나요.

그리고 제 키는 162-3입니다. 무릎까지 오는 코트길이라는것을 알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사진이에요>ㅁ<

그동안 쇼핑몰을 많이 둘러본 효과가 여기서 나타나네요!

또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고 의자에 살짝 걸쳐앉아 사진을 찍었지요~ㅎ

 

 

 

 

앉으면 코트가 부드럽게 여며져요.

즉, 넉넉한 안사이즈라는 것이죠!!ㅎㅎㅎㅎㅎ

66까지 충분히 입으실것 같아요^^ 안에 니트를 입어도 될정도로~

 

 

 

 

제 얼굴은 별로지만 코트표현이 잘된것 같아서 올렸어요.

부드러운 느낌이 참 많이 나는 겨울핸드메이트코트입니다.

 

 

 

 

여자쇼핑몰 모델들이 얼마나 사진을 많이 찍는지 알게되는 시간이였어요.

옷을 위주로 사진찍는게 이렇게 힘든지 몰랐답니다ㅠ-ㅠ

코트가 마음에 들어서 기분좋게 찍었지, 아니였으면 괴로웠을듯..ㅎㅎ

 

 

 

 

이렇게 코트를 쭈욱 잡아당겨도 품이 많이 남아요.

장난치다가 찍힌건데 마음에 들어서..ㅎㅎㅎㅎ

 

 

 

 

시크헤라의 겨울핸드메이드코트는 가격대비 굉장히 질이 좋은 코트였어요.

허리끈을 묶으면 정장느낌이, 단추를 풀으면 캐쥬얼한 느낌이 나는 1석2조의 코트입니다^^

앞으로 잘 입을것 같아서 매우 마음에 들어요.

 

 

 

 

이상, 여자쇼핑몰로 추천하는 시크헤라의 겨울핸드메이드코트 리뷰였습니다^^

 

 

※ 제가 서포터즈로 활동하는 시크헤라는?! 


 

 

 

 

이번에 생산라인을  늘려 중간비용을 최소화했다고 해요.

요즘같이 불경기에 옷구매비용도 만만치 않잖아요.

생산원가가 내려감에 따라 판매가가 내려, 착한가격에 질 좋은 옷을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저도 옷을 구매한 후 쇼핑몰이 마음에 들어 서포터즈에 지원한 케이스에요:)

 

 

 

 

앞으로 시크헤라 많이 사랑주세효!!!

저도 남은 서포터즈동안 열심히 시크헤라의 옷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크헤라 겨울핸드메이드코트 상세페이지[바로가기]

 

 

 





 

 

 

 

 

반응형

댓글